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운동후 '아임낫어치킨' 실물 영접 "대박~~ 입터짐"

마이데일리
이혜원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재미있는 일상을 공유했다.

이혜원은 31일 소셜미디어에 "운동전, 뭔가 호기롭네"라는 글과 함께 운동복을 입고 셀카를 찍는 모습을 게재했다.

이혜원은 또 운동을 다녀온 후 소셜미디어에 "운동 왜함 ㅋㅋㅋ 입터짐 10대 20대랑 살면 좋은점 ㅋㅋ 신기방기템이 늘어남 ㅋㅋ그툐?? 엄마살찌우기 #아임낫어치킨 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영상도 업로드했다.

운동을 하러 간다는 글과 함께 거울 셀카를 올린 뒤, 곧이어 치킨을 먹는 듯한 사진을 게시해 “운동 왜함, 입터짐”이라는 유쾌한 멘트를 덧붙였다.

이혜원 소셜미디어

그러나 사진 속 치킨은 실제 치킨이 아닌 ‘아임 낫 어 치킨(I’m not a chicken)’이라는 이름의 아이스크림으로, 바삭한 옥수수 콘이 입혀진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이혜원은 "바삭바삭" 소리를 연신 내며 아이스크림을 끝까지 다 먹으며 "맛있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진짜 치킨인 줄” “너무 맛있어보여요” “바삭바삭 소리가 엄청 식욕을 부르네요” "먹기위해 운동하죠" 등의 반응을 보이며 새로운 형태의 아이스크림에 호기심을 보였다.

한편 미스코리아 출신인 이혜원은 2001년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정환'♥이혜원, 운동후 '아임낫어치킨' 실물 영접 "대박~~ 입터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