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8월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오뚜기(007310)가 매콤달달한 '불오징어볶음면'을 출시한다.
'불오징어볶음면'은 고추장과 해물볶음소스, 오징어엑기스를 오뚜기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해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고추장 양념에 볶은 오징어 본연의 맛을 살렸다. 여기에 오징어와 양파를 센불에 볶아 만든 해물볶음풍미유를 더해 깊고 진한 볶음 풍미와 불맛을 강조했다.
매운맛의 강도는 오뚜기의 대표 매운맛 라면인 '열라면(5013SHU)'보다 낮은 4500SHU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을 적용해 조리 편의성은 물론, 맛과 풍미까지 높였다. '복작복작 조리법'은 처음부터 적은 양의 물로 면을 삶은 뒤, 물을 따로 버리지 않고 액체스프를 바로 넣어 비비는 방식으로, 스프 맛이 면에 깊게 배고 쫄깃한 식감까지 살릴 수 있는 오뚜기만의 차별화된 볶음면 조리법이다.
'불오징어볶음면'은 용기면과 봉지면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용기면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봉지면은 오는 2일부터 다이소에서 선판매될 예정이다.

농심(004370)이 공항 면세구역 라운지 브랜드 '스카이허브라운지'와 협업해 라운지 식사 코너에서 배홍동 메뉴를 운영하며 여행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린다. 여름 휴가철 400만명이 넘는 이용객이 몰리는 공항에서 '배홍동' 체험 기회를 제공해 비빔면 대표 브랜드 입지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인천국제공항 4개, 김해국제공항 2개로 총 6개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오는 14일까지 2주간 운영된다.
각 라운지별 식사 코너 운영 방식에 따라 배홍동 메뉴 제공 형태가 달라진다. 인천공항 2개, 김해공항 1개 라운지의 즉석조리 코너에서는 셰프가 직접 조리한 배홍동비빔면을 제공하고, 나머지 라운지의 선조리 코너 '콜드 샐러드존'에서는 시원하게 준비된 배홍동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농심은 라운지 방문객이 배홍동 메뉴를 경험한 후기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배홍동큰사발면'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림(136480)이 오는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마켓컬리에서 하림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하림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하림은 컬리의 대표 축산 파트너사로서, 신선한 품질의 냉장 닭고기부터 데우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식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계속되는 무더위에 간편하게 기력을 보충하고 입맛까지 사로잡는 '집밥 필수템'을 더욱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하림은 이번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전 제품 2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미 할인이 적용된 제품에도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하림 브랜드 위크'에서는 한 입 크기의 촉촉한 닭가슴살을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는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의 신제품 4종(△트러플맛 △스위트 바비큐 △고추찜닭맛 △맥적구이맛)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열치열 여름 별미 닭볶음탕이나 찜닭 등에 활용하기 좋은 '무항생제 닭볶음탕용 800g',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 400g', 이유식 재료로 믿음직한 'IFF 무항생제 닭안심 다짐육 300g' 등을 10~20% 할인가에 선보인다.

hy가 '후지야 레몬 스쿼시(이하 레몬 스쿼시)'를 독점 판매한다.
레몬 스쿼시는 일본 제과회사 '후지야'가 1975년 출시한 청량음료다. 일본 내 인기가 높은 '레몬 스쿼시 캔디'의 음료 버전이다. 시칠리아 산(産) 레몬 과즙과 과육을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부드러운 목넘김과 청량한 탄산감으로 데일리 드링크로 즐기기 좋다. 비타민C 400㎎을 함유해 건강까지 생각했다.
