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샘표·웅진식품·CJ제일제당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8월8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차오차이가 '한국풍 마파두부 요리소스'의 인기에 힘입어, 1분이면 완성되는 '한국풍 마파두부' 렌지업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차오차이는 세계 곳곳의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다. 일상의 식재료와 간단한 조리만으로도 짜장은 물론, 동파육과 고추잡채, 마파두부 같은 고급 중식 메뉴까지 손쉽게 요리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한국풍 마파두부'는 짜장면, 탕수육과 함께 한국식 중화요리의 대표 메뉴로 꼽히는 마파두부를 집에서도 쉽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쌈장과 다진 마늘로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풍미를 완성,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보드랍고 탱글한 비단두부에, 고슬고슬 볶아낸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담고, 두반장과 굴소스로 정통 마파두부의 깊은 맛을 살렸다. 기존 홍콩산 굴소스와 치킨 육수로 감칠맛을 살린 '홍콩식 마파두부', 사천 피센 두반장과 향신료로 마라 풍미를 더한 '시추안 마파두부'에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더해지며, 소비자들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마파두부를 집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차오차이 한국풍 마파두부'는 지난 6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출시됐다. 이후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19일부터 25일까지 '새미네마켓'에서는 '한국풍 마파두부' 출시 기념 기획전을 통해 차오차이 렌지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웅진식품의 '자연은 더말린'이 직장인을 위한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하치로 X 자연은 더말린 오피스어택'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출퇴근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시원하고 상큼한 '자연은 더말린'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업의 주인공인 AI 크리에이터 '하치로'는 2030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공감형 콘텐츠 제작자로, 귀여운 치와와 비주얼과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8월17일까지 가능하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하치로 X 자연은 더말린' 오피스 관련 콘텐츠에 댓글로 직장 에피소드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곳의 오피스에 '자연은 더말린'을 선물한다.  


CJ웰케어의 키즈 건강 전문 브랜드 '얌그루'가 어린이 키 성장 시장 공략에 나섰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어린이 키 성장을 돕는 신제품 '얌그루 키클아이'를 출시했다. 그동안 고객들과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은 '바다의 우유'로 불리는 굴을 주 원료로 한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굴을 효소로 분해하고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얻은 것으로, 이러한 공정을 통해 영양소의 활용도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미국·일본·유럽 등 4개국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된 인체적용시험 결과, 6개월간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섭취한 어린이는 키가 평균 3.78㎝ 성장했으며, 어린이 키 성장과 관련된 7가지 지표에서도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얌그루 키클아이'는 하루에 1포씩 간편하게 짜먹는 젤리 스틱 형태로 개발됐다. 샤인머스켓 농축액으로 단맛을 구현해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CJ웰케어의 꼼꼼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되어 부모가 성장기 자녀를 위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CJ웰케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키즈 종합 건강 브랜드로서 '얌그루'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얌그루'는 앞서 출시한 '눈건강 구미'와 '뼈튼튼 칼슘K2 구미'에 이어 이번 '키클아이'를 선보이며 브랜드 제품군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얌그루 키클아이'는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CJ제일제당 자사몰 CJ더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CJ더마켓에서는 '키클아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워홈은 사내식당 브랜드 콜라보 이벤트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 여름 특집을 운영 중이다.  

