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롯데홈쇼핑·SK스토아·키녹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24의 자체 베이커리 브랜드 'BOTD'로 여름시즌 한정 신상품을 내놓는다.

이마트24는 여름 대표 과일인 '수박'을 콘셉트로 한 디저트 빵인 '수박크림몽땅'과 '수박한조각케'을 새롭게 선보인다.

'수박크림몽땅'은 실제 수박의 모습과 비슷하게 만들기 위해 빵의 겉면을 달콤한 초록색 비스킷 가루를 덮었고, 빵 안에는 수박 속살이 빨간 것처럼 향긋한 수박을 느낄 수 있는 수박크림을 가득 담았다.

'수박한조각케'도 수박맛을 느낄 수 있는 연두색 쉬폰 케이크 위에 수박주스로 만든 수박크림무스 비중을 75%까지 늘려 부드러운 수박맛 크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수박씨를 떠올리게 하는 초코칩을 콕콕 박아 달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박한조각케'라는 상품명은 '수박 한 조각해(수박 한조각 먹어봐)'라는 말을 소리나는 대로 위트있게 표현한 것이다.

이마트24는 이번 신상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이달 8일부터 10일까지 1+1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하며,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추가 50%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빵 매출이 전년대비 매년 신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성장 가능성이 높은 카테고리 중 하나로 점찍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오늘의 빵집(Bakery of the Day)'을 뜻하는 새로운 베이커리 브랜드인 'BOTD'를 통해 맛과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다양한 빵과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앞서 이마트24가 선보인 BOTD 상품으로 △단팥크림큐브빵 △메론크림빵 △메론크림롤 △밤가득큐브빵 등이 있으며, 이번 신상품2종까지 더하면 BOTD 시리즈는 총 6종이다.

특히 BOTD 상품은 단팥빵, 크림빵, 소보로빵 등 일반적인 베이커리류 대신 메론, 수박을 활용한 크림이나 큐브모양 빵 등 맛은 물론이고 SNS 인증샷을 찍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까지 갖췄다.

CU가 편의점 장보기 수요를 겨냥해 라면, 즉석밥 등 생필품을 위주로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고객들의 알뜰 쇼핑 전격 지원에 나선다.

CU의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의 경기 부양 정책에 맞춰 소비 침체를 해소하고 민생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특히 민생 물가와 밀접한 생필품 중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인기 품목들을 위주로 할인폭을 늘려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실제 민생회복 소비쿠폰 첫 지급 이후 2주 동안(7/21~8/3) CU의 전년 대비 일매출은 10% 가량 늘었다. 특히 주거 밀집 상권인 가족주택(17.6%), 빌라촌(15.8%) 등의 매출 신장률이 평균 대비 높게 나타나며 소비쿠폰의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를 뒷받침하고 있다.

특히 CU가 직전 월 대비 상품군별 매출을 살펴본 결과, 즉석밥 41.9%, 라면 37.6%, 건강식품 35.2%, 아이스크림 35.1%, 과일 34.3%, 주류 21.5%만큼 늘었다. 편의점이 국민에게 가장 가까운 소비 채널인 만큼 생필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게 나타난 것이다.

이 같은 고객 반응에 맞춰 CU가 이달 대표 행사로 준비한 것은 라면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이다. 인기 라면 제품을 번들 구매 시 33%만큼 대폭 할인해 CU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는 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CU는 컵라면 인기 제품인 농심 신라면 소컵 15입, 새우탕, 튀김우동 소컵 6입을 구성해 초특가에 판매한다.

