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신세계家' 애니에 한 마디…"후배님 열심히 하세요"

마이데일리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 애니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올데이프로젝트 멤버 애니와의 친분을 드러내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10일 애니는 자신의 SNS에 "M COUNTDOWN in 보령!"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서 그는 검정색 오프숄더 티셔츠와 빨간색 바지를 매치해 강렬한 대비를 연출했다. 여기에 화이트 부츠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머리는 높게 묶은 포니테일로 연출해 날렵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그룹 올데이프로젝트 애니. / 애니 인스타그램 캡처

애니는 특유의 당당한 표정과 포즈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사진 곳곳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 게시물에는 지드래곤도 등장했다. 그는 댓글로 "후배님 열심히 하세요"라는 짧은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해당 댓글은 공개 직후 약 5,000개의 '좋아요'와 300여 개의 답댓글을 기록하며 빠르게 화제가 됐다.

사실 두 사람의 인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드래곤은 애니가 올데이프로젝트로 데뷔했을 당시 자신의 SNS에 뮤직비디오를 직접 공유하며 응원을 보낸 바 있다.

한편, 애니는 블랙핑크, 전소미, 투애니원 씨엘 등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두터운 친분을 유지해왔다. 2023년에는 지드래곤과 함께 콘서트에 참석한 영상이 퍼지며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당시 양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빠르게 부인했고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드래곤, '신세계家' 애니에 한 마디…"후배님 열심히 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