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LG생활건강·세라젬·교원투어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CU가 신규 마스터 PB인 PBICK(피빅)을 론칭하며 새롭게 선보인 'PBICK 찍먹 과자' 매출이 급증하며 편의점 스낵 시장의 판도를 바꿔 나가고 있다.

CU는 지난 5월 편의점의 핵심 경쟁 요소로 꼽히는 상품력 강화를 위해 10년 만에 마스터 PB를 기존 HEYROO에서 PBICK으로 교체했다.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에서 첫 상품을 선보인 후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로 확장하고 있다.

CU는 PBICK의 첫 상품으로 멜론 동글, 초코 츄러스, 아포카토 쿠키를 선보였고 현재 10여 종의 PBICK 스낵류 상품을 운영 중이다.

이후 지난 7월 PB 스낵의 매출은 PBICK 리뉴얼 직전 달인 4월과 비교하면 28.8% 크게 뛰었다. PB 스낵이 전체 스낵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 역시 12.0%에서 16.2%로 눈에 띄게 증가했다.


이러한 매출 흥행을 이끌고 있는 상품은 PBICK 찍먹 쿠키 시리즈다. 과자를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형태의 상품으로, 하나의 상품으로 과자 본연의 맛과 소스를 더한 두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들은 디핑소스를 추가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 기존 상품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새로운 맛, 2천원대 합리적인 가격까지 삼박자를 갖춰 신선함과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시중에 나와있는 찍먹 과자는 감자칩이나 나쵸칩을 활용한 상품이 대부분이지만, CU는 초코 츄러스, 아포카토, 스콘, 새우칩 등 다양한 과자 맛으로 출시했다.

디핑소스도 일반적으로 먹는 칠리나 마요소스에서 벗어나 각 쿠키와 스낵에 어울리는 바닐라, 딥초코, 딸기잼, 깐쇼 등으로 다양성을 더했다.

CU가 처음 찍먹 상품으로 내놓은 초코 추러스 쿠키, 아포카토맛 쿠키는 출시 2달만에 20만 개가 팔렸다. 비스켓/쿠키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 10%내에 안착했으며, 쿠키류 상품 중에서는 매출 순위 2위를 기록 중이다. 1천개가 넘는 상품 수와 NB 상품이 전통적 강세를 보이고 있는 해당 상품군에서 단기간 내에 매출 상위권에 안착한 것은 이례적이다.

이에 CU는 최근 초코말차, 딸기잼 스콘, 깐쇼 새우칩, 양념치킨 스낵 등으로 찍먹 과자 라인업을 확장했으며, 앞으로도 색다른 맛을 개발하며 해당 시리즈에 대한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여름철 대표 고급 보양 어종인 ‘제주 붉바리'를 8월 14일(목)까지 본점, 잠실점, 강남점, 창원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제주 붉바리'는 제주 청정 해역에서도 극히 일부 해역에서만 서식하는 귀한 자연산 어종으로, 연중 소량만 어획되는 제주의 3대 바리(다금바리, 능성어, 붉바리) 중 하나다.

탄력 있는 육질과 진한 감칠맛으로 회, 구이, 찜, 탕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하며, 머리와 뼈를 푹 고아낸 국물은 제주에서 여름철 보양식으로도 인기가 높다.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 6종을 이달 1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아디다스만의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한 새로운 향수 컬렉션이다. LG생활건강은 아디다스 바이브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과 유통,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 6종은 '에너자이징(Energizing, 활력감)' '업리프팅(Uplifting, 행복감)' '컴포팅(Comforting, 편안함)' 등 3가지 카테고리에 기반한 라인업을 통해 경쾌한 여름날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을 유지시켜주는 데일리 아이템으로서 활동적이고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15~35세의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스포츠와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돼, 운동 후나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적이고 친숙한 향을 특징으로 한다.

