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뇌절'도 끝…김종국 결혼에 中 실검 오른 '20년 열애설' [MD이슈]

마이데일리
윤은혜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가수 김종국이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종국은 18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저 장가간다"며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전했다.

그의 발표는 한국뿐 아니라 중화권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다. 김종국이 출연 중인 SBS '런닝맨'이 현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김종국 결혼'이 올랐고, 연관 키워드로 '김종국 윤은혜'가 함께 오르며 과거 러브라인도 재조명됐다.


김종국 / 마이데일리

윤은혜의 이름이 다시 소환된 이유는 2000년대 'X맨' 시절부터 이어진 방송 속 러브라인 때문이다. 특히 김종국이 윤은혜의 귀를 막아주던 장면은 지금까지도 예능 명장면으로 회자된다.

두 사람은 실제 열애설에 휘말리기도 했지만, 윤은혜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선을 그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과거 태닝숍 인증샷이 다시 떠오르면서 추억 섞인 관심이 한 차례 더 이어지기도 했다.

결혼 발표와 함께 20여 년 간 이어지던 러브라인도 비로소 마침표를 찍게 됐다. 김종국은 조만간 가까운 가족과 지인들을 모아 조용히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은혜 '뇌절'도 끝…김종국 결혼에 中 실검 오른 '20년 열애설' [MD이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