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美 끝판왕’ 조이가 온다...첫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 발매

마이데일리
조이./ 마이데일리DB

[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리스터들의 귀를 싱그럽게 해 줄 그가 온다.

레드벨벳 조이가 솔로로 무대위에 오른다. '청량미 끝판왕'이라 불리는 조이의 음색에 무더위도 견딜 수 있을 것 같다.

조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머트는 28일 "레드벨벳 조이가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프롬 조이, 위드 러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조이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는 타이틀 곡 ‘Love Splash!’(러브 스플래시!)를 포함해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조이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8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된다.

특히 조이는 지난 2021년 5월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을 통해 특유의 청량하고 맑은 보컬로 전 세대를 사로잡은 것은 물론, 지니, 벅스 1위를 비롯해 음원 차트 상위권 및 아이튠즈 전 세계 26개 지역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뤘던 만큼,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새 앨범으로 보여줄 조이표 여름 감성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조이는 레드벨벳 활동을 비롯해 OST, 드라마,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예능 ‘TV 동물농장’, ‘나 혼자 산다’ 등에서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 오랜만에 솔로 앨범으로 컴백하는 조이를 향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조이 첫 번째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는 8월 18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오늘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량美 끝판왕’ 조이가 온다...첫 미니앨범 ‘From JOY, with Love’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