에너자이징 라인에는 강렬한 활기를 품은 시트러스 머스크 향의 '에너지 드라이브 EDP(오 드 퍼퓸)'과 생기발랄한 과일과 꽃 향을 담은 '스파크 업 EDP'이 있다. 업리프팅 라인은 싱그러운 자몽과 자스민 향으로 행복감을 주는 '해피 필즈 EDP'과 오가닉하고 우디한 스피어민트 향의 '풀 리차지 EDP'으로 구성되었다. 컴포팅 라인은 포근한 바닐라 향 베이스의 '칠 존 EDP'과 '겟 컴피 EDP'이 각각 라벤더와 만다린 향을 활용해 2가지 콘셉트의 휴식 무드를 제공한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6가지 향을 30ml, 50ml, 100ml 등 다양한 용량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를 통해 주요 고객층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뷰티&헬스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11일 9시부터 21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뷰티와 헬스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인기가 많아 구하기 어려웠던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마련한 '오늘의 특별입고템'과 MD가 엄선한 피부관리, 메이크업, 건강식품, 홈트레이닝으로 구성한 '뷰티&헬스 챌린지'를 비롯해, 신상 브랜드, 라스트 썸머템 등 총 3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상품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 혜택도 마련해 풍성함을 더했다.

먼저 '오늘의 특별입고템'은 큰 인기를 끌어 품귀 현상이 있었던 상품들의 재고를 모아 준비했다. 그 중 커뮤니티와 SNS에서 화제를 모은 '대왕 물방울 팡팡 퍼프'가 대표적이다. 큼직한 면적과 3중 구조로 도톰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물방울 모양으로 눈 밑이나 턱 등 세밀한 부위도 쉽게 바를 수 있다.


또한, 담당 MD들이 직접 추천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뷰티&헬스 챌린지'를 선보인다. 우선 '민낯도 자신있는 피부관리하기' 코너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네시픽 화이트닝 모이스처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의 미백 크림으로, 밤에는 매일 자기 전 도톰하게 발라 슬리핑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나를 더 빛나게 만들어 줄 메이크업 찾기' 코너에서는 '입큰 퍼스널톤 코렉팅 블러 팩트(라벤더)'를 만나볼 수 있다. 미세한 구상 파우더 입자가 피부 요철을 가리고 피부 번들거림을 막아주어 보송한 피부 결을 유지해준다. '매일 건강해지는 습관 건강식품 찾기' 코너에서는 '이너뷰 다이어트 가르시니아'가 준비돼 있다. 상큼달콤한 자몽허니블랙티맛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담았다. 

물에 타 마시거나, 요거트, 샐러드 드레싱 등에 섞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집 외에 사무실 등에도 비치해 활용하기 좋다. 마지막으로, '내 몸을 위한 변화, 홈트(홈트레이닝의 준말) 시작' 코너에서는 건강한 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운동용품을 준비했다. 어깨나 등, 가슴 등 상체 운동에 제격인 '접이식 푸쉬업 보드'는 원하는 근육 부위별로 구분된 색상에 맞춰 손잡이 위치를 바꿔 운동할 수 있다. 반으로 접어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도 높였다.

이 외에도 주목할 만한 신상 브랜드로 메디필, 트윙클팝, 코시에로 등을 마련했다. 또한, '더마퀸 쿨링스틱'을 비롯한 쿨링 아이템과 여름철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 피부 수분 충전을 위한 여름 스킨케어용품 등 올 여름 마지막으로 놓치지 말아야 할 상품을 '라스트 썸머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상품 구매 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쿠폰을 준비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기 버튼을 눌러 최대 5만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 이벤트 상품을 1건 이상 구매해서 리뷰를 작성하고 응모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11일 간 매일 받을 수 있는 배송비 5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터지가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Marsmarules)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상품을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My Style & Skin, My Rules(내 스타일과 피부는 내가 정한다)'라는 공통의 메시지를 컨셉으로,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닥터지는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의 기술력으로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마스마룰즈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콜라보 에디션은 누적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마스마룰즈의 디자인을 결합해 구성했다. 마스마룰즈의 독특한 레드 로고 라벨 디자인을 조합한 스테디 셀러 스트랩 파우치, 짐색, 키링을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 소재로 스킨케어 후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스트랩 파우치 세트(1500세트 한정) △레드 블레미쉬 히알시카 수딩세럼+스트랩 파우치 세트(500세트 한정)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듀오+글리터 짐색 세트(1000세트 한정) 등 총 3종이다.

