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TEKKEN 8’ 컬래버레이션을 오는 31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사전 예약 페이지를 열고 예약을 시작했다.

‘TEKKEN 8’은 전 세계 누적 5900만 장 이상 판매된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38인의 캐릭터가 파괴 기믹이 가득한 3D 스테이지에서 전투를 벌이는 격투 게임이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컬래버 업데이트를 예고하며 사전 예약 페이지를 공개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신비의 소환서 20장과 크리스탈, 에너지, 마나석 등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쿠폰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컬래버 캐릭터로는 ‘카자마 진’,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 ‘화랑’, 그리고 무료 지급 예정인 5성급 ‘미시마 헤이하치’ 등 5종이 공개됐다. 모든 캐릭터의 소환 및 스킬 시전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카자마 진’은 실제 게임에 적용될 스킬 연출도 미리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슈퍼 액션 히어로2’를 오마주한 미니게임 3종의 플레이 영상과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과 ‘TEKKEN 8’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는 컬래버 기념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컬래버 티저 영상에서는 ‘카자마 진’, ‘화랑’,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가 차례로 등장하고, ‘서머너즈 워’의 브리트라, 로라, 벨라쥬엘, 풍연이 이에 맞서는 장면이 담겼다.
7월 30일까지 티저 영상 시청 후 소환사명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고 응모폼에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신비의 소환서 등 아이템이 지급되며, 우수상 100명에게는 신비의 소환서 5장, 최우수상 10명에게는 아르타미엘 게이밍 마우스와 아이템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한국에서는 ‘서머 오락실’ 행사가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행사는 내달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익선동에서 진행되며, 참가 접수는 7월 28일부터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에서 시작된다.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2억 9000만 건을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 히트작이다.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이용자와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