차가운 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마셔도 되지만, 냉동실에 얼려 슬러시나 빙수로 활용 가능하다. 취향에 따라 위스키나 보드카를 더해 하이볼로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특유의 도트 디자인을 적용해 레트로한 감성을 살렸다.
hy는 프레딧 단독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5캔 구매 시 1캔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레몬 스쿼시를 포함한 이벤트 제품 구매 고객 50명을 추첨해 '레몬 스쿼시 캔디'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몰 '프레딧'과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주문 제품은 8월8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캐옴'은 과일과 채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과채주스 전문 브랜드로, 빙그레의 과일 주스 브랜드 '따옴'의 오랜 제조 노하우와 품질 기준을 담아낸 패밀리 브랜드이다.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캐옴 고농축 토마토'는 토마토 2.5개 분량을 고농축해 120㎖ 한 팩에 담아낸 주스이다.
이 제품은 라이코펜 9000㎍을 함유하고 있으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오틴이 75㎍(1일 기준치 250%) 함유되어 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해 냉장고 없이도 일상 속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으며, 이커머스 전용으로 출시되어 쿠팡과 네이버 자사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017810)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자사가 운영하는 비거니즘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고덕점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인기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랜튜드' 고덕점은 강동구 최대 상업·업무 복합단지인 '고덕비즈밸리' 중심부에 위치한 아이파크 더리버몰 4층(205.09㎡)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진 친환경 인테리어와 오픈 키친형 공간(총 69석)으로 꾸며져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은 물가 상승으로 인한 외식 부담을 덜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한 끼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플랜튜드 고덕점의 인기 메뉴인 '라구 리가토니 파스타'를 8월 한 달간 1만원에 제공한다.
'라구 리가토니 파스타'는 풀무원지구식단 식물성 라구소스에 양파, 버섯, 당근, 셀러리를 듬뿍 넣고 진한 체다치즈 소스와 향긋한 허브류인 차빌을 곁들인 메뉴다. 넓고 깊은 홈이 있는 리가토니 면에 소스를 가득 머금게 해, 고기 없이도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채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물론 논 비건 고객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매장 방문 후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플랜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일유업(267980)의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오는 4일부터 SKT와 함께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4일부터 10일까지 SKT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Week 혜택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쿠폰은 오는 8일까지 SKT 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10일까지 에버랜드점을 제외한 전국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남양유업(003920)이 여름 무더위를 겨냥해 '초코에몽 아이스홈' 파인트 아이스크림 3종 세트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총 1천 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세트는 △초코칩이 듬뿍 들어간 '초코에몽 아이스홈' △블랙칩 비스킷과 캐러멜 시럽이 어우러진 바닐라 맛 '쿠키에몽 아이스홈' △상큼한 딸기잼이 더해진 '딸기에몽 아이스홈'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중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2000포인트를 증정하며, 오는 17일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남양유업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100입)'도 추가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초코에몽 아이스홈 3종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팩' 행사도 27일까지 진행된다. 체험팩은 1인 1회 한정 구매 가능하며, 네이버 포인트 및 리뷰 이벤트는 제외된다.
초코에몽은 2011년 초코우유로 출시된 이후 1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세대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초코에몽 아이스홈 △초코에몽 쭈쭈바 △초코에몽 초코모나카 △초코에몽 생초코바 등 다양한 형태의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라인업을 넓혀가며 여름철 간식 브랜드로서의 입지도 확장 중이다.

