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치어스테이 패키지' 출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제주신화월드가 스포츠와 휴양을 결합한 스포츠케이션 '치어&스테이' 패키지를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6월 제주신화월드와 제주 SK FC(이하 제주 SK)가 체결한 업무협약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된 것으로, 스포츠를 통해 지속 가능한 문화 확산과 함꼐 제주 지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관광과 스포츠 산업을 접목한 체류형 콘텐츠로, 축구팬은 물론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단순한 숙박을 넘어 새로운 형태의 스포케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치어&스테이' 패키지는 오는 30일 저녁 7시에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제주 SK와 광주 FC의 경기를 중심으로 구성됐고, 판매 추이에 따라 대상 경기는 확대될 예정이다. 

패키지에는 제주신화월드 랜딩관 1박 숙박권과 홈 테이블석(W-테이블석) 2인 또는 원정석 2인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비어가든에서 즐길 수 있는 소고기 바비큐와 맥주 2잔을 제공해 푸짐한 먹거리와 축구 경기 현장의 열기를 더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도 포함돼 있어 경기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쏘카 카셰어링 '제주신화월드 존' 차량 대여 시 50% 할인 혜택도 제공돼 보다 편리한 제주 여행 가능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신화월드, '치어스테이 패키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