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찬원 한자리에…故 송해 특집 오늘(26일) 방송 [불후의 명곡]

마이데일리
'불후의 명곡' 故 송해 특집/KBS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가수 임영웅부터 이찬원까지, 트롯맨 6인방이 다시 시청자들을 만난다.

26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송해 가요제 특집으로 방송된다. 이번 특집은 지난 방송 당시, 무명 시절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고(故) 송해와 인연을 맺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6인방이 출연하며, 방송 당시 13.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불후의 명곡' 故 송해 특집/KBS

또한, 이번 특집은 고 송해의 생전 모습을 다시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이에 송해의 따뜻한 인간미와 연예계에 남긴 발자취를 기리는 무대들이 다시 한 번 소환되며, 트롯 6인방과의 애틋한 추억이 담긴 순간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현재 ‘불후’의 MC로 명불허전의 존재감을 보여주는 이찬원의 풋풋한 모습부터 ‘불후’ 첫 단독 특집을 앞두고 있는 임영웅과 영탁,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등 대세 트롯 스타들의 데뷔 초 숨은 사연들이 전해진다.

한편, 오늘(26일) 방송은 ‘불후의 명곡-송해 가요제 특집’이 스페셜로 방송되며, 한 주 순연된 ‘불후의 명곡-록 페스티벌 in 울산 특집’은 8월 2일(토), 8월 9일(토) 2주 연속으로 오후 6시 5분에 방송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이찬원 한자리에…故 송해 특집 오늘(26일) 방송 [불후의 명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