이번 여름 특집은 무더운 여름철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식사로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만족도 높은 식사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브랜드와 협업해 차별화된 계절 메뉴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여름 대표 별미인 냉면을 주제로 인기 평양냉면·갈비 전문점 '봉피양'과 협업한 '평양냉면 세트'와 '비빔냉면 세트'를 전국 사내식당에서 제공한다. 봉피양은 고급 한식 브랜드로, 메밀 함량이 높은 면과 담백한 육향의 냉면 육수로 정통 평양냉면의 깊은 맛을 구현해 미식가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실제 사내식당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도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또한 전국 사내식당에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Benson)'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저지밀크&말돈솔트 △버터 프렌치토스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벤슨을 대표하는 인기 메뉴 4종을 10만명에게 제공했으며, 이벤트 점포를 꾸준히 확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프리미엄 솥밥 브랜드 '솔솥'과 협업하여 '스테이크솥밥', '도미관자솥밥' 등 보양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오뚜기(007310)가 운영하는 공식 온라인몰 '오뚜기몰'이 8월8일부터 19 오전 10시까지 '오뚜기몰 대잔치'를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를 위한 특별한 쇼핑 혜택으로 구성됐다. 신규 가입 시 제공되는 '환영 할인권'의 할인율을 기존 3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5만원 이상 1만원 할인에서, 행사 기간 동안 4만원 이상 구매 시 8000원, 6만원 이상 1만8000원 할인으로 상향 조정한다. 또한, 기존 회원들에게는 등급별로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옐로우 등급은 최대 25%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타임 세일과 한정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8월8일과 18일에는 2시간마다 진행되는 타임 세일, 8월9일부터 10일에는 오전과 오후 8시8분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제품 행운상자'를 증정한다. 8월12일에는 신제품 1+1 프로모션, 8월13일에는 오뚜기프트 할인, 8월14일에는 선착순 무료배송 쿠폰 지급 등 날짜별 색다른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제품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함께한다. '숨냠템'의 뜻을 댓글로 맞추는 이벤트와 함께, 해당 품목을 많이 구매한 고객 상위 10인에게는 3만~5만원 상당의 오뚜기 제품으로 구성된 '오뚜기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8월11일과 15일부터 17일까지는 숨냠템 상품 구매 시 8% 할인과 8% 적립 혜택도 추가된다.  

또한,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나 꿀조합 리뷰를 남기면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요리비법 대잔치'도 개최된다. 우수 리뷰로 선정될 경우 오뚜기몰 마일리지 증정과 함께, 해당 레시피가 오뚜기몰 기획상품으로 구성되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원하는 제품을 골라 담으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99장터', 다양한 인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전 등 오직 오뚜기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벤트로 준비될 예정이다.  


풀무원(017810)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경북 의성군과 함께 제철 농산물의 신선함을 전하는 '진심 담은 의성군 농산물 특별전'을 오는 21일까지 전국 올가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에서 개최한다.  

올가는 지난 2012년 지역 농산물 판촉을 지원하고 우수한 품질의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 경상북도 의성군과 '친환경 농산물 생산·판매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복숭아, 자두 등 의성의 제철 특산물을 재배하는 우수 농가와 직거래 계약을 체결하고 지역 농산물의 특화 개발과 판로 확대를 함께 추진해왔다.  

올해 14회째를 맞은 '진심 담은 의성군 농산물 특별전'은 지속가능한 농업과 지역 상생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연례 행사로, 품질 인증 농가에서 저탄소 인증 농법으로 재배한 복숭아와 자두를 합리적인 가격에 엄선해 선보인다.  

경북 의성은 풍부한 일조량과 적은 강수량으로 당도 높은 복숭아와 자두 생산에 최적화된 지역이다. 특히 이번 특별전에서 선보이는 복숭아와 자두는 각각 풀과 작물이 함께 자라는 환경을 조성하는 '초생재배' 방식과 스테비아를 포함한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해 토양을 건강하게 만드는 '스테비아 농법'으로 재배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품목은 △갓 수확한 저탄소 복숭아(3㎏) △부드러운 복숭아(1.8㎏) △프리미엄 복숭아 4입(1.4㎏) △농장에서 바로 담은 자두(1.3㎏)로,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품목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한 과일을 제공하고자 수확 직후 산지에서 직송되는 방식으로 판매된다.  