또, 여름철 고객 수요가 몰리는 비빔면도 취향에 맞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봉지면 골라담기 행사도 마련했다. 오뚜기 진비빔면, 팔도 비빔면 매운맛, 하림 더미식 비빔면 등 총 8종을 10개 이상 구매 시 개당 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즉석밥 번들 제품도 한달 간 파격 할인한다. 동원 양반 즉석밥 소용량 제품을 6입 번들 구매 시 기본 32% 할인에 더해 BC, KB국민, NH농협, 우리 등 제휴 카드 결제 시 25% 추가 할인까지 적용돼 개당 최저 6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하절기에 수요가 높은 제품군 역시 대규모 행사를 마련했다. 테라, 스텔라, 하이네켄 등 인기 캔맥주 11종 번들은 최대 54% 할인해 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아이스크림 역시 나뚜루, 라라스윗 파인트 1+1 증정 행사를 비롯해 총 300여 종을 증정·할인한다.

또, CU는 최근 1~2인 가구가 늘면서 마트 대신 가까운 편의점에서 소용량 과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과일 할인 행사를 펼친다. 70여 종의 과일에 대해 삼성, 신한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해 판매한다. 

이밖에 CU는 최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건강 식품 매출이 크게 늘자 건강기능식품 11종도 번들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박스 단위 결제 시 최대 60%나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 혜택을 더욱 높이고자 초특가 PB 득템시리즈 70여 종 전 상품에 대해 최대 40% 제휴 할인을 펼친다. CU Npay 카드 결제 시 최대 20% 기본 할인에 더해 득템시리즈 한정 추가 20%만큼 할인된다.

 LG생활건강은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SAFE(세이프)에서 설거지 대표 고민거리인 기름기와 비린내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SAFE 천연베이킹소다 클린레몬'을 출시했다. 천연미네랄 성분을 함유한 LG생활건강의 대표적인 친환경 주방세제 'SAFE 천연미네랄' 라인의 후속 제품으로, 성분을 생각하면서도 세척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이번 신제품은 오염물질과 냄새 제거에 효과적인 특성 때문에 주방 살림의 '비법'으로 활용되는 천연베이킹소다를 레몬 성분과 함께 담아 세정력이 탁월하다. 오염 불림 효과로 프라이팬에 눌어붙은 찌든 기름때는 물론, 생선이나 고기 등에서 나는 비린내까지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강력해진 '2X 마이크로버블' 기술을 적용해 더욱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조금만 사용해도 미세하고 촘촘한 거품이 식기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세척해주며, 청량한 레몬향이 그릇에 밴 음식 냄새 걱정 없는 기분 좋은 설거지 경험을 제공한다.

SAFE 천연베이킹소다 클린레몬은 과일과 채소 세척이 가능한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석유계 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대신 팜(palm,야자)과 옥수수에서 추출해 만든 식물 유래 성분으로 구성됐고, 국제 인증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은 원료를 첨가했다. 비건 인증과 피부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7일 한국야구위원회(KBO)와 동국제약이 협업한 '마데카 쿨링패치 KBO 에디션'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론칭하며 야구 팬들을 위한 차별화 뷰티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전국에 폭염 특보가 내려지는 등 지속된 무더위에도 스포츠 경기를 현장 관람하는 팬들은 급증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프로야구 신규 관람객 중 여성 비중이 48.6%를 기록하며 여성 고객이 스포츠 팬덤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올랐다. 올해는 프로야구 누적 관객수가 역대 최단기간에 80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야구 관련 아이템 수요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우수한 기능은 물론, 야구팬을 위한 소장가치까지 고려해 KBO와 협업한 쿨링패치를 단독 판매하게 됐다. 정식 론칭 전 동국제약 공식몰에서 진행된 1,2차 사전 예약 판매에서 조기 완판되며 높은 소비자 관심을 입증했다.


