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5일부터 SSG닷컴 프리미엄 식품관 ‘미식관’에 입점해 대표 제품 4종을 판매한다. 벤슨의 온라인몰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벤슨은 지난해 전국 스타벅스 매장 입점에 이어 온라인 유통 채널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번 SSG닷컴 입점은 프리미엄 원재료 사용과 낮은 공기 함량 등 벤슨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결과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었다”며 “특별한 맛과 쉽게 즐길 수 있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SSG닷컴 ‘미식관’에서 판매하는 벤슨 아이스크림 4종은 ▲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프렌치토스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다. 모두 벤슨의 인기 메뉴로 구성됐다. 제품은 미니컵과 파인트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입점 기념으로 21일까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SSG닷컴 입점을 통해 앞으로 집에서도 벤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벤슨은 여름 시즌 대형 페스티벌에도 잇달아 참여한다. 15일부터 16일까지 과천 서울대공원 주차광장에서 열리는 복합 뮤직 페스티벌 ‘원유니버스 페스티벌’ 아워홈 부스에서 미니컵 4종을 판매한다. 이어 23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열리는 뮤직페스티벌 ‘워터밤 속초 2025’에 부스를 설치해 샘플링, 포토존, 미니게임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컵 2000개 샘플링과 함께 미니 게임, SNS 인증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아이스크림과 한정 굿즈인 ‘짐색’과 ‘반다나’를 제공한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벤슨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벤슨을 알리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벤슨은 현재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서울역점, 청량리역점, 갤러리아명품관 등 총 4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팝업 매장으로는 잠실 롯데월드몰,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 용산 아이파크몰 등 4개 매장이 있다. 지난달 22일부터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벤슨 미니컵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