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가수 바다가 기쁜 소식을 전했다.
바다는 29일 소셜미디어에 "여러분… 이건 정말 꿈인가요? 제가 커버한 “GOLDEN” 영상이 이렇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을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어요.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시작으로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바다는 이어 "너무나도 멋진 작곡가 이재(EJAE) 님께 드리는 마음을 담아 부른 곡이에요. 그런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시고, 또 저와 그 감정을 나눠주셔서 저는 지금, 다시 Golden한 순간을 살고 있어요.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 앞에 설게요"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속 바다는 헤드폰을 낀 채로 두 손의 엄지를 올리거나 함박웃음을 지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바다는 또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1위에 랭크된 자신의 '골든' 커버 영상을 캡처해 올렸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K팝 데몬헌터스'의 열풍이 여전히 식지 않고 있는 가운데 OST 중 하나인 '골든'(Golden) 커버 열풍이 연예계에 돌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바다의 시원한 고음이 빛을 발하는 커버 영상이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언니가 최고에요" "부를때 언니까 행복해 보여서 좋아요" "진정한 k-pop의 여왕은 언니에요" "감동받았어요"와 같은 댓글을 달며 그녀를 한목소리로 응원했다.
한편 바다는 1997년 그룹 S.E.S로 데뷔했다. 뮤지컬 배우로 전향해 '노트르담 파리' '모차르트'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에 출연했다. 2017년 11세 연하 남성과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