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대상·하림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7월24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CJ제일제당(097950)은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리뉴얼한다. 최근 떠오르는 BFY(Better For You, 나를 위한 식품)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재정비한다는 방침이다.  

'The더건강한'은 브랜드 로고를 전면 변경하고 모든 제품군에 동일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며 브랜드의 통일감을 강화했다. 깨끗한 아이보리색 배경에 영양 성분을 직관적으로 나타낸 막대 형태의 그래픽 요소를 추가해 보다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브랜드의 정체성과 제품 특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일상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전략이다. 저온 숙성·단계별 열처리·시즈닝 배합 등 CJ제일제당이 40여년간 쌓아온 육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과 영양을 살린 'The더건강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 '닭가슴살 통살구이 페퍼', '그릴비엔나', '그릴후랑크' 등 일부 제품은 나트륨을 25% 저감해 건강한 식생활을 원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더불어 레드벨벳 슬기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The더건강한'과 함께하는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알리고자 한다. 슬기는 평소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한 식단 관리법 등을 공유하며 철저한 자기관리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슬기는 'The더건강한 닭가슴살'과 함께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며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할 예정이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과일의 달콤함은 살리고,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은 낮춘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출시했다.  

복음자리는 건강 관리를 위해 당 함량을 꼼꼼히 체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2022년,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한 과일잼 '잼다운 잼'을 선보였다. 잼의 달콤한 풍미는 그대로 살리고, 당 함량과 칼로리 부담은 낮아져 소비자들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이에 힘입어 복음자리는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을 새롭게 출시하며 저칼로리 과일잼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은 알룰로스를 활용해 단맛은 유지하면서도 일반 잼 대비 당류를 무려 89% 줄였다. 칼로리 역시 100g당 33㎉에 불과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정한 '저칼로리'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병 타입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 등 두 가지 종류로 출시돼 편의성까지 챙겼다. 특히, 스푼 없이 바로 짜서 먹을 수 있는 튜브 타입은 가볍고 깨질 염려가 없어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일자형과 별 모양의 두 가지 노즐을 적용해 원하는 모양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 재미까지 더했다.  

제품의 맛과 식감을 위해 원물에도 특히 신경 썼다. 당도 높은 국산 사과를 사용했으며, 제품 타입에 따라 최적의 형태로 가공해 식감과 풍미를 차별화했다. 병 타입 제품에는 잘게 썬 사과 다이스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살렸고, 튜브 타입에는 부드러운 사과 퓨레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단맛과 매끄러운 질감을 강조했다. 사과 함량은 각각 52%, 48%로 국산 사과 원물을 높은 비율로 담아냈다. 여기에 사과와 잘 어울리는 계피 분말까지 더해 풍미를 더했으며, 토스트나 와플, 요거트 토핑 등 다양한 디저트에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신제품 '잼다운 잼 애플시나몬' 2종은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림(136480)이 신선한 국내산 닭발을 더욱 쫄깃하면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별미 '닭발편육' 2종(매콤∙갈릭)을 출시한다.  

하림은 손질이 까다로운 닭고기 특수부위를 간편식으로 선보인 '직화 무뼈 닭발'과 '직화 닭목살'이 꾸준히 인기를 끌자, 탄력 있는 식감과 진한 풍미를 살린 '닭발편육'을 새롭게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제품 '닭발편육'은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획득한 국내산 무뼈 닭발을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2㎜ 두께로 잘게 다진 뒤, 편육 형태로 만들어 쫀득하게 씹히는 닭발 특유의 식감과 감칠맛을 그대로 살렸다.  

'닭발편육 매콤'은 자꾸만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 특징이며, '닭발편육 갈릭'은 국내산 마늘이 들어 있어 씹을수록 입안 가득 퍼지는 마늘의 풍미가 일품이다. 별도의 손질이나 조리 없이 그대로 썰어서 먹으면 되는 냉장 간편식으로, 혼술 안주나 간식은 물론 손님맞이용 요리까지 다채롭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단백질과 콜라겐이 풍부해 다이어트나 건강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이 없다.  

