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에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 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에 관련한 제반 비용을 100%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은 약 30만 인구가 거주하는 용인시 처인구 내 유일한 단독 매장으로, 지역 내 폭넓은 침대 수요를 충족시킨다.
매장은 LG전자 베스트샵, 삼성스토어 등 대형 가전매장과 이마트 등 대형 마트가 입점한 핵심 상권에 위치한다. 주변에는 우미린센트럴파크, 역북푸르지오, 골드클래스용인역북아파트 등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유입된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지젤, 헨리, 헬렌과 최근 리뉴얼 출시한 마르코니가 진열돼 있다. 또한 최상위 라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셀러 데보라, 로렌도 체험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사이즈는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적합한 슈퍼싱글(SS)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하게 비치돼 고객의 취향과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른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프레임, 베딩, 퍼니처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조화롭게 꾸미는 ‘시몬스 룩’도 경험할 수 있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의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여름 시즌 맞이 ‘올 시즌 쿨쿨 패키지’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쿨링 패드, 쿨링 구스 듀벳, 올 시즌 쿨링 세트 중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과 관계없이 무료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 직장인을 위해 퇴근 후에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시몬스 페이’도 활용 가능하다. 시몬스 페이를 이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