무신사 단독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늘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무신사 라이브'가 진행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마룰즈 '마마 레더 미니어처 체인 크로스 백'과 닥터지 '미니어처 수딩크림 30mL' 및 '수딩세럼 10mL'를 50명 한정 증정한다. 오늘부터 8월 17일까지는 런칭 기념으로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소노스퀘어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11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서울 전 지역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 침대 '저녁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노시즌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완제품 매트리스 전 품목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등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실제 소노호텔앤리조트에 설치되고 있는 '호텔 침대'일 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전 제품이 한일원자력 시험분석센터 라돈 검출 테스트를 거치고 있어 안심할 수 있다는 점이 입소문을 얻고 있다. 침대 배송·설치는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법정 공휴일 제외) 오전 10시~오후 6시 사이에 2인 1조로 진행 중이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원하는 시간대에 새 침대를 설치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됐다. 매주 수요일에 한해 오후 6시~밤 9시까지 배송·설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울과 경기 성남·구리·남양주·하남·의정부에서 우선 시행된다. 이를 통해 1인 가구나 직장인, 맞벌이 부부 등은 휴가나 연차 사용 걱정 없이 퇴근 후 여유롭게 침대를 수령할 수 있게 됐다.

소노시즌은 '저녁 배송'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배송 시스템 전반을 재정비하고 배송·설치 인력을 확충했으며, 향후 현장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SGC솔루션이 글라스락 베이비의 이유식 용기 신제품으로 '피기퍼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안전과 기능을 중시하는 부모들의 니즈에 맞춰, 귀여운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한 실리콘캡과 세분화된 계량 눈금으로 편의성을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돼지 디자인을 적용한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피기캡'과 강아지 디자인을 담은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퍼피캡'으로, 기존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용기 사면결착캡과 함께 각각 4조 구성으로 선보인다.


'피기퍼피 에디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디자인은 물론, 전자레인지 사용과 열탕 소독이 가능한 실용성을 갖춰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뚜껑은 기존 스마일캡 대비 업그레이드돼 캡과 손잡이가 하나로 이어진 일체형 구조로 만들어졌으며, 용기가 뜨겁거나 차가울 때도 안심하고 잡을 수 있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전자레인지 사용 시 뚜껑을 닫고 뚜껑 위 스팀홀을 열어주면 내용물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용기 외부에 용량(mL)과 무게(oz)를 확인할 수 있는 눈금이 각각 10mL, 0.5oz 단위로 들어가 있어 계량이 편리하며, 피기캡, 퍼피캡 모두 기존 사면결착캡과 스마일캡의 눈금 이유식용기, 실리콘 이유식용기와 호환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유리 용기는 고품질의 자연 원료로 국내 공장에서 생산하는 글라스락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내열성과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환경호르몬과 미세플라스틱 등 유해물질의 발생 우려로부터 안전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오는 17일까지 스페셜 기획전을 진행한다. '피기퍼피 에디션'은 물론,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용기, 조리 도구 등의 전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행사 제품 구매 시 이유식 이지밀 스푼 및 실리콘 이유식용기 20% 할인 쿠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AI세탁기 자동투입세제함의 보관성을 향상해 세탁의 편리함을 제공해 주는 '스마트워시'를 출시했다.

리큐 스마트워시는 AI세탁기 맞춤 저점도 처방으로 자동투입세제함의 보관성을 향상시킨 세탁세제이다. 특히 최대 6주 동안 끈적임과 막힘없이 세탁세제의 보관이 가능하다.