신제품 '닭발편육 매콤∙갈릭'은 농협 하나로마트를 비롯한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신제품 '허니갈릭'을 출시하고, 인기 메뉴 '반반한마리' 라인업도 5종으로 확대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허니갈릭'은 꿀의 달콤함과 마늘의 깊고 알싸한 풍미가 어우러진 교촌만의 황금 레시피로 완성된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으로 구현됐으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린 윙 메뉴와 한 마리 구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메뉴는 △허니갈릭싱글윙 △허니갈릭윙박스 △허니갈릭한마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교촌은 '한 마리로 즐기는 두 배의 만족'이라는 콘셉트 하에, 인기 메뉴 '반반한마리' 라인업도 대폭 강화했다. 기존의 간장과 레드 조합에 새로운 맛을 더해 △간장·허니갈릭 △레드·허니갈릭 △간장·마라레드 △레드·마라레드 △마라레드·허니갈릭 총 5종으로 확대 구성했다. 이를 통해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를 모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한 가지 메뉴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한 마리 가격대로 다양한 맛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높은 만족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신규 뷔페 매장 '피자몰 NC강서점'을 7월24일 오픈한다.  

피자몰 NC강서점은 피자몰이 2022년 오픈한 피자몰 NC대전유성점 이후 3년 만에 오픈하는 뷔페 매장이다.  

피자몰 NC강서점은 수도권 전철 5호선 발산역 앞 NC강서점 내부 9층에 오픈했다. 매장은 132석 규모로 다수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어, 서울 강서구 지역 주민들과 쇼핑몰 방문객들이 더 가까운 곳에서 피자몰 뷔페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NC강서점 지하 1층에는 피자몰이 지난 1월 오픈한 피자몰 단품 전문점 매장도 있어, 뷔페를 원하는 고객과 단품 피자를 원하는 고객이 니즈에 따라 매장을 선택할 수 있다.  

피자몰 NC강서점에서도 피자몰의 여름 시즌 신메뉴인 '플레이 더 피자 팩토리(PLAY THE PIZZA FACTORY)'를 만나볼 수 있다. 피자몰의 여름 시즌 메뉴는 전에 없던 다양한 토핑과 메뉴 조합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며, 불닭을 활용한 '불닭디아볼라', 까르보나라 소스에 쫄깃한 뇨끼를 더한 '까르보뇨끼' 등 색다른 피자들이 준비돼 있다.  

고려은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5일, 네이버 인기 쇼핑 기획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단 하루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위와 태풍 등으로 체력관리가 중요한 여름철을 겨냥해 고객들의 활력 충전과 면역력 관리를 돕고자 기획됐다.  

7월25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서는 고려은단의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최대 20장의 쿠폰과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되는 제품은 △메가도스 이뮨샷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지+비타민D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기억력+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퓨어 밀크씨슬 등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아온 핵심 제품들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지난 6월 출시된 비타민 드링크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스파클링 제로' 30캔이 증정된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림받기 설정시 최대 5000원 상당의 쿠폰과 함께 '네이버 도착보장'서비스를 통해 당일발송 혜택도 제공된다.  

  한국브라운포맨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Woodford Reserve)'가 오는 25일부터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을 통해 한정판 '마스터스 컬렉션(Master’s Collection)' 2종을 단독 판매한다.  

