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캐리비안 베이에 ‘얼박사냥’ 팝업스토어 오픈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동아제약은 경기도 용인시 캐리비안 베이에서 ‘얼박사’ 팝업스토어를 6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얼박사냥’을 테마로 여름 무더위를 사냥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선베드와 서핑보드가 배치돼 바캉스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얼박사 대형 모형을 곳곳에 설치해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동아제약 (포인트경제)
동아제약 (포인트경제)

팝업스토어는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포토존 △게임존 △굿즈&샘플링 존으로 구성됐다. 포토존에서는 바캉스 분위기를 체감할 수 있으며, 게임존에서는 물총 게임 ‘피로사냥’과 점프 게임 ‘활력사냥’ 두 가지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두 게임을 모두 완료한 방문객은 캡슐머신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캡슐머신에서 랜덤으로 제공되는 굿즈는 타투스티커, 그립톡, 부채, 캔주머니 등이다.

행사는 캐리비안 베이 산후앙 옆 바닥분수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정보는 박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더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청량한 얼박사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양한 즐길거리와 시원한 얼박사가 마련돼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밝혔다.

얼박사는 지난 6월 출시된 제품으로, 모디슈머 대표 꿀조합 레시피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제조 과정을 간소화해 한 캔으로 시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얼박사는 GS25와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GS25에서는 오는 31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아제약, 캐리비안 베이에 ‘얼박사냥’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