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이진아, 출산 후 전한 첫 인사…“안녕하세요, 루아 엄마입니다”

마이데일리
이진아와 아이 사진./이진이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가수 이진아가 출산 후 엄마가 된 근황을 알려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진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루아 엄마입니당 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품에 아이를 안은 채 출산 후 일상을 공개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진아와 아이 사진./이진이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이진아는 침대에서 아이를 안은 채로 눈을 감고 있다. 여러 사진 속에서 갓 태어난 아기의 모습이 공개되며 귀여운 모습이 공개됐다. 아이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엄마와 아빠의 모습이 담겨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이진아의 출산 소식에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아이고 예뻐라♥ 축하드립니다", "아ㅜㅜㅜ너무 귀엽다...♥ 루아랑 엄마 아빠 모두 파이팅", "너무 귀엽고 존귀한 생명체♥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가정... 루아 축복해요!" 등 댓글이 달렸다.

이진아와 아이 사진./이진이 인스타그램

한편 이진아는 K팝 스타 시즌 4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싱어송라이터다. 최종 3위를 차지하며 남다른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마음대로', '두근두근 왈츠', '냠냠냠' 등 다양한 노래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2019년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성진과 결혼해 7월 3일 딸을 품에 안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스타’ 이진아, 출산 후 전한 첫 인사…“안녕하세요, 루아 엄마입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