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분노 폭발 “이 XX들, 지금 나랑 장난해?”

마이데일리
'독박투어'./채널S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코미디언 신봉선이 독박 게임 도중 분노를 표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S·SK브로드밴드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4’에서는 개그맨 찐친 5인방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고향 특집’의 일환으로 김준호의 고향 대전과 김대희의 부캐 ‘꼰대희’의 고향 부산을 여행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꼰대희는 “나랑 별거 중이지만 사이 좋은 내 아내도 불렀다”며 신봉선을 깜짝 소개했다. 이후 ‘독박즈’는 전복 요리를 푸짐하게 먹고, 식사비를 걸고 ‘암산 게임’을 진행했다.

앞서 ‘독박즈’는 유세윤의 본가에서 그의 어머니에게 ‘인도 수학 암산법’을 배운 바 있다.

곱하기 문제의 정답을 맞힌 꼰대희는 “내가 어렸을 때 주산 학원을 다녀서 암산을 잘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독박투어'./채널S

하지만 인도 수학을 전혀 모르는 신봉선은 “이 XX들, 이걸 어떻게 계산해? 지금 나랑 장난해?”라며 격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순식간에 감정이 폭발했지만, 곧이어 “제발 암산 빨리하는 방법 좀 알려줘”라며 애타게 부탁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비싸도 나만 아니면 돼!”를 외치는 ‘독박즈’의 대환장 여행기는 오는 8월 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에서 이어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봉선 분노 폭발 “이 XX들, 지금 나랑 장난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