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강은비가 임신 준비 중이라고 밝힌다.
오는 1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을 통해 공개되는 웹 예능 ‘파자매 파티’ 12화 ‘세기의 사랑’ 특집 편에 배우 최여진과 강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연애부터 결혼까지 전 과정이 대중의 남다른 주목을 받아온 두 사람은 MC 김똘똘과 함께한 이번 콘텐츠를 통해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부터 숱한 소문에 대한 진실까지 가감 없이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은비는 서울예대 동문이자 얼짱 출신 남편 변준필과 1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그는 “단 1분도 떨어져본 적이 없다”며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전했다. 결혼 후 가장 달라진 점에 대해 “우울증, 공황장애약 등을 먹고 있었는데 결혼을 마음먹고 난 이후 이런 증상이 사라졌다”며 안정된 환경이 준 긍정적 변화를 전했다.
또 “현재 임신 준비 중”이라고 깜짝 고백한 그는 남편이 병원에서 ‘슈퍼 정자’라는 평가를 받았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유쾌함을 더했다. 이 밖에도 온라인을 달군 ‘하객 0명 결혼식’ 사진의 진위 여부부터 도를 넘은 ‘근친상간’ 루머에 대한 대응까지, 근거 없는 소문을 대하는 강은비의 적극 해명이 어떤 내용으로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