리큐 스마트워시는 찌든 얼룩의 원인물질을 분해하는 리큐만의 독자 개발 세정 성분을 함유해 저점도 제형에도 옷감 깊숙이 박힌 얼룩의 제거는 물론 섬유 속 숨은 때까지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리큐 스마트워시는 중성 pH 포뮬라를 통해 울, 니트와 같은 소중한 옷도 섬세하게 세탁해 준다.

리큐 스마트워시는 세탁조 물때의 주요원인 중 하나인 금속 이온을 제거해 주는 성분을 함유해 세탁과 동시에 세탁조 오염까지 더블 케어가 가능하다.

KT&G가 신제품 ‘에쎄 체인지 더블 퍼플'을 국내 주요 공항 7개소와 시내 면세점에 출시했다.

에쎄 체인지 더블 퍼플은 면세점을 방문하는 흡연자의 다채로운 기호를 충족시키기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패키지는 블루와 퍼플 두 가지 컬러를 조화롭게 배치해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는 제품 고유의 특징을 담아냈다.

'에쎄 체인지 더블' 시리즈는 이미 10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대표 브랜드이다. 브랜드 라인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당초 국내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에쎄 체인지 더블' '에쎄 체인지 더블 써니' '에쎄 체인지 더블 그린'까지 더해 총 4종으로 확대됐다.

100mm 초슬림 궐련 타입 제품이며,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2.0mg, 0.15mg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8월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키디런'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오픈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키디키디가 선보이는 세 번째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다.

키디키디의 온라인 신상 발매 행사인 ‘키디런'을 컨셉으로 기획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오픈 첫 날부터 고객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브랜드 10곳의 오프라인 한정 신상 발매가 진행된다. △드타미프로젝트 △하이헤이호 △꼬모 △더피넛스튜디오 △무누 △핀핀은 8월11일부터 8월15일까지 △베베소유 △어리틀조이 △로꽁 △슬로우그로우 △무누 △핀핀은 8월16일부터 8월2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키디키디 키디런 팝업스토어는 8월11일부터 8월21일까지 10일 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진행된다.

세라젬이 CES 2025를 통해 처음 공개한 '마스터 V11'을 최근 출시하며 마스터 V 컬렉션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지상에서 누리는 퍼스트클래스 경험을 모티브로 설계된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에서 느낄 수 있는 프라이빗하고 안락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목부터 골반까지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회전 마사지는 물론, 앉아서도 누워서도 마스터의 성능을 그대로 구현하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Dual Position System)'으로 사용자의 자세와 환경에 관계없이 정밀하게 척추를 관리해 준다. 퍼스트클래스에서 제공되는 맞춤형 서비스처럼 부위별 세밀한 견인 기능으로 깊고 풍부한 이완 효과를 구현해 개인의 척추 건강을 세심하게 케어한다.

세라젬은 척추 마디마디를 시원하게 풀어주고 기본에 충실한 마스터 V4, 목·어깨 밀착 마사지를 구현하고 다리 마사지까지 가능한 마스터 V7, 목부터 골반까지 입체 회전 마사지를 제공하고, 리클라이닝 기능이 탑재된 마스터 V9 등 다양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라인업을 통해 개개인의 척추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 공간 환경에 맞는 척추 관리 의료기기 솔루션을 제안해왔다. 여기에 고품격 디자인과 성능을 두루 갖춘 '마스터 V11' 출시로 마스터 V 컬렉션의 라인업을 완성하며 소비자의 선택 폭을 한층 더 확장했다.

사용자에 맞게 목·등·허리·골반 위치는 물론 척추의 길이와 굴곡까지 정밀하게 스캔해 개인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 척추 전체를 견인하는 척추 전체 견인 모드는 물론, 허리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모드, 허리 협착증 모드,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모드, 목 협착증 모드 등 부위 별 척추 견인 모드가 탑재돼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스핀 스파인 테크(Spin Spine-Tech, 이하 SST) 세라코어 엔진은 수평·수직 움직임은 물론 척추 전체 라인을 따라 360도로 입체 회전하는 마사지 모듈을 적용해, 목부터 골반까지 빈틈없는 마사지를 구현했다.

