함양군, 제8회 대한민국 학생오케스트라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포인트경제
함양군은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학생오케스트라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함양군](포인트경제)
함양군은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학생오케스트라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함양군](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경상남도 함양군은 지난 11일부터 16일까지 함양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8회 대한민국 학생오케스트라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19일 밝혔다.

다볕문화(대표 김현태)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모인 학생 오케스트라 70팀이 참여해 다채로운 연주 무대를 선보였으며, 그간 갈고닦은 실력을 바탕으로 열띤 경연을 펼쳤다.

참가자들의 열정이 빛난 이번 대회에서 학교부문 대상(교육부장관상)은 김해 경운초등학교가 차지했으며, 지역부문 대상(문체부장관상)은 진주청소년관악단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진주 갈전초등학교(학교부문오케스트라), 경기 신일중학교(학교부문윈드오케스트라), 여수 청소년윈드오케스트라(지역부문)가 받았다.

진병영 경상남도 함양군수는 축하를 통해 “이번 학생오케스트라 페스티벌은 단순한 경연을 넘어, 청소년들이 음악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소중한 배움의 장이 되었다”며 “오늘의 경험이 학생 여러분의 꿈을 키우는 밑거름이 되길 바라고, 함양군도 미래 인재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함양군, 제8회 대한민국 학생오케스트라 페스티벌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