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하지원, 예능으로 뭉쳤다…'당일 배송 우리집' 출격

마이데일리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배우 김성령, 하지원, 댄서 겸 안무가 가비, 방송인 장영란 / JTBC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배우 김정령, 하지원, 방송인 장영란, 댄서 겸 안무가 가비가 '당일배송 우리집'을 통해 한자리에 모인다.

올해 하반기 공개를 앞둔 JTBC 신규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기획 손창우 / 연출 신기은)이 지금껏 본 적 없는 상상초월 리얼 이동주택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최근 '일론 머스크 주택'으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동식 모듈러 하우스가 이제는 꿈꿔온 장소로 직접 배달된다. JTBC '당일배송 우리집'은 이동식 주택과 로컬 라이프를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요즘 가장 핫한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예능이자 단순한 여행을 넘어 로망 속 장소에 도착한 집에서 펼쳐지는 '리얼 하루살이 체험'을 그려낸다.

이 특별한 여정의 시작을 함께할 멤버는 바로 '품격 있는 로망 실현가' 김성령이다. 한계 없는 아름다움과 선행으로 늘 화제를 모아온 김성령이 이번엔 이동식 주택의 로망을 대리 실현한다. 정기적인 기부와 바자회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해온 김성령은 세련된 카리스마와 동안 미모를 겸비한 대표적 워너비 스타이자 장르를 가리지 않는 독보적 연기력으로 오랜 시간 대중의 신뢰를 받아온 배우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엉뚱하면서도 따뜻한 맏언니로서 개성 넘치는 동생들과 함께 현실과 로망 사이를 오가는 하루살이 여정을 이끌 예정이다.

또 다른 멤버 하지원은 '당일배송 우리집'을 통해 오랜만에 예능 무대에 복귀한다. 변함없는 생기와 밝은 에너지로 사랑받아온 하지원은 누구나 꿈꿔온 '내 집 로망'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특유의 진솔하고 따뜻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액션, 로맨스, 드라마를 넘나든 폭넓은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예능에서도 색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도전 정신으로도 잘 알려진 하지원은 어디서든 금세 적응하며 진심을 다하는 모습으로 리얼 예능의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장영란은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에너지로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맡는다. 생활밀착형 공감 능력과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집이 도착한 장소마다 '사람 사는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핵심 인물로 활약할 전망이다.

가비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답게 솔직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프로그램에 신선한 색을 더한다. '디바마을 퀸가비' 카리스마와는 다른 리얼한 일상 속 모습과 예상 밖의 허당미가 더해져 출연진과의 케미는 물론 예측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당일배송 우리집'은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성령→하지원, 예능으로 뭉쳤다…'당일 배송 우리집'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