전신 온열 기능과 직접 가열되는 척추 온열 회전 도자는 깊은 열감을 전달해 뭉치고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 준다. 여기에 근육통 완화, 생리통 치료 도움 의료기기인 복부 전용 온열 LED 음파 진동 도자와 혈액순환 개선,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의료기기인 에어셀 다리 마사지기까지 더해져, 복부와 하체까지 폭넓은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같은 기능을 통해 마스터 V11은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치료 도움 △퇴행성 협착증 치료 도움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치료 도움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총 6가지 효능·효과를 인증받았다.

뿐만 아니라 CEO 모드, 골프 모드, 시니어 모드 등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연령,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33가지 맞춤 마사지 모드를 갖췄다. 여기에 IoT 기반의 앱 연동, 블루투스 사운드 시스템, 저소음 설계 등 다양한 고기능 옵션을 더해, 단순한 척추 관리를 넘어선 품격 있는 헬스케어 경험을 선사한다. 이러한 프리미엄 사양은 집 안은 물론 VIP 라운지, 고급 호텔 스위트 룸, 기업 임원실 등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세라젬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시작으로 마스터 V11의 실물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접점을 선제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팝업 현장에서의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9월부터는 롯데백화점, 스타필드,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 유통점 중심으로 운영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접점을 넓혀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장에서는 마스터 V11 체험은 물론, 전문가와의 상담도 가능하다.

배민B마트가 국민 먹거리 삼겹살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타임특가 딜을 진행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11일부터 4일간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B마트에서 무항생제 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을 100g당 990원, 300g 기준 297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타임특가딜은 매일 오후 2시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1시간 내 즉시배달 또는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아보는 예약배달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배민B마트는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소비자가 필요한 상품을 즉시배달하는 퀵커머스의 대표주자다. 가공식품을 비롯해 정육, 과일, 채소 등 다양한 신선식품과 휴지, 세제 등 필수 생활용품들로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으며, 생필품 250여 종의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최저가도전' 기획전을 상시 운영하면서 소비자의 체감 물가를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17일까지 여름 시즌을 마무리하는 특가 행사 '썸머 파이널'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여름 막바지에 선보이는 역시즌 아이템과 인기 브랜드 특가 상품을 제안하며, 고객들에게 마지막까지 알뜰한 여름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등 '썸머 파이널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60% 할인과 결제 혜택이 함께 적용되는 '패션 썸머 클리어런스'도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아동 인기 브랜드 베베쥬의 '레이크 나인 카고 팬츠'를 5000원대, 디스커버리의 여성용 핫썸머 루즈핏 풀집업 래시가드를 4만 원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빈폴키즈 '여아 덕다운 롱패딩 네이비', 디스커버리 '여성 베로니 구스다운 롱패딩', 크로커다일레이디 '안사시 중기장 덕다운 패딩 점퍼' 등 인기 브랜드의 역시즌 패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온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엘포인트(L.POINT)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다이나믹 포인트 밤(Point BOMB)'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 앱에서 행사 페이지에 접속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10포인트부터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즉시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앱 내 '썸머 파이널'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레도(BYREDO)가 '바이레도 12ml 향수' 6종을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식 출시하고, 오늘부터 일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이레도는 일부 향에 한해 세트 형태로만 판매하거나 프로모션용으로 활용했던 12ml 향수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이면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향수 6종을 단일 상품으로 판매한다. 특히 각 제품에는 12ml 전용 블랙 캡과 화이트 파우치를 함께 구성해 휴대성과 편의성에 고급미까지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 론칭 이후 18일부터는 바이레도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가로수길 뷰티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레도가 12ml 향수를 국내에 처음으로 공식 출시한 것은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 아이템으로 소용량의 프리미엄 향수가 각광받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해당 카테고리에서 리더십을 강화하는 데 있다. 나아가 바이레도의 다양한 향을 탐험하고 싶은 기존 고객이나 엔트리 제품을 찾는 새로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일상생활에서는 물론 여름 시즌에 감각적인 트래블 아이템을 찾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선보였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이번에 출시한 12ml 향수는 플로럴 계열 4종, 우디 계열 2종으로 총 6종이다. 플로럴 계열의 시그니처 제품인 '블랑쉬 오 드 퍼퓸'은 산뜻하고 깨끗한 섬유와 살결의 향기를 매혹적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알데하이드부터 섬세하고 부드러운 장미향, 샌달우드와 머스크까지 다양한 향조의 변주를 표현한다. 창립자 벤 고햄의 아프리카에 대한 감정적 기억을 담은 '발다프리크 오 드 퍼퓸'은 베르가못으로 시작해 바이올렛과 시클라멘이 파우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이후 시더우드와 베티버의 깊고 부드러운 우디 베이스가 로맨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봄의 정원이 대담한 컬러의 옷으로 갈아입는 생생함을 담아낸 '라튤립 오 드 퍼퓸'은 루바브, 시클라멘, 프리지아가 상쾌한 첫인상을 남기고, 따뜻한 느낌의 블론드 우드와 베티버는 튤립과 어우러져 깊이를 더한다.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오 드 퍼퓸'은 헌신과 사랑을 담은 향수로, 핑크 페퍼와 터키쉬 로즈 페탈의 섬세한 조화가 인상적이다.