이달 7일 론칭 방송에서는 프로야구 10개 구단의 로고와 마스코트, 컬러 등이 적용된 쿨링패치(40매*2박스)와 마데카 크림(4개)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쿨링패치는 팔, 목, 이마 등에 붙여 피부의 열을 낮춰 주는 냉감 제품이자, 팬심을 드러내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가능하다. 3040세대 여성 팬들의 시청률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재미 요소를 높인 방송 콘텐츠도 마련했다. 당일 방송에서는 야구장 테마로 꾸며진 스튜디오에 유니폼을 입은 쇼호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롯데홈쇼핑 직원들이 야구장에 방문해 실제로 제품을 체험한 후기 영상을 공개하는 등 이색 콘텐츠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폭염에 대비해 일찍부터 피부관리와 쿨링, 휴대성을 모두 갖춘 뷰티 상품 판매를 확대해 왔다. 지난 5월 단독 론칭한 휴대용 쿨시트 '오제끄 빙쿨 프로즌 바디시트'는 첫 방송에서 3천세트 이상 판매됐으며, 쿨링 성분을 함유한 '세인트프랑 피치쿠션'은 주요 구성이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 향후 야외 스포츠 관람 수요를 반영해 고기능성 뷰티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국내 주요 유통사와 함께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여름 수요가 높은 스포츠/아웃도어, 계절가전 등을 중심으로 인기상품을 엄선,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는 백화점, 아울렛, 온라인몰 등 총 14곳이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스타필드 △마리오아울렛 △모다아울렛 △신세계몰 △엔터식스 △하프클럽 등이 대표적이다.

24시간 한정딜을 통해 매일 총 7종의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5일 추천상품으로 △아디다스 러닝화 듀라모 △블랙야크 경량 에어칠링자켓 △내셔널지오그래픽 냉감 1+1 반팔티셔츠 △아페세 반팔 티셔츠 등을 판매한다.

백화점 별 인기상품도 추천한다. 담당 MD가 엄선한 시즌 인기 상품과 각 백화점의 특색을 살린 맞춤형 주력상품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MLB키즈 △블랙야크키즈 △휠라키즈 등 유아동 인기 브랜드 상품을 대거 포함해 여름방학 시즌 실속 쇼핑족을 공략할 계획이다.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최대 20만원 할인쿠폰을 G마켓, 옥션 회원 누구에게나 무제한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 상품에 자동 적용되며, 여기에 브랜드 중복쿠폰도 제휴사 별 추가 제공한다. 참여사 가운데 스타필드와 엔터식스의 경우 '5% 카드결제 할인'이 별도 적용되는 등의 추가 혜택이 마련됐다.

컬리는 200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8월 원더컬리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 맞춤형 월 정기 할인전으로 개인화된 상품 큐레이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10주년 굿즈를 선물한다. 또 최대 1만원 100% 당첨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컬리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원더핫딜 히어로템에서는 압구정주꾸미 주꾸미 볶음과 이연복의 목란 짬뽕, 상하목장 그릭요거트 프로즌 복숭아 파르페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여의도 아루히 메밀소바, 멘야하나비 마제소바는 숨겨진 꿀템을 소개하는 원더핫딜 히든템으로 추천한다.

77행운특가 코너에서는 고물가 시대 쟁여두기 좋은 라면과 냉장·냉동식품, 즉석밥, 생활용품 등을 균일가에 선보인다. 멕시카나 더 바삭한 닭강정, 정지선의 티엔미미 중식 밀키트와 깨끗한나라 순수 시그니처 24롤 등은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 브랜드관에서는 풀무원과 하림, 신세계푸드, 동원, 크리넥스 등 5개 브랜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히든 브랜드관에서는 오봉집과 석관동떡볶이, 온더고 등 가정간편식을 최대 30% 싸게 구입 가능하다.

코지마가 대한민국 광복과 함께 탄생한 본사 복정제형㈜의 창립 8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945년 8월15일 '밝한양행'으로 시작한 복정제형은 80년간 대한민국 역사와 함께 성장한 국내 토종 기업이다. 1952년 현재의 사명으로 상호를 변경한 후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0년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를 설립했다. 이후 국민 건강에 이바지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차별화된 기술력의 안마의자와 소형 마사지기 등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다.

