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이해린 인턴기자] 유튜버 박다혜가 마크툽(MAKTUB)과 함께 발매한 리메이크 앨범 '시작의 아이 ❍ ハジマリのコ Starting With You : ♡'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0일 공개된 박다혜와 마크툽의 '시작의 아이'는 발매 직후 멜론차트 TOP100에 52위로 진입했다. 이후 발매 6시간 만에 10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리메이크는 박다혜의 커버 영상에서 시작됐다. 지난 4월 박다혜가 '시작의 아이'를 라이브로 부른 쇼츠 영상은 게재 한 달 만에 1500만 조회수를 넘겼다. 이어 공개한 완곡 커버 영상 역시 조회수 800만 회를 돌파했다.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박다혜는 원곡을 역주행시키는 데 성공했다. 이를 계기로 마크툽과의 인연이 이어졌고, 두 사람은 함께 공식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팬들은 "드디어 나왔네" "노래 너무 좋아요!!" "원곡 초월 리메이크는 이런 거지" "남성 보컬 여성 보컬 다른 맛이라 좋아요" 등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박다혜는 SBS 'K팝 스타 시즌 3'에 출연해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후 노래 커버 전문 유튜버로서 채널 '박다혜dahye'를 운영하고 있으며 구독자 60만 명을 보유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