'연세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은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로, 유당 분해 효소 처리를 통해 소화 부담은 줄이고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여기다가 180㎖ 한 팩에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230㎎이 함유되어 소화가 편안한 우유와 간편한 영양 간식을 찾는 소비자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연세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 멸균팩은 기존 냉장 제품을 6겹 구조의 멸균팩으로 담아, 보관 및 음용 시 안전성과 신선도를 높였다. 연세유업은 이외에도 국산 우유 사용 인증과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모두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과 AK플라자 분당점에 국내 최초 '파빌리온' 콘셉트를 적용한 부티크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빌리온 콘셉트는 네스프레소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적용한 프리미엄 팝업 매장 형태다. 매장 내벽을 모두 디스플레이 공간으로 구성해 벽면을 따라 작품을 감상하듯 브랜드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벽면은 다양한 커피 캡슐이 전시된 '커피 슬리브 월'과 신제품 머신을 소개하는 '머신 갤러리'로 구성돼 네스프레소만의 커피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세일즈 공간과 전용 시음바를 매장 중앙에 배치해 전시 공간을 넓게 활용하는 한편, 고객과 직원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시음바는 결제 대기 중에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며 다양한 제품군을 경험하고 개인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매장은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마감재를 인테리어 전반에 활용해, 네스프레소 고유의 시각적 정체성과 우아한 브랜드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부티크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7월29일 오픈), AK 분당점(8월1일 오픈)에서는 2주간 △캡슐 슬리브 10개 이상 구매 시 바리스타 레시피 스몰 컵 1개 △캡슐 슬리브 13개 이상 구매 시 바리스타 레시피 스몰 컵 2개와 쿨러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버츄오 머신 구매 고객은 전체 구매 금액 10만원 당 1만원 상품권(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픈 첫 1주일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일일 선착순 50명에게 네스프레소의 알루미늄 캡슐을 재활용해 만든 카렌다쉬의 '픽스 펜슬'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AK 분당점에서는 각인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8월1일부터 1주일간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한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 지하 1층 행사장에는 터치스크린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AK 분당점 1층 AK광장에서는 인형 뽑기 기계를 활용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네스프레소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질러(Ziller)가 육포 본연의 맛을 살려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질러 클래식 육포'를 출시했다.
'질러 클래식 육포'는 국내 육포시장 1위 질러가 오랜 연구 끝에 압도적인 기술로 선보인 클래식하고 깔끔한 맛의 육포다. 4℃ 이하에서 천천히 숙성하는 질러만의 저온에이징 숙성으로 육즙 손실을 최소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고기를 서로 겹치지 않게 하나 하나 걸어서 건조해 거칠지 않고 쫄깃하다.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도 특징이다. 양파와 마늘로 계속 당기는 감칠맛까지 더해 무심코 집어도 질리지 않는 육포의 정석을 경험할 수 있다. 지방을 하나하나 제거한 순살만을 사용했다. 한 팩 기준(30g) 단백질 12g이 들어있어 고단백 영양간식으로 손색없다.
'질러 클래식 육포'는 전국 편의점 및 쿠팡,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윈저(WINDSOR)가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수입 위스키 '클랜스만 블랜디드 스카치 위스키(Clansman Blended Scotch Whisky)'를 국내에 선보인다. 윈저글로벌은 가정용 채널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클랜스만을 출시하며, 스코틀랜드 정통 블렌딩의 매력을 전하고 일상 속 위스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번 출시는 윈저글로벌이 자체 브랜드 외에 외부 위스키를 수입해 선보이는 첫 사례다. 기존 프리미엄 중심의 라인업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가격과 대중적인 음용 경험을 갖춘 데일리 위스키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겠다는 전략이 담겼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7대 증류소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의 로크 로몬드 그룹(Loch Lomond Group)의 증류 기술로 완성된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다. 하이랜드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부드러운 바디감과 함께 꿀, 바닐라의 은은한 단맛이 어우러지며, 스트레이트로도 깔끔한 목 넘김을 자랑한다. 알코올 향이 부담스럽지 않아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폭넓은 취향을 만족시킨다. 특히 하이볼에 최적화된 향과 맛을 갖춰 다양한 음용 방식에 잘 어울린다.
클랜스만 블랜디드 스카치 위스키는 이미 해외 시장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2022년 샌프란시스코 세계 주류 품평회(SFWSC)에서 더블 골드 메달을 수상했으며, 2024년 기준 일본, 홍콩 등 16개국에서 연간 61만병 이상 판매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졌다.
국내에서는 편의점 CU에서 8월부터 단독 판매 중이다.
낫띵베럴이 오는 2일부터 28일까지 올리브영 플래그십 매장 '올리브영N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낫띵베럴은 티, 워터팩, 주스 등 일상 속 간편하게 마시면서 이너뷰티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건강한 재료로 만든 맞춤형 드링크 루틴을 통한 지속 가능한 이너뷰티 라이프를 제안하고 있다.
