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첫 솔로 앨범으로 여름 감성을 저격한다.
조이는 7일 자신의 SNS 계정에 "Teaser Images #1 Playful Love(티저 이미지 #1 장난기 가득한 사랑)/ JOY The 1st Mini Album [From JOY, with Love]/ 🍭2025.08.18 6PM (KST)/ #FromJOYwithLove/ @redvelvet.smtown" 이란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 여러 장을 포스팅했다.
사진 속 조이는 햇살이 비치는 벽에 기댄 채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그녀는 양손으로 붉은 빛이 감도는 긴 머리카락을 들어 올리며 귀엽게 윙크를 하고 있다. 그녀의 표정은 신곡 발매를 앞둔 설렘과 유쾌함을 보여준다. 의상은 핑크색 토끼가 그려진 홀터넥 크롭톱에 핑크색 하의를 매치했다. 크롭톱 밑단에는 하얀 레이스가 달려 있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건강미 넘치는 허리가 드러나며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준다. 전체적으로 핑크색을 활용한 스타일링은 조이의 상큼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도 같은 날 조이의 첫 번째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가 오는 1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Love Splash!'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에는 컬러풀한 거리를 자유롭게 거니는 조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조이의 통통 튀는 독특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Love Splash!'는 두근거리는 베이스와 부드러운 피아노, 벨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사이다 같은 팝 댄스곡이다. 시원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낸 조이만의 여름 테마다. 가사에는 잔잔했던 마음속에 파도를 일으킨 상대에게 솔직한 사랑을 고백하고, 결국 서로에게 푹 빠져드는 이야기를 상큼한 보컬로 표현했다.
조이의 첫 미니 앨범 'From JOY, with Lov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