마스터스 컬렉션은 우드포드 리저브가 전통적인 켄터키 버번 위스키의 가능성을 확장하고자 2006년 처음 선보인 시리즈다. 와인 캐스크 숙성, 우드포드 리저브만의 블렌딩 공정 등 차별화된 제조 과정을 통해 우드포드 리저브 버번 위스키 고유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면서도, 맛과 향의 범위 넓히고 깊이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에 약 2년만에 우드포드 리저브의 마스터스 컬렉션이 출시되는 만큼 위스키 애호가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오는 25일 데일리샷에 단독으로 출시되는 마스터스 컬렉션은 △마데이라 캐스크 피니시 △배치 프루프 119.5 2종이다. 마데이라 캐스크 피니시는 마데이라 와인 캐스크에서 마무리 숙성(피니시)한 버번 위스키와 위트 위스키(Wheat whiskey)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풍미에 진한 건포도와 말린 크랜베리의 과실 향, 풍부한 오크 향이 어우러지며, 스파이시한 피니시로 마무리된다. 도수는 90.4 프루프(45.2% ABV)다.  

배치 프루프 119.5는 100개 이상의 배럴에서 엄선한 원액을 하나의 배치(batch)로 모아 블렌딩하는 우드포드 리저브만의 독자적인 공정을 거쳐 완성된다. 별도의 희석 없이 배럴에서 바로 병입된 119.5 프루프(59.75% ABV)의 고도수 위스키다. 기존 우드포드 리저브 버번과 동일한 곡물 배합으로 만들어졌지만, 우드포드 리저브 특유의 달콤한 바닐라와 구운 오크의 향이 한층 진하게 표현돼 더욱 깊고 응축된 맛을 느낄 수 있다. 바나나와 시나몬 향부터 넛멕, 말린 베리와 체스트넛의 은은한 여운이 길게 이어진다.  

두 제품 모두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며 전 세계적으로도 극소량만 생산된다.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노랑통닭이 사이드 메뉴 '바사삭 닭껍질 튀김'과 '맵싸삭 닭껍질 튀김'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순살 치킨의 바삭한 껍질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개발됐다. 지방과 근막을 제거한 닭껍질을 사용해 기름짐은 줄이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면서 치킨과 가볍게 즐기기 좋은 스낵형 메뉴다.  

닭껍질 튀김은 총 2종으로 선보인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바사삭 닭껍질 튀김'과 매콤한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한 '맵싸삭 닭껍질 튀김'이다. 두 메뉴 모두 '맵싸한 디핑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리바게뜨가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PARAN LABEL)'의 첫 음료 제품으로 '저당 요거트 쉐이크'를 출시했다.  

'파란라벨'은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로, 건강빵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건강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6월 케이크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서 음료 제품을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파란라벨의 브랜드 정체성인 '맛과 영양의 밸런스'를 적용한 '저당 요거트 쉐이크'는 100g당 당류 2.4g 이며, 음료 1잔 기준으로 특허받은 생(生)유산균이 30억 CFU(보장균수) 이상 함유돼 있다. 저당·건강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요거트의 상큼하고 진한 풍미를 음료 한 잔에 그대로 담아냈다. 얼음과 함께 블렌딩한 '쉐이크' 형태로 무더운 여름철 상큼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오는 25일부터 자사 멤버십 앱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첫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멤버스' 앱에 신규 가입했거나 아직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는 신메뉴 '요거트 아이스크림' 추천 세트 3종(달콤 초코, 든든 베리 망고, 상큼 자몽) 중 1종에 사용할 수 있는 41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이디야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주문 화면에서 해당 쿠폰을 적용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 '배민1'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1일 1회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취지에 동참하고자 인기 품목 할인, 네이버페이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일부 특수점을 제외한 대부분의 뚜레쥬르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할인 및 증정 제품 쿠폰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 또는 뚜레쥬르 앱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먼저 25일부터 8월7일까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인기 제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총 4종으로, 고소한 버터의 풍미와 짭쪼름한 소금의 조화가 일품인 '소금버터롤',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옛날 꽈배기 도넛', 국내산 쌀 탕종으로 더 쫄깃한 식감은 물론 달콤한 팥 앙금이 가득한 '쫄깃한 찹쌀도넛', 깊고 진한 풍미의 이즈니 버터에 말돈 소금을 더해 고급스러운 짭짤함과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솔티드 버터 파운드'로 빵, 선물류 중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오는 8월5일까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기 제품인 '데일리 우유 식빵'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구입 후 CJ ONE 적립 또는 뚜레쥬르 앱에서 해당 금액 이상 구매 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뚜레쥬르 앱에 회원가입 후 다운로드하면 받을 수 있으며, 전국 뚜레쥬르 매장 또는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1인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네이버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 QR결제가 가능한 뚜레쥬르 매장에서 2만원 이상 포인트·머니로 전액 결제 시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즉시 적립해 준다. 7월25일과 8월1일 이틀간 인당 1일 1회, 총 2회 참여 가능하다. 적립된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제휴처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의 공식 수입사 엠즈베버리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협업해 '서머 오션 테라스 위드 에비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파라다이스시티와 '다이브 인투 테이스트(Dive Into Taste)' 프로모션을 오는 8월31일까지 운영 중에 있다.  