코지마는 지난 80년간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파격적인 혜택의 자사몰 할인 프로모션부터 푸짐한 경품의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코지마 공식 자사몰에서 인기 안마의자 '오블리크' A급 리퍼브 모델을 67%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LS프레임' '3 STEP 발마사지' '온열' 등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올 상반기 판매 1위에 올랐을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것이나 다름없는 우수한 컨디션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같은 기간 요일 별로 부위 별 소형 마사지기를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월요일(8/11)부터 수요일(8/13)까지는 신소재 그래핀을 적용한 목·복부 온열기 '하트넥'과 복부 마사지기 '하트밸리'의 '목+복부 온열기 세트' '러너블'에 손 마사지기 '이지핸드'를 포함한 '어깨+손 마사지기 세트', 목어깨 마사지기 '러너블'과 공기압 다리 마사지기 신제품 '리에너맥스'로 구성한 '어깨+종아리 마사지기 세트' 순으로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목요일(8/14)부터 일요일(8/17)까지는 소형 마사지기 단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발마사지기 '하이팝'과 등쿠션마사지기 '코지백',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등을 차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코지마는 고객과 함께 광복절 및 창립 80주년을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8월31일까지 전개한다. 코지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광복을 기리는 본인만의 방법을 댓글로 남기거나 개인 계정 게시물로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우디',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 부클레 에디션' 등을 증정한다. 가까운 코지마 매장에 방문하고 창립기념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게시물 인증 이벤트, 소원 빌기 댓글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SK스토아는 세계 여행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늘곁애 미리 크루즈'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지난달 20일 첫 방송 결과 약 100억 원의 취급액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고객 반응을 이끌어냈다. 방송 한 시간 만에 약 6000명의 고객 상담이 이뤄지며 TV쇼핑 시장에서 고급 여행 상품에 대한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특히 이 상품은 500만원대의 크루즈 상품을 장기 할부 구조로 부담을 한층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월 4만원대의 납입금으로 심리적 구매 허들을 제거해 렌탈형 소비 패턴에 익숙한 고객층에게 주효했다는 평가다.

또한 15회차까지의 선납부만 이뤄지면 계약 5개월 후 이른 선출발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선출발로 여행을 즐긴 후에도 계약 기간만큼 분할 납부를 하면 된다는 점이 고객 부담을 크게 낮췄다.

이 상품을 통해서는 지중해, 알래스카, 북유럽, 아라비아해, 동남아 등 전 세계를 고급 크루즈선을 타며 여행할 수 있다. 

'로얄캐리비안 인터내셔널' 'MSC 크루즈' '코스타 크루즈' 등 고급 크루즈선들로 구성돼 있으며 아이 전용 놀이방 및 교육시설, 각종 공연 및 쇼핑 시설 등 다양한 요소들로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오는 6일 오전 7시31분 방송을 통해 해당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월 2~3회 편성을 통해 지속적으로 실수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쿠팡이 기계식 키보드 인기 브랜드 ‘씽크웨이(Thinkway)'의 신제품 '토체프 101' 라인업 8종을 오는 11일까지 단독으로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제품은 12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
 
씽크웨이는 고가의 전문 장비로 여겨졌던 커스텀 키보드의 핵심 기능들을 대중적인 제품에 접목해 기계식 키보드 시장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인 최신 키보드 '토체프 101'은 씽크웨이가 처음으로 10만원 이하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보급형 제품군 중 유일하게 ‘VIA'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VIA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키 배열을 바꾸거나 매크로를 설정하는 기능으로, 본래 수십만 원대의 고가 커스텀 키보드에서만 지원되던 기능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의 사용 습관에 맞춰 키보드를 자유롭게 설정하며 전문가 수준의 맞춤형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정교한 스위치 구성도 장점이다. 사무실 등 조용한 환경에 적합한 ‘포치드 에그 저소음 스위치'는 소재부터 압력까지 섬세하게 튜닝돼 정숙하면서도 쫀득한 타건감을 제공한다. 경쾌하고 명확한 키감을 선호하는 사용자를 위한 ‘KTT 위스테리아 드림 스위치'는 타이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해 게임이나 장문 타이핑에 적합하다.
 
