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어떻게 지내나했더니…"매주 토요일 찾아옵니다"

마이데일리
김제동 / 플랜디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오는 9월 매주 토요일마다 김제동 토크 콘서트 '토요일, THE 김제동'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지난 3월에 시작해 6월까지 진행된 김제동 토크 콘서트 'THE 김제동' 그리고 앵콜 공연을 전회 매진시키며 3년 만의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했던 김제동은 이번 가을 좀 더 편안하고 유쾌한 이야기를 가지고 토요일의 남자로 돌아온다.

'THE 김제동'과 앵콜 공연까지 마무리되었음에도 ‘힘이 나는 공연’, ‘힘든 마음 다 잊고 웃고 온, 즐거운 시간’, ‘마음 따라 흘러가는 감사하고 귀한 순간’이라는 감동의 후기들과 함께 추가 공연 요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며 이에 응답하고자 9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의 공연을 결정했다.

김제동 토크 콘서트 '토요일, THE 김제동'은 무대를 감싼 반원형 구조로 배치된 객석에서 옹기종기 둘러앉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박하지만 따뜻한 소극장 공연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공연이다. 'THE 김제동' 공연 시리즈가 세 차례 연달아 진행되고 있는 홍대 앞의 H-STAGE는 그만큼 관객들의 호응과 만족이 큰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트레이닝복을 입은 김제동의 모습이 담겨있다. 어디에선가 본 적이 있을 이 착장을 한 모습은 공연을 기다렸던 관객들에게 반가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안겨줄 것이다.

'토요일, THE 김제동'은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제동 어떻게 지내나했더니…"매주 토요일 찾아옵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