우디 계열의 '집시 워터 오 드 퍼퓸'은 유목 생활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꿈을 불러 일으키는 향으로, 솔잎과 샌달우드의 우디 노트, 톡 쏘는 앰버와 상쾌한 시트러스가 어우러져 숲 속에서 보낸 집시의 열광적인 밤을 떠오르게 한다. 모하비 사막과 그곳의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고스트 플라워의 영혼을 우디함으로 표현한 '모하비 고스트 오 드 퍼퓸'은 우아한 머스키 암브레트와 산뜻한 자메이칸 네즈베리, 파우더리한 바이올렛이 샌달우드의 향조를 멋지게 펼쳐내며, 머스크와 앰버가 남기는 잔향으로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시몬스가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미아점 7층에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기존 매장보다 더 넓은 평수와 다양한 제품을 비치해 '특급호텔' 침대를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만나볼 수 있는 최상의 쇼핑 환경을 선사한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길음뉴타운을 비롯한 서울 동북권 핵심 주거지를 아우르는 중심 상권에 위치해 젊은 연령대의 가족 단위 고객이 주를 이루고 있다. 또 교통의 요지에 입지해 유동 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우수해 이사 및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도 기대된다.

새롭게 단장한 시몬스 현대백화점 미아점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윌리엄, 헨리, 지젤 등이 진열됐으며, 최근 리뉴얼해 선보인 마르코니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폭넓게 마련해 고객의 취향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은 물론 다양한 베딩, 퍼니처 등도 비치됐다.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에서 전개 중인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 혜택을 더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의 혜택들로 꾸며졌다.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쿨링 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쿨링 제품 3종(△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11번가가 오늘부터 3일간 8월 '월간 십일절'을 열고 'LG전자' '바디프랜드' '로보락' 등 국내외 대표 인기 브랜드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실시,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달 십일절에서는 고물가 장기화로 선뜻 구매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한정 시간 동안 할인 폭과 구매 혜택을 크게 높인 라이브 방송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각 방송은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라이브11)을 통해 진행되며, 실시간 제품 시연과 주요 기능 및 특장점 소개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도 제공된다.

먼저 11일 오후 7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신 플래그십 모델 'S9 MaxV Ultra'를 신제품 정가 대비 할인된 십일절 특가로 선보인다. 방송 구매 고객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로보락 전용 '액세서리 키트'가 증정되며, 방송 중 직배수 전용 모델과 AI 기반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탑재된 'S9 MaxV Slim'도 할인 판매한다.