또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번들거림이 적은 PBT 이색사출 키캡에 최대 4톤의 감각적인 배색을 적용해 ‘데스크테리어(데스크+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도 시각적인 만족감을 선사한다. 유무선 블루투스 멀티페어링 기능은 다양한 기기와의 손쉬운 전환을 지원해 업무와 게임 모두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SIGNIEL)'이 단 일주일간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을 특별 요금으로 만날 수 있는 '시그니엘 브랜드 페스타(SIGNIEL BRAND FESTA)'를 진행한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시그니엘 브랜드 페스타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1년여 만에 다시 선보이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 판매가 대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기간은 8월10일까지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18일부터 9월28일까지로, 보다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서울 도심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룸온리 △객실 1박과 '스테이(STAY)' 조식 2인 중 선택 가능하다.

탁 트인 해운대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하는 시그니엘 부산은 △룸온리 △객실 1박과 조식 2인, 3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트윈 객실 1박과 조식 3인 구성으로 준비했다.

프로모션 예약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제주 3곳(제주중문·서귀포·제주한림)은 여행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제주 플렉스' 패키지를 12월19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올해 상반기 켄싱턴리조트 3곳을 이용한 고객 설문 조사에서 '제주의 한 지역만 경험하는 것 보다 다양한 지역을 여행하며 제주를 즐기고 싶다'는 고객의 다수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제주 플렉스는 제주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3곳을 자유롭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통합 패키지로, 3박 또는 4박 일정으로 이용 시 객실 혜택가 적용과 함께 부대업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3박 20% 혜택가 적용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1회 무료 △수영장 또는 관광지 입장권3인 1회 무료(택1) △레스토랑 또는 리테일 매장(케니몰 또는 케니샵)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통합 바우처 1매 △부대업장 10% 할인 바우처 1매 등이 있다. 자세한 패키지 혜택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전 객실이 오션뷰로 구성됐으며,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해 카멜리아힐, 여미지식물원 등 관광지가 인접해있다. 또한 중문색달 해수욕장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리조트 내 투숙객 전용 공간인 워터플레이존도 9월14일까지 운영된다.

제주의 야자수와 푸른 하늘이 어우러진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4인 객실 중심으로 구성돼 가족 단위 여행객이 머물기에 적합하다. 또한 리조트 내 야외 수영장을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과 동일한 기간동안 운영하며, 강정천과 악근천이 리조트 바로 앞에 있어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제주한림은 최대 8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협재 해수욕장과 금능 해수욕장이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바다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 투어와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클럽 레고랜드 나이트 투어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한 달간 운영한다.

'클럽 레고랜드 나이트 투어 패키지'는 여름 휴가를 즐기는 가족 방문객들을 위해 낮보다 시원한 여름 밤에 이색적인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패키지는 오직 레고랜드에서만 볼 수 있는 색다른 야경을 관람하며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미니랜드 야간 투어 프로그램이 포함돼 있다.