농심(004370)이 토이트론과 함께 컵라면 전용 뚜껑 홀더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개발, 판매한다. 농심은 최근 국내 완구업체 토이트론과 너구리 IP 사용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컵라면 전용 홀더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출시한다.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는 컵라면이 익는 동안 뚜껑이 열리지 않게 해주는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피규어 상단에 고리를 달아 키링으로 확장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이번 제품은 너구리컵라면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되어 컵라면 뚜껑을 열고, 스프에서 피규어를 꺼내는 과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주는 제품이다. 제품은 총 9종의 캐릭터를 랜덤 투입해 운영되며, 전국 완구 판매점뿐 아니라 대형마트 편의점, 펜시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토이트론은 국내 빅3 완구 업체로 유아부터 키덜트까지 전연령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완구와 굿즈 제품을 개발, 유통하고 있다.  

농심은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중이다. 특히 '너구리의 라면가게'는 즉석조리와 포토존, 굿즈존으로 구성되어 외국인과 시민이 K 라면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농심은 명동과 동대문, 한강버스 여의도 및 잠실 선착장 등에서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매일유업(267980)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 간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고객 체험 중심의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gym)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참여하여 WPI(분리유청단백질)의 장점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이번 팝업 행사의 핵심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다. △10m 단거리 달리기에 도전하는 '러닝존' △데드리프트를 체험하는 '웨이트존' △WPI의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를 시음하는 '테이스팅존' △나만의 셀렉스 키링을 만드는 '커스텀 키링존' 등 총 5가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각 존에서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셀렉스 '프로핏 러너 레몬'과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함께 특별 제작된 셀렉스 나일론 백, 셀렉스 프로핏 키링, 어메이징 오트 음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팝업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격적인 가격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9일에는 프로 보디빌더 마선호 선수가 사전 신청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며 운동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이틀 간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 스타들도 참여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리는 'SNS 소문내기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더불어 행사 첫날인 9일 오전 10시부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전하고 온라인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셀렉스의 대표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 드링크'는 유당과 지방을 제거해 순도를 높인 WPI(분리유청단백질)를 100% 사용한 RTD(Ready To Drink) 음료 제품이다. 출시 이후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마켓링크 2025년 6월 단일 품목 기준)를 기록하며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견인하고 있다.  

WPI는 체내 흡수가 빠르고 단백질 순도가 높으며, 필수아미노산과 그 중에서도 근육합성에 중요한 BCA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운동 후 근육 회복과 성장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유당이 없기 때문에 평소 우유가 불편한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지방과 당류도 낮아서 체중 조절이나 식단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컵빙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인절미 팥 컵빙수', '자망코 컵빙수'로, 최근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1인용 컵빙수 제품이다. 인절미, 팥 등 전통적인 재료부터 자몽, 망고, 코코넛 등 이국적인 열대과일을 층층이 쌓아 다채로운 식감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인절미 팥 컵빙수'는 우유 베이스와 통팥 조합으로 전통 팥빙수의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담았다. 인절미·시리얼을 더해 쫀득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자망코 컵빙수'는 부드러운 코코넛 베이스에 상큼한 자몽, 달콤한 망고 과육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국적인 열대과일의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던킨은 최근 '밀키스 쿨라타 로우슈거'를 8월 이달의 음료로 출시하는 등 여름 디저트 제품군을 강화하고 있다.  

한국브라운포맨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Woodford Reserve)'가 8월8일부터 2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버번의 본고장인 미국 켄터키를 대표하는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를 보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팝업 공간 곳곳을 브랜드가 공식 후원하는 세계 3대 경마 대회 '켄터키 더비(Kentucky Derby)'의 상징인 장밋빛으로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더현대 서울 팝업에서는 우드포드 리저브의 대표 위스키 제품 외에도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켄터키 더비 151주년 에디션'과 최근 출시된 '마스터스 컬렉션 2종'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전문 바텐더가 상주해, 우드포드 리저브 위스키를 다양한 음용 방식으로 제공한다. 니트(Neat), 온더락, 하이볼뿐만 아니라, 버번 위스키의 풍미를 극대화해줄 '올드패션드', '민트쥴렙' 등 다양한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팝업 기간 중 주말에는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 행사도 진행된다. 바 업계의 영향력 있는 인물 100인을 선정하는 'Bar World 100'에 한국 최초로 이름을 올린 '앨리스 청담'의 김용주 대표를 비롯해, 우드포드 리저브 주최 바텐딩 대회 '원더풀 레이스'의 올해 및 지난해 우승자인 '바 참제철'의 권혁준, '바 앤티도트'의 황인규 바텐더가 참여한다. 이외에도 '르 챔버', '바 움', '코블러', '탄산바', '빌라레코드' 등 국내 바 문화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직접 선보이는 시그니처 칵테일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장미로 수놓아진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우드포드 리저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굿즈를 증정한다. 현장에서 보틀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보틀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앤푸드가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흥행에 힘입어 '굽네 장각구이 인증각 이벤트'를 9월7일까지 진행한다.  