신제품 마시는 앰플 '탱글리' 시리즈를 비롯한 낫띵베럴의 대표 제품들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대표 랜드마크 '올리브영N 성수'에서 약 4주 동안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올리브영 앱과 현장에서 다양한 행사도 펼쳐져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주요 이벤트로는 올리브영 앱에서 '낫띵베럴' 브랜드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외국인 고객의 경우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럽티 호박차' 제품에 좋아요를 누르면 매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100% 유기농 레몬을 담은 '이너주스 유기농 레몬즙'을 비롯해 손거울, 부채, 리유저블컵·백 등 다양한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음 행사 역시 같은 시각에 진행, 간편하게 마시는 낫띵베럴 대표 이너뷰티 드링크 제품들을 방문객들에게 소개한다. 이와 함께 낫띵베럴 제품을 2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탱글리' 라인업 1개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블루 바나나 브륄레'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머프(Smurfs)'와 협업했다. '스머프 블루 매직(Smurfs Blue Magic)'을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 파란색 컬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블루 바나나 브륄레'는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디저트 '크렘 브륄레'를 조합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다. 파란색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고, 바나나 큐브 케이크와 바삭한 브륄레 크런치를 더해 식감을 살렸다.
함께 선보이는 '블루 바나나 스틱바'는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블루 바나나와 커스터드 두 가지 아이스크림에 화이트 코팅과 버터 쿠키 크럼블로 식감을 더했다.
8월 중순에는 '개구쟁이 스머프 케이크'를 출시한다. 스머프의 상징적인 버섯집을 형상화한 입체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케이크 위에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는 귀여운 스머프 초콜릿과 초콜릿으로 만든 굴뚝·창문 등을 올려 디테일을 살렸다. 맛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초콜릿·바나나·바닐라 네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투썸플레이스가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2종과 바닐라빈 라떼를 새롭게 선보이며, 일상 속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커피 라인업을 확대한다.
최근 소비자들은 커피를 단순히 카페인 섭취 수단이 아닌, 개인의 취향과 컨디션에 맞춰 선택하는 일상의 루틴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특히 디카페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는 동시에, 깔끔한 음용감의 콜드브루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추세다. 실제로 지난해 8월 출시된 투썸플레이스의 '디카페인 콜드브루'는 자사 커피 카테고리 내 판매 순위 TOP 5를 기록하며, 디카페인과 콜드브루의 수요 확대를 입증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와 '디카페인 콜드브루 크림 라떼'로, 카페인에 대한 부담은 줄이면서도 콜드브루 본연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는 고소한 우유와 깔끔한 디카페인 콜드브루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풍미를 전한다.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함과 산뜻한 마무리가 조화를 이루며, 하루 어느 때든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함께 선보이는 '디카페인 콜드브루 크림 라떼'는 콜드브루 위에 투썸만의 특제 생크림을 얹어, 커피의 쌉싸름함과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균형 잡힌 맛을 완성했다. 부드럽고 풍부한 크림이 콜드브루의 깔끔한 맛을 감싸며 더운 날씨에 기분 좋은 당 충전 음료로 제격이다.
이와 함께 '바닐라빈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깊고 진한 바닐라빈 파우더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에 향긋한 바닐라빈 향이 어우러져 기분 전환이 필요한 순간에 즐기기 좋다. 해당 제품 역시 디카페인 원두로 변경이 가능해, 개인의 취향과 컨디션에 따라 유연하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프레시지가 부산 인기 맛집 타라코소바의 IP를 활용한 '명란크림소바'를 신규 출시한다.
프레시지는 2023년 부산에서 오픈해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은 명란소바전문점 타라코소바와 IP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인기 메뉴를 간편식화(化)할 계획이다.
타라코소바는 현재 해운대본점과 동래직영점을 운영하며 명란크림소바, 명란츠케멘 등을 대표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명란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중심으로 부산 지역 트렌디한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명란크림소바'는 매장에서 사랑받는 인기 메뉴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흑미를 사용한 흑미소바면의 쫄깃함과 명란 특유의 톡톡 터지는 식감, 부드러운 크림소스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차슈의 감칠맛과 김가루의 고소함을 더해 조화로운 맛을 완성했다.