레고랜드의 중심에 위치한 미니랜드는 수백만개의 레고 브릭으로 우리나라의 유명 랜드마크들이 구현된 구역으로, 저녁 7시부터 레고 브릭 속에 숨겨진 약 2천개 LED 조명이 켜지면 낮과 전혀 다른 아름다운 광경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클럽 레고랜드 나이트 투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조명으로 반짝반짝 빛나는 미니랜드를 자유롭게 산책하며 가족 미션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온 가족이 함께 미니랜드 속에 숨겨진 퀴즈를 풀고 미션을 완료하면 투어 중 촬영한 사진 1장의 무료 인화 서비스 및 특별 제작된 레고랜드 액자 1개가 증정된다. 투어 참여는 전 연령대의 어린이 및 가족 모두 가능하며, 초등학생 이하 아동은 보호자 동반이 필수이다. 체크인 당일 또는 체크아웃 당일 중 1회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나이트 투어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 1박 숙박과 조식 뷔페, 특별 선물이 포함된다. 코너룸은 최대 5인(성인 2인+어린이 3인), 스위트 및 디럭스 스위트 이상 객실은 최대 6인(성인 3인+어린이 3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등록 인원 기준으로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조식이 포함되며, 나이트 투어 참여 시 투숙당 버블완드 2개가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미니랜드에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썸머 어드벤처 콘텐츠인 해적 스토리가 특별하게 구성되었다. 특히 강릉 구역에서 해적들이 바나나 보트를 타고 모래놀이를 하는 여름 피서 장면을 만날 수 있다. 미니랜드는 평소 벚꽃길, 숨은 산타 찾기 등 시즌별 한정으로 다양한 스토리를 연출해 지속적으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미니랜드는 오후 10시까지 조명이 점등돼 레고랜드 호텔 파크뷰 객실의 투숙객이라면 나이트 투어 종료 후에도 소등시간까지 편히 감상할 수 있다.

'클럽 레고랜드 나이트 투어 패키지' 판매는 8월30일까지, 투숙은 8월31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패키지 요금 및 예약 방법은 레고랜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이 독자 브랜드 '파르나스호텔 컬렉션'의 세 번째 제품군으로 호텔 시그니처 레스토랑의 파인 다이닝 미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RMR, Restaurant Meal Replacement)을 출시했다. '파르나스호텔 컬렉션'은 파르나스호텔의 독보적인 가치와 품격을 감각적인 제품으로 담아 감도 높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하이엔드 컬렉션이다. 호텔의 상징적인 향을 담은 시그니처 센트와 최상급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로 완성한 프리미엄 침구에 이어 이번에는 호텔의 고메 경쟁력을 집약한 RMR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버터 치킨 커리' 상품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인도 현지 출신 셰프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기반으로, 정통 인도 커리의 깊은 풍미와 호텔 셰프의 감각을 담아낸 프리미엄 간편식 제품이다. 버터의 고소함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향신료의 조화, 그리고 바삭하게 구운 탄두리 치킨이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맛을 구현했으며, 난과 함께 제공돼 집에서도 호텔 레스토랑 수준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버터 치킨 커리'는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탄두리 치킨과 마크니 커리 2봉, 난, 양파, 버터, 파슬리 등으로 구성되며, 조리법도 간편해 요리 초보자라도 누구나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재료 간의 풍미 균형을 극대화한 셰프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집들이, 하우스 파티, 명절 등 특별한 행사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고품격 미식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한다.

'버터 치킨 커리'는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공식 웹사이트 내 E-Shop 및 GS샵을 통해 온라인 주문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가을 시즌에 앞서 계절이 무르익은 제주의 자연 속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이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어텀 피크닉(Autumn Picnic)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를 예약하면 자연 속으로 나들이 갈 때 활용하기 좋은 피크닉 도시락과 피크닉 바구니 및 담요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크닉 도시락은 가을의 대표적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버섯 샐러드와 무화과 햄 샌드위치, 캐러멜 피칸 케이크를 비롯해 착즙 오렌지주스 2병으로 구성된다. 또한 추억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및 필름 20장 제공 혜택도 더했다.


더불어 제주의 자연 속에서 심신의 재충전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참여 혜택도 담겼다. 바다 노을을 배경으로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선셋 요가 & 싱잉볼 명상 테라피'를 비롯해 해변을 달리며 아침을 맞는 '선라이즈 런' 및 '바이크 라이딩', 레저팀이 추천하는 명소를 찾는 '오늘의 제주' 등이 준비돼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제주민속촌 3인 입장권도 제공한다. 제주의 전통 가옥부터 민속 문화를 원형 그대로 고증한 박물관으로, 가장 제주다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관광지다. 제주의 예스러운 모습과 함께 계절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제주민속촌 내 초가 갤러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민화 그리기 1인 이용권도 포함된다.