굽네치킨의 프리미엄 오븐치킨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7월1일 공식 광고 캠페인을 전개 이후 주문량 급증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 품절 현상이 발생하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매주 10만마리 이상의 판매 추이가 지속되고 있다.  

굽네치킨은 굽네 장각구이 흥행의 기쁨을 소비자와 함께 나누자는 차원에서 '굽네 장각구이 인증각 이벤트'를 기획했다. 본격적인 말복 무더위에 맞춰 고객들이 굽네 장각구이를 즐기며 활력을 얻고, 리뷰 인증을 통해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응모 분야는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등 소비자가 이용하는 SNS 상에 굽네 장각구이 구매 인증글을 올리는 'SNS 맛자랑 부문'과 배달앱에서 굽네 장각구이 리뷰를 작성하는 '배달앱 리뷰 달인 부문'으로 구성된다. 굽네 홈페이지 및 자사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두 가지 응모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작성한 리뷰 인증을 위한 폼을 제출하면 된다.  

중복 참여 또한 가능하여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1등에게는 굽네치킨 제품 교환권 300만원(3만원권 100장), 분야별 1등에게는 아이패드 에어13, 2등에게는 프라이빗 풀빌라 청풍813 이용권, 3등에게는 굽네 장각구이+피자 세트 기프티콘이 각각 제공된다.  


파리바게뜨가 여름 과일을 활용한 '파블로바 컵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호주와 뉴질랜드의 대표적인 고급 디저트인 '파블로바'를 파리바게뜨 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파블로바'는 러시아의 전설적인 무용수 '안나 파블로바'의 이름에서 유래된 디저트로 달콤한 머랭 위에 신선한 크림과 생과일을 가득 얹은 케이크다.  

이번 '파블로바 컵케이크'는 쫀득하고 파삭한 식감의 머랭 시트 위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치즈크림이 더해져 진하고 달콤한 바닐라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여름 과일을 얹어 상큼달콤한 맛을 더했다.  

'베리 파블로바 컵케이크'는 파블로바의 특유의 풍성한 질감에 거봉과 블루베리의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천도복숭아 파블로바 컵케이크'는 새콤달콤한 천도복숭아와 파블로바의 달콤한 크림의 조화가 일품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복날을 맞아 오는 8월8일 오후 7시부터 8시2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대표 인기 메뉴 6종을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카쇼라는 여름철 보양 시즌의 마지막 복날인 말복(8월9일)에 맞춘 '복날 특가' 콘셉트로, 무더위 속 소비자들에게 든든한 한 끼와 시원한 혜택을 동시에 전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실시간 방송을 통한 참여형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이준호, 김은영 등 유명 쇼호스트가 참여해 bhc 신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콰삭톡을 비롯해 대표 메뉴인 △뿌링클 △콰삭킹 △후라이드반양념반 등 다양한 여름철 추천 조합을 소개한다. 특히 bhc의 인기 메뉴에 bhc의 시그니처 사이드 메뉴인 치즈볼과 음료를 더해 한층 더 풍성하게 구성해, 고객들이 집에서도 알찬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1만원 잔액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발표된다.  

