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광복 80주년 역사기행’ 특별 기획전…하얼빈 등 20% 할인

마이데일리
/G마켓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G마켓은 광복절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광복 80주년 역사기행’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획전에서는 모두투어와 함께 상해, 대련, 하얼빈 등 독립운동 관련 도시를 방문해 역사적 현장을 직접 둘러볼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은‘오진수향마을 상해+우전 4일’, ‘대련+여순 안중근 발자취 3일’, ‘역사와 함께하는 하얼빈 3일’ 등이다. 임시정부청사, 윤봉길 의거지, 여순감옥, 여순관동법원, 안중근 의사 기념관 등 주요 역사 명소를 탐방한다.

G마켓은 최대 50만원 할인되는 ‘광복 80주년 역사여행 20% 할인쿠폰’과 최대 30만원까지 적용 가능한 5% 카드사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오후 8시에는 G마켓 여행 전용 라이브방송 ‘놀러가G’를 통해 상해, 대련, 하얼빈 3~4일 패키지 상품을 특별 혜택과 함께 공개한다.

G마켓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역사적 상징성이 큰 현장을 둘러보고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특별한 역사기행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여행의 재미는 물론 의미 있는 체험도 가능한 여행상품에 G마켓만의 특별 할인 혜택을 더한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광복 80주년 역사기행’ 특별 기획전…하얼빈 등 2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