편안한 휴양을 위한 혜택도 담겼다.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리조트 내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탁 트인 바다 경관이 펼쳐지는 실내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 혜택 등이 있다. 체크인 당일에는 제주 화산암 차와 다과로 구성된 웰컴 티 세트를 이용할 수 있다.

오래 머물수록 혜택이 더해진다. 2박 시에는 수제 사과 음료가 추가로 제공되며, 3박 시에는 푸른 바다 전망의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준다.

연일 폭염과 열대야가 계속되는 가운데, 서울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도심 속 휴식처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무더위 속 어번 아일랜드 인기가 날로 높아져, 지난 7월 한 달간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 수가 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7월 대비 약 30%가 증가한 수치다.

이용객이 늘면서 식음 매출도 함께 늘었으며, 특히 야외 수영을 즐기면서도 프라이빗하게 여유를 즐기기에 적합한 '카바나' 수요가 크게 늘어 지난해 7월 대비 이용률이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메뉴와 카바나 이용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출시가 주요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어번 아일랜드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 △순살 프라이드 치킨 △시나몬 츄러스와 아이스크림 △한우 버거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시그니처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그니처 메뉴를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도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올 여름 휴양지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고객 선호도를 반영한 신규 메뉴 △프리미엄 바비큐 플래터 △홈메이드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 △크리스피 쉬림프 스프링 롤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어번 아일랜드에 단 13개만 있는 카바나는 독립성이 뛰어나 타인과 거리감을 유지한 채 아늑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가장 인기가 많은 패밀리형 카바나 옆에는 카바나 이용 고객 전용 수영장인 '플런지 풀(Plunge Pool)'이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며 어번 아일랜드의 풍경과 남산의 절경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다.

한편,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이용 고객들이 수영장을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DJ 퍼포먼스 △영화 상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저녁 6시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낮과 밤의 분위기를 부드럽게 전환해주는 리듬 중심의 DJ 퍼포먼스가 펼쳐지며, 이어 저녁 7시 30분부터는 영화가 상영된다.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KINOCK)이 고객이 만든 맞춤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지역 사회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펫파크 무료 개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해리의 어드벤처 데이(Harry's Adventure Day)'는 반려견 '해리'의 취향과 보호자의 요청사항을 반영해 기획된 상품이다. 키녹이 이벤트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고객 맞춤형 패키지다.

앞서 키녹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나만의 패키지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객 제안 중 해리가 최종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키녹은 해리의 성향에 맞춰 야외 활동과 놀이 프로그램 중심으로 패키지를 구성하고, 보호자와 반려견이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포함했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 1박 △키녹 펫 프로그램 참여권 △반려견 리조또 1개 △굿모닝 서비스 2인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키녹 펫파크 입장권 등으로 알차게 마련됐다.

'해리의 어드벤처 데이'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키녹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키녹은 지역 반려가구와의 교감을 확대하기 위해 펫파크 무료 개방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말까지 경주·울산·포항 등 인근 지역 주민은 주소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만 제시하면 키녹 펫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항공 초특가 프로모션인 '옐로윙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목요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한항공과 제주항공, 하와이안항공 등 총 7개 항공사가 참여하며 △국내선 △단거리(4시간 이내) △장거리(5시간 이상)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어 4일간 특정 항공사 지역별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해외항공 1만원 할인 쿠폰(신규 회원 대상) △국내 항공 8월 탑승객 최대 4천 포인트 적립 △국내 항공권 발권 수수료 면제 △기타 카드사별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노랑풍선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권 최대 6만원 할인 △호텔 5%, 투어티켓 3%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24·롯데홈쇼핑·SK스토아·키녹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