'다이브 인투 테이스트'는 에비스맥주와 파라다이스시티의 미식 프로모션으로, 에비스는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수영장에 위치한 풀사이드바에서 에비스 맥주 브랜딩과 함께 다양한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에비스 특별 세트 메뉴는 에비스 생맥주를 기본으로 버거, 치킨에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세트까지 있어 연인과 가족단위 고객에게 제격이다.  

이와 함께 에비스 생맥주 구매 고객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투어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는 에비스 생맥주 구매 후 개인 SNS에 '100년의 프리미엄 에비스'를 필수 해시태그하고 에비스 맥주와 파라다이스시티 계정을 태그하고 업로드한 게시글을 인증하면 스크래치 카드를 수령 후 당첨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는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스페셜 투어권을, 2등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을 증정하며, 3~4등 당첨자들에게는 에비스 비치타올 및 에비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전용잔 등의 다양한 경품도 획득할 수 있다.  

시그니엘 부산에서는 '2인 기준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하는 '투 인피니티 앤 비욘드'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 구매 고객은 6층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바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4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자유롭게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오션뷰를 즐기는 특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로 풀사이드바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객실에서 맥주 3종과 스낵 7종으로 구성된 미니바를 이용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가능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는 오는 9월30일까지 루프톱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라운지 바 '가든 테라스'를 통해 세계 최초의 샴페인 하우스로 알려진 루이나(Ruinart)의 로제와 블랑드블랑 샴페인을 20만원 초반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위스키 브랜드 카발란은 웨스틴 조선 부산에서 게스트 바텐딩 이벤트와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발란은 오는 9월까지 호텔 내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인기 라인업인 '카발란 클래식'과 '카발란 솔리스트 올로로쏘 쉐리' 등 5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랜드팜앤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애슐리 홈스토랑'이 신제품 '애슐리 피자바이트'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한입에 먹기 좋은 미니 사이즈의 냉동 피자로, 전자레인지 50초 또는 에어프라이어 5분이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제품은 △토마토치즈 △고르곤졸라 △스윗포테이토 등 총 3종이다. 모든 제품은 국내산 우유와 가루쌀을 더한 부드럽고 쫄깃한 도우 위에 모짜렐라 치즈 슬라이스를 얹어 건강과 함께 깊은 풍미까지 챙겼다.

'토마토치즈'는 상큼한 토마토 소스와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며, '고르곤졸라'는 고르곤졸라 소스와 꿀이 어우러져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스윗포테이토'는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와 꿀,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한 풍미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농촌진흥청이 개발한 신품종 가루쌀 '바로미2'가 사용됐다. '바로미2'는 밀가루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벼 품종으로,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더해주며 건강한 식재료로 주목받고 있다. 이랜드팜앤푸드는 농촌진흥청과의 MOU를 통해 이 가루쌀을 간편식 제품에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앞서 크런치즈엣지 포테이토 피자, 쏘사삭 치킨 등에도 적용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애슐리 피자바이트 3종은 현재 코스트코 공세점과 하남점, 울산점에서 판매 중이며, 다음달부터는 전국 킴스클럽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 뭐 먹지] CJ제일제당·대상·하림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