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세' 김종국, 드디어 결혼…62억 고급빌라는 신혼집 [영상]

마이데일리
가수 김종국. / 마이데일리 DB
#김종국 #결혼 #런닝맨 '49세' 김종국, 드디어 결혼…62억 현금 신혼집 마련까지 화제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가수 김종국(49)이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올해, 오랫동안 '국민 솔로'로 불리던 그가 새 출발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홈페이지 - www.mydaily.co.kr ▶︎유튜브 - www.youtube.com/MYDAILY ▶︎네이버 TV - tv.naver.com/mydaily ▶︎다음 - v.daum.net/channel/57/home ▶︎틱톡 - tiktok.com/@mydailytok ▶︎문의 - [email protected] Music: "Island" by MBB (No Copyright Music)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가수 김종국이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올해 오랫동안 '국민 솔로'로 불리던 그가 새 출발을 알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마이데일리 단독 보도에 따르면, SBS 런닝맨 촬영 현장에서 김종국은 "할 말이 있다"며 조심스레 입을 열었고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김종국은 같은 날 팬카페에도 장문의 글을 올려 "저 장가갑니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그는 "늘 준비해온 일이지만 막상 글로 쓰려니 떨리고 긴장된다"며 "많이 늦었지만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이냐. 잘 살겠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셔 소규모로 치르겠다"고 덧붙였다. 배우자의 신상은 공개하지 않았다.

김종국은 지난 4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고급 빌라 '논현 아펠바움 2차'를 전액 현금으로 구입했다. 전용면적 243㎡ 규모의 이 주택은 거래가 62억 원에 달하며 배우 장근석과 이요원이 거주 중인 건물로도 알려졌다. 당시에도 '결혼 준비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고 이번 발표로 사실로 드러났다.

데뷔 이후 줄곧 솔로로 지내며 "평생 결혼은 못 할 것 같다"는 농담까지 했던 김종국이 드디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면서 팬들은 "믿기지 않는다", "배우자가 누구인지 궁금하다"며 축하와 놀라움을 함께 보내고 있다.

한편, 김종국은 1995년 그룹 터보로 데뷔해 '화이트 러브', '회상'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으며 솔로 전향 후에도 활발한 음악 활동과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49세' 김종국, 드디어 결혼…62억 고급빌라는 신혼집 [영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