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자체 카페 브랜드 ‘틸화이트’ 론칭…더현대 서울에 1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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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현대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카페 브랜드 ‘틸화이트(Till White)’를 오는 7일 더현대 서울 2층에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틸화이트는 현대백화점이 식음료(F&B) 카페 브랜드를 기획·개발한 첫 사례다.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경험’을 강조하는 전략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다.

틸화이는 커피와 논커피음료 등 20여종의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인다. 국내 대표 스페셜티 로스터리 ‘커피 리브레’의 스페셜티 등급 원두와 이색적인 향신료, 과일 등 다양한 원재료의 풍미를 살려 자체 개발했다.

대표 음료는 틸화이트 아인슈페너, 틸화이트 라떼, 틸블랙 라떼, 블랙 바닐라빈 에이드 등으로, 고객들에게 이국적인 풍미와 독창적인 맛을 제공한다.

또한 흑미, 피스타치오, 카카오 등 친숙한 재료를 재해석한 식빵 7종과 16종의 스프레드를 통해 다양한 조합으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호점은 더현대 서울의 명소 ‘워터폴 가든’을 조망할 수 있으며, 국내 순수미술 작가 엄유정과 협업한 그래픽과 오브제로 공간을 채운다. 매장 가운데는 엄유정 작가의 드로잉 스케치를 전시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더현대 서울 1호점을 시작으로, 틸화이트를 젊은 세대를 겨냥한 현대백화점만의 시그니처 콘텐츠로서 백화점과 아울렛 등 주요 점포에 확대하는 것도 검토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경험을 파는 백화점’ 브랜딩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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