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형부' 김강우, '편스토랑' 출격…♥아내 위한 요리 공개

마이데일리
'편스토랑' 김강우/KBS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배우 김강우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합류한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 스타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본격 관찰 요리 예능이다. 먹방과 쿡방의 재미는 물론 스타들의 반전 매력까지 보여주며, 콘텐츠 격전지로 불리는 금요일 저녁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편스토랑’이 꾸준히 시청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요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탁월한 섭외력이다. 만능여신 이정현, 주방의 신사 장민호, 요리천재중 김재중, 찬또셰프 이찬원, 정성광인 이상우, 반찬의 여왕 장신영 등 다양한 분야의 매력만점 스타들이 ‘편스토랑’을 통해 깜짝 놀랄 요리실력은 물론 반전 넘치는 일상과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려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편스토랑’의 탁월한 섭외력이 또 한 번 빛날 전망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대중을 사로잡아온 23년 차 명품배우 김강우의 편셰프 합류 소식이 전해진 것. 8월 15일 방송을 시작으로 앞으로 '편스토랑'에서 작품 속 배우 김강우가 아닌, 매력 넘치는 사람 김강우-남편 김강우-아빠 김강우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평가단장 이연복 셰프의 적극 추천으로 ‘편스토랑’ 합류를 결심했다는 김강우는 한식, 중식, 양식을 넘나드는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배우 한혜진의 언니로도 알려진 동갑내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사랑, 중학생-초등학생 두 사춘기 아들을 둔 아빠의 웃픈(?) 일상, 데뷔 이후 지금까지 23년째 변함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자기 관리 비법 등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이와 관련 ‘편스토랑’ 제작진은 “김강우와의 첫 촬영 이후 함께한 현장 스태프들이 모두 김강우의 매력에 푹 빠졌다. 이렇게 재미있고, 이렇게 따뜻하고, 이렇게 멋진 사람인 줄 몰랐다”라며 “MC 붐 지배인이 김강우를 보고 ‘역대급 국민 남편이 탄생했다’라고 감탄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편스토랑’ 제작진과 출연진들처럼 김강우의 매력에 푹 빠질 것이라 자신한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편셰프 김강우의 첫 등장은 8월 15일(금) 오후 8시 30분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혜진 형부' 김강우, '편스토랑' 출격…♥아내 위한 요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