프레시지는 이번 '타라코소바'를 비롯해 지역 간의 경계 제한 없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전국 유명 맛집들과 IP협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은 B마트,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프레시지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여름 시즌을 맞아 강원도 강릉의 5성급 호텔 '씨마크호텔'과 협업해 호텔 내 주요 F&B 공간에서 수제맥주 판매를 시작한다.
문베어는 이곳의 고급 다이닝 공간에 어울리는 수제맥주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풀바에서는 라거·페일에일 2종을 △더라운지에서는 라거·페일에일·소빈블랑 아이피에이·모스카토 스위트에일로 구성된 4종 샘플러를 선보인다. 또한 △더레스토랑(뷔페) △쉐프스테이블(양식, 아라카르트)에서도 문베어 맥주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메뉴와의 미식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선물용 세트 구성도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계적인 건축가 리차드 마이어가 설계한 '씨마크호텔'은 강릉 바다 전망과 세련된 공간미로 주목받는 5성급 호텔이다.
문베어는 이번 '씨마크호텔' 입점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호텔 유통 채널에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앞서 오크밸리 리조트,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홀리데이 인 송도,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호텔 등 전국 주요 프리미엄 호텔 및 리조트에 잇따라 입점하며 수제맥주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꾸준히 높여왔다.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온라인 주문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했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를 위한 디자인과 기능 전반에 걸쳐 이뤄졌으며 기존 고객은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개편된 시스템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주문 페이지는 자주 이용하는 메뉴와 매장을 저장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퀵오더' 기능도 더해 반복 주문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주문 방식 역시 모바일 중심으로 개편됐다. 기존 '비회원 주문' 및 'PC 주문' 기능은 종료되며 자사앱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한 '회원 주문'만 가능하다. 이는 모바일 중심 소비 환경에 맞춘 조치이자 강화된 개인정보 보호 기준을 적용하기 위한 결정이다. 또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위해 가독성 높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하는 등 디자인 전반을 새롭게 정비했다.
굽네치킨은 온라인 주문 개편과 자사 앱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 페이지 내 코드를 입력한 회원 선착순 10만명에게 최대 4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굽네치킨은 온라인 주문하기 리뉴얼과 더불어 8월 한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치킨과 피자 등을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하였으며, 8월1일부터 굽네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7월에는 빙수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달콤 시원한 재미를 선사했다. '짜릿톡톡 에이드'는 두끼가 여름 한 정 준비한 '두끼 썸머 콤보'의 시즌2로 달콤하고 톡톡 쏘는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도 고객이 직접 에이드를 만드는 DIY 콘셉트로 구성됐다. 기본 베이스는 인기 음료 시럽인 '메론 소다'와 '캔디 소다' 2종이며, 이를 활용한 기본적인 레시피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개인 취향에 따라 시럽 비율을 조절하며 나만의 에이드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
에이드를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코코넛펄 토핑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풍미와 식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두끼는 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철, 시원하고 달콤한 메뉴를 찾는 고객의 선호를 반영해 이번 메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7월에 이어 바삭하게 씹는 맛이 있는 못난이 미니 핫도그, 달콤 고소한 콘스프맛 한 입 츄러스 튀김도 지속적으로 맛볼 수 있다.
바른치킨이 정부 및 지자체가 시행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직영점 1곳을 제외한 전국 185개 가맹점에서 해당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민생회복 소비 쿠폰'은 외식 등 생계 밀접 업종을 중심으로 소비 진작과 서민경제 회복을 돕기 위한 정부 정책으로, 바른치킨은 전국 가맹점에 가맹점주 대상 가이드 제공은 물론,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매장' 포스터를 부착하고 소비쿠폰 사용 활성화를 위한 환경을 완비했다.