11번가는 같은 날 오후 8시 '바디프랜드' 라이브 방송으로 시니어들의 하체 근육과 무릎 관절을 케어하는 특화 기능이 탑재된 헬스케어로봇 '팔콘i'를 최대 혜택 적용 시 48% 할인해 판매하고, 1인용 마사지 소파 '파밀레C'를 40% 할인해 단독 할인 판매한다. '파라오네오' '퀀텀' '카르나로보' '다빈치' '아미고' 등 바디프랜드 인기 모델의 공식 리퍼브 제품들도 최대 61%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7시에는 'LG전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 라인인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세탁기/건조기세트 24kg+20kg'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870L' 'LG 휘센 오브제컬렉션 뷰II 에어컨 2in1' 등 인기 생활가전들을 다채롭게 마련했으며, 구매 제품에 따라 '신세계상품권'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월간 십일절'의 인기 쇼핑 코너 '타임딜'에서는 역대급 폭염 속 높은 수요가 지속되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내놓는다. 대표 제품으로 △페넬로페 여름용 팬티기저귀 '아이스 쿨쿨' 36매x4팩(11일 오전 11시) △가평 수상레저시설 '캠프통 포레스트' 이용권(11일 오후 1시) △캐리어 1등급 제습기 20L(11일 오후 9시) △에뛰드 순정 디렉터 무기자차 선크림 50ml+50ml(12일 오전 11시) △헤지스 S/S시즌 스테디셀러 의류(13일 오후 3시) 등을 할인가에 마련했다.

최근 합리적인 소비 방식으로 주목받는 'e쿠폰'도 특가에 선보인다.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시원한 실내에서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국내 4성급 호텔의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의 '주말 런치 식사이용권'과 '쉐이크쉑' '피자헛' 'BHC' '메가MGC커피' 등 인기 프랜차이즈별 외식 e쿠폰까지 다양한 상품을 순차적으로 특가에 공개할 예정이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3,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7시에 선착순 발급하며, '월간 십일절'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ID당 1회 제공한다. 또 지난 7월 11번가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1페이 포인트' 최대 5000포인트를 나눠주는 리워드 이벤트도 실시한다.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2025년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 시즌 2를 본격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라는 의미로, 소비자 참여를 강화하고 브랜드의 감성과 철학을 일상 속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통해 보다 몰입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2는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참여형 캠페인으로 확장됐다. 특히 상반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 멤버십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소비자 참여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대표 프로그램인 ‘컬러 뱃지 이벤트'는 8월 25일부터 ‘컬러 아워 유니버스(Color Our Universe)'라는 테마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디스커버글로 홈페이지에서의 소비자 경험을 단계별 미션으로 구성하고, 더욱 컬러풀한 뱃지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가 자신만의 세계를 다채롭게 채워갈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매월 여행, 예술, 음식, 스타일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맞춘 감성 콘텐츠를 선보이는 ‘글로 픽(glo PICK)'도 더욱 풍성해진다. 이를 통해 브랜드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하고, 일상 속에서 글로만의 감성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호텔 서울이 8월16일부터 28일까지 일본의 유명 파티시에 '고야마 스스무(Susumu Koyama)'와 함께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관과 호텔 1층에 위치한 델리카한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교토 출신 고야마 스스무는 프랑스의 권위 있는 초콜릿 협회인 'C.C.C(Cacao and Chocolate Culture Association)' 주최 대회에서 독창적이고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 파티시에다.

2003년 일본 효고현 산다시에 '파티시에 에스 고야마(Patissier es KOYAMA)'를 오픈한 이후, 카페와 체험 공간을 아우르는 디저트 테마파크형 복합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하루 1600개 이상 판매되는 '고야마 롤'을 비롯해 1000여 종에 달하는 제과, 베이커리, 초콜릿 등을 선보이며 디저트 애호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케이크 3종, 디저트 7종, 베이커리 5종 등 총 15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고야마 스페셜 롤 케이크'는 부드럽고 촉촉한 스펀지에 카라멜 가나슈를 더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한 풍미를 선사한다.

