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KB국민카드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KB국민카드 스타샵 with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8월 1일부터 3일까지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약 15만 명의 관객이 참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KB국민카드는 페스티벌 감성을 담은 라운지와 다양한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KB국민카드 라운지와 KB Pay, 틴업 체크카드, 쿠팡 와우카드, 스타샵을 기반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 공간에는 다수의 고객이 방문해 브랜드 체험과 즐거움을 함께했다.
무더위 속에서 쾌적한 휴식 공간 역할을 한 KB국민카드 라운지는 시원한 에어컨이 설치된 1층과 락페스티벌 공연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층 휴게 공간으로 구성됐다. 많은 KB Pay 고객이 이 공간을 찾아 휴식을 취하며 공연을 관람했다.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도 인기를 끌었다. 틴업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제공 룰렛 이벤트와 쿠팡 와우카드 고객을 위한 스타일링 타투 이벤트에서는 준비한 고객 사은품이 모두 소진됐다. 이 외에도 페스티벌 기간 동안 스타샵 가맹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캡슐 뽑기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됐다.
현장에는 고객들이 특별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과 KB국민카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JOYFUL’을 형상화한 조형물 ‘사이니지 포토타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JOYFUL 게임존’이 운영돼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젊은 세대와 호흡하는 문화 현장에서 KB국민카드 스타샵을 알리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일상 곳곳에서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전달하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