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뉴비트가 오늘 '케이콘(KCON) LA'를 뜨겁게 달군다.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KCON LA 2025'에 출연한다.
뉴비트는 'KCON'의 첫째 날인 1일 댄스 스테이지와 쇼케이스 무대에 올라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3일에는 쇼케이스를 비롯해 레드카펫, 프리쇼 등 다양한 무대와 이벤트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또한 뉴비트는 오는 5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Cappuccino)를 'KCON LA 2025' 무대에서 선 공개한다. 아울러 정규 1집 '러 앤 래드(RAW AND RAD)의 타이틀곡 '플립 더 코인(Flip the Coin)과 '히컵스'(HICCUPS) 등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뉴비트는 아티스트 부스 이벤트로 특별한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카푸치노'(Cappuccino) 콘셉트로 꾸며지는 부스에서 멤버들은 'KCON' 현장을 찾은 케이팝 팬들에게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뉴비트는 오는 5일 정오 디지털 싱글 '카푸치노'(Cappuccino)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어 올 하반기 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