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송승헌 커피차 서프라이즈에 감탄…10년 ‘찐친’ 우정 인증 [MD★스타]

마이데일리
김영철./ 김영철 인스타그램송승헌, 김영철./ 김영철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배우 송승헌의 깜짝 선물에 감동을 전했다.

김영철은 24일 자신의 SNS에 “이게 무슨 일이고???? 송승헌 진짜 서프라이즈라 넘 깜짝 놀랐잖아”라며 송승헌이 보내온 커피차 선물을 인증했다. 그는 “‘아는 형님’ 멤버들, 스태프들 모두 잘 마시고 있고 다들 고맙다고 전해달래”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무더위에 촬영 잘 끝났지? 너도 드라마 대박 나자! 노래처럼…10년이 지나도 우정은 변치 말기 바라”라는 말로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김영철이 커피차 앞에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커피차에는 “‘아는 형님’ 모든 출연진, 스태프 여러분 무더운 날씨에 음료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송승헌 드림”이라는 메시지가 걸려 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김영철과 송승헌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커피차는 김영철이 최근 건강 이상으로 팬들의 걱정을 샀던 가운데 도착한 응원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그는 마비성 장폐색 증상으로 응급실을 찾았다고 밝혔지만, 빠르게 회복해 다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영철, 송승헌 커피차 서프라이즈에 감탄…10년 ‘찐친’ 우정 인증 [MD★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