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자수 셋업+반다나로 여름 감성 완성…컴백 앞두고 분위기 ‘물씬’

마이데일리
키 사진./키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그룹 샤이니 멤버 키(본명 김기범)가 또 한 번 패션 감각을 뽐냈다.

키는 22일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문구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특별한 설명은 없었지만 키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분위기만으로도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공개된 사진 속 키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공간 곳곳을 누비며 자유로운 하루를 보내고 있다. 올리브 색의 반다나와 자수 셋업을 매치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그는 어깨에 라탄 소재 가방까지 더해 여름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키 사진./키 인스타그램

키는 문화를 한껏 즐기고 있다. 전시 공간에서는 책 더미 앞에 서 있거나, 도자기 컬렉션을 감상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감각적인 패션과 함께 문화적인 취향까지 드러내며 ‘키 다운’ 일상을 보여줬다.

키 사진에 팬들 반응도 뜨거웠다. “이것도 혹시 티저..? 나 지금 과몰입해서 못 헤어 나옴”, “알록달록한 여름 여행 했구나~”, “엄마 나 이 사람 진짜 너무 좋아해”, "우리 기범이 너무 귀여워" 등 댓글이 쏟아졌다.

한편 키는 오는 8월 11일 세 번째 정규 앨범 ‘헌터(HUNTER)’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헌터’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10곡이 수록됐다. 약 1년 만의 컴백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키, 자수 셋업+반다나로 여름 감성 완성…컴백 앞두고 분위기 ‘물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