아울러, bhc는 해당 라이브 방송 외에도 8월1일부터 10일까지 사전 특가 할인 혜택을 운영한다. 특히 8월8일부터 10일까지는 3종 상품에 한하여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7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뿌링클+콜라(1.25ℓ) △콰삭킹+콜라(1.25ℓ)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ℓ) △콰삭톡+치즈볼+코카-콜라제로1.25ℓ △콰삭톡콤보+코카-콜라제로1.25ℓ △뿌링클콤보+치즈볼+코카-콜라제로1.25ℓ 총 6종으로 구성된다.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함께 전 메뉴 5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8일부터 8월17일까지 단 10일 간만 진행되는 행사이며, 2015년 브랜드 론칭 이후, 지난 10년간 푸라닭 치킨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10주년 특별 프로모션이다.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푸라닭 치킨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ID당 1일 1회 발급되어 이벤트 기간 동안 반복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쿠폰 적용 시 최대 5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주년 기념 프로모션인 만큼 메뉴의 제약 없이 전 메뉴 적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푸라닭 치킨의 인기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 '블랙알리오'를 비롯해 최근 품절 대란까지 일으키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셰프의 치킨 시리즈 '나폴리 투움바'와 '일품깐풍' 등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는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한국의 맛' 캠페인을 기념해 '창녕 갈릭 버거'와 '창녕 갈릭 치킨 버거'를 오는 11일 재출시한다.  

'창녕 갈릭 버거'는 맥도날드가 국내 농가와 협력해 지역 특산물의 가치를 담아낸 '한국의 맛' 프로젝트의 출발점이자 상징성이 큰 메뉴다. 202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이어지는 고객 요청을 반영해 2022년과 2023년에 재출시한 바 있다.  

창녕 갈릭 버거 2종은 마늘을 통째로 갈아 만든 토핑과 마늘 아이올리 소스가 더해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비프 버거에는 100% 순쇠고기 패티가, 치킨 버거에는 쌀가루로 바삭하게 튀겨낸 닭가슴살 패티가 사용돼 각각 색다른 식감을 선사한다. 버거 한 개당 깐 마늘 6쪽이 듬뿍 들어가 감칠맛과 향을 풍성하게 살렸다.  

올해에는 역대 네 번째 출시라는 점을 반영해 농가와의 상생 철학을 강조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맥도날드는 창녕군과 함께 오는 11일부터 4주간 '창녕 갈릭 버거 마스코트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접수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이 선정된다.


대상(001680)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오는 10일까지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신제품 '초간편 국물요리'를 앞세워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선보인 호밍스 신제품 '초간편 국물요리' 8종의 매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호밍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호밍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25 모어 댄 파라다이스 페스티벌'이 열리는 양양 서피비치를 이벤트 장소로 낙점했다. 하조대 마을 전체를 무대로 활용하는 이색 해변 축제로, 문화 체험, 참여형 이벤트,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하루 2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밍스 국물 취향 스팟'을 테마로 총 4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서핑이나 물놀이를 즐긴 피서객들에게 각자의 취향에 맞는 메뉴를 제공함으로써, 수준 높은 국물요리를 '1인 1메뉴'로 즐길 수 있는 '초간편 국물요리'만의 강점을 알린다. '당신의 국물 취향을 찾아보세요'라는 메시지 아래, △브랜드를 소개하고 본인의 국물 취향을 알아보는 '국물취향존' △간편한 조리 및 보관법, 8종의 다양한 라인업 등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브랜드존' △취향에 맞는 제품을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는 '테이스팅존' △굿즈 및 경품을 증정하고, 포토존이 마련된 '이벤트존' 총 4개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호밍스 브랜드 부스는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초간편 국물요리 제품 '찜하기' 인증 후 누구나 입장할 수 있으며, SNS에 방문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호밍스 굿즈 미니 쿨링팩을 증정한다. 또 현장에서 온라인 구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냄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정원 호밍스는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열리는 다양한 미식 행사 및 페스티벌에 참여해, 언제 어디서나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 가치를 적극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 뭐 먹지] 샘표·웅진식품·CJ제일제당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