한편 바른치킨은 여름철 입맛을 사로잡을 매운맛 신메뉴 2종, '핫양념치킨'과 '핫레드치킨'을 지난 7월10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오는 31일까지 해당 메뉴에 한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소비자들은 민생회복 소비쿠폰과 프로모션을 중복으로 적용 받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장 직접 방문은 물론 주요 배달앱의 '만나서 결제' 기능과 지역화폐 결제도 지원한다.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가 저당 소스로 만든 '저당 이탈리안 파스타볼'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을 활용한 샐러드 파스타다. 단백질 함량은 30g에 달하는 반면 당류 함량은 1.6g에 불과해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를 비롯한 각종 샐러드와 냉오일 파스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철에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당 이탈리안 파스타볼'을 2000원 할인 판매하며, 매장별로 해당 메뉴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비비드키친 저당 이탈리안 드레싱'을 증정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를 담은 샐러드 전문 카페 브랜드다. 신선한 수경재배 채소에 고품질의 연어, 참치 등 수산물과 슈퍼푸드를 더한 샐러드를 선보이며, 수도권 주요 상권에 10여개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이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단백질, 당류, 열량 등 영양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고단백·저당 콘셉트의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다. 지난달 선보인 '하이프로틴 콥샐러드볼'은 닭가슴살, 계란, 토마토 등 풍성한 재료가 담겨 단백질 함량이 42g에 달한다. 여기에 저당 치폴레 소스를 더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으며, 출시 한 달 만에 1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벤티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8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벤티 멤버십 앱의 이용을 활성화하고, 여름 시즌 신규 고객에게 시원한 커피를 선물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더벤티 멤버십 앱에 처음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앱 쿠폰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쿠폰은 매장 현장 주문 또는 더벤티 앱 픽업 오더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한국피자헛이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값다 피자헛'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평일 최대 50% 할인과 주말 프리미엄 피자 1+1 혜택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피자헛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이번 8월에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가 △수퍼슈프림 △더블 쉬림프 크런치 2종으로 확대된다. '수퍼슈프림'은 풍부한 야채와 페페로니가 어우러진 클래식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지난 6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출시된 신메뉴로, 두 가지 새우의 진한 풍미와 포테이토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평일 포장 주문 시 '수퍼슈프림', '더블 쉬림프 크런치'는 정상가 대비 5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배달 주문 시에는 각각 40% 할인가에 제공된다. 주말에는 기존과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 포장 주문시 동일 사이즈 피자 1판이 추가로 제공되며, 첫 번째 메뉴가 프리미엄 피자일 경우, 두 번째 피자는 모든 L 사이즈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전국 매장(사북고한점, 단양점, 잠실야구장점, 천안SDI점 제외) 및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 주문 시 적용된다.
한솥도시락은 대규모 정기 할인 행사 '한솥매일할인'을 8월1일부터 9월10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28년째 이어지는 '한솥매일할인' 행사는 요일별로 지정된 인기 도시락과 매일 할인되는 찌개·토핑·음료 등 총 17종의 메뉴를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메뉴의 할인율을 높이고, 할인 기간도 8월 한 달에서 9월 10일까지로 연장해 더 많은 고객에게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한솥도시락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대표 인기 메뉴인 '진달래'를 21.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어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다양한 고기 반찬으로 구성된 '돈까스도련님 고기고기', 금요일에는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송정식 떡갈비'를 21.4% 할인해 판매한다.
주말에도 할인 행사는 계속된다. 토요일에는 '제육 많이 덮밥'과 '빅 제육 많이 덮밥'을 각각 19.4%, 18.1% 할인하고, 일요일에는 '동백도시락'과 '스팸김치볶음밥'을 각각 20%와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찌개류 2종(단품 부대찌개, 단품 김치찌개)과 토핑류 4종(치킨 2조각, 토네이도 소세지,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 스팸), 음료 4종(클룹 제로소다 레몬·복숭아, HDEX, 야쿠르트 제로)은 요일에 상관없이 매일 최대 27%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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