말차 풍미와 상큼한 과일향이 조화를 이루는 '말차 딸기 쇼트케이크', 진한 크림치즈와 딸기로 만든 '딸기 푸딩케이크' 등의 디저트류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머스터드 소시지빵' '감자샐러드 토스트' '미트소스 피자' 등 다양한 베이커리류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메뉴로 예상되는 스페셜 롤 케이크는 사전 예약으로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오는 8월13일부터 롯데백화점몰을 통해 온라인 예약이 가능하며, 희망 방문일과 픽업 장소를 선택해 지정일에 수령하면 된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박물관 호텔' 콘셉트를 앞세워 고객 경험 차별화에 나선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역대 미국 대통령의 소장품이 전시된 14층 '더 뷰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한강 전망이 펼쳐지는 14층 '더 뷰 라운지'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 혜택 구성은 △객실 1박 △더 뷰 라운지 이용 혜택(조식 뷔페·티타임·해피아워)으로 구성됐다.


더 뷰 라운지는 탁 트인 한강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이다. 또한 미국 대통령의 역사적 순간이 담긴 기념 소장품과 여행서적, 소설, 양서 등 500여 권에 이르는 다양한 도서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핵실험 금지조약에 서명한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만년필, 2002년 노벨평화상을 수상한 지미 카터 대통령이 실제로 사용한 만년필과 역대 대통령의 기념 접시 컬렉션 등 미국 현대사를 상징하는 특별한 소장품이 전시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더 뷰 라운지 이용 혜택은 조식 뷔페는 물론, 오후 티타임, 저녁 해피아워까지 전 일정에 걸쳐 라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시즌별 테마로 선보이는 달콤한 디저트와 티,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티타임(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맥주, 와인, 안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해피아워(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다음날 조식 뷔페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교원투어가 일본 N차 여행 수요 확대에 맞춰 프리미엄 일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상품을 앞세워 일본 여행 수요 공략 강화에 나선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일본 본토 일주 5일'와 '동북 일주 5일'로, 일본 여행을 더욱 품격 있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일정으로 구성됐다.

먼저 '일본 본토 일주 5일'은 일본 동·서부를 대표하는 간토(関東)와 간사이(関西) 지역을 한 번에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도쿄 인(IN)·오사카 아웃(OUT)의 다구간 여정으로 최적의 동선을 자랑한다.

도쿄에서는 대표 랜드마크인 오다이바를 관광하고, 오합목을 찾아 웅장한 후지산을 조망한다. 하코네에서는 오와쿠다니 계곡을 둘러본 뒤 아시노코 유람선을 타고 후지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신칸센을 타고 오사카로 이동하며, 일본 기차여행의 묘미로 꼽히는 에키벤(기차역 도시락) 체험이 진행된다. 오사카에서는 오사카성과 도톤보리를 관광하며, 교토에서는 대표 관광지인 청수사를 방문한다. 일정 중 하루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전일 자유이용권으로 다양한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와 함께 '동북 일주 5일'은 일본 혼슈 최북단 아오모리에서 시작해 하코다테, 오타루, 삿포로 등 홋카이도의 다양한 도시를 관광하는 일정으로 설계됐다. 아오모리 인(IN)·삿포로 아웃(OUT)의 다구간 여정이며, 럭셔리 서비스로 유명한 호시노 리조트 아오모리야에서 숙박해 여행의 품격을 높였다.

아오모리에서는 오이라세계류와 도와다호수를 찾아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신칸센을 타고 홋카이도 하코다테로 이동한다. 하코다테에서는 영화 촬영지로 잘 알려진 하치만자카를 비롯해 옛 하코다테 공회당과 영국 영사관 등을 관광한다.

이외에도 도야 호수 유람선, 오타루 운하, 오타루 오르골당, 삿포로 맥주 박물관, 오도리공원 등 알찬 일정이 포함돼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롯데백화점·LG생활건강·세라젬·교원투어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