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CU가 글로벌 K-팝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팬덤 공략에 나섰다.
CU는 오는 21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발매를 기념해 팬덤 모아(MOA)를 위한 특별 콜라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CU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형상화한 별 모티프와 신규 앨범의 서사를 반영한 'TXT 별모아 스낵 4종'을 이달 30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줄줄이 미니별, 화이트 초코별, DIY 쿠키별, 젤리별로 구성된 TXT 별모아 스낵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캐릭터 '뿔바투'와 별 모양을 형상화한 패키지, 띠부씰, DIY 요소 등 차별화된 팬심 저격 포인트를 담고 있다.
또한, CU는 앨범 발매일인 21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전국 주요 상권에 위치한 특화 편의점 3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매장은 △엔터테인먼트 특화 점포인 뮤직 라이브러리(CU 에이케이&홍대점) △K푸드 특화 편의점(CU 명동역점) △부산 대표 상권에 위치한 CU 서면롯데점이다. △성수 프리미엄점 △인천공항 T2 점포에서도 앨범 구매를 할 수 있다.
각 팝업스토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4집 콘셉트를 반영한 비주얼로 꾸며진다. 매장 외관은 앨범 메인 이미지와 각 멤버별 대형 포스터로 래핑되며, 내부에는 팬들이 자유롭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앨범 전용 진열장이 마련된다. 특히 명동역점에서는 타투 키오스크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뿔바투의 일러스트를 새겨보는 체험이 가능해 팬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CU는 팝업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자체 O4O앱 포켓CU와 SNS를 연계한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앨범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CU만의 특전으로 한정판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팝업스토어나 포켓CU에서 앨범 구매 후 멤버십 적립 시 주어지는 스탬프로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온라인 팬사인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콜라보 상품 4종 구매 시에도 스탬프가 적립되며, 스탬프 3개를 모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TXT 친필 사인 앨범(10명), CU 단독 엽서 및 키링세트(2천명)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러쉬코리아가 하이브 소속 글로벌 그룹 캣츠아이(KATSEYE)와 협업한 '캣츠아이 x 러쉬(KATSEYE x Lush)'를 출시한다.
러쉬의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인 '캣츠아이 x 러쉬'는 '캣츠아이'의 두번째 EP 앨범 '뷰티풀 카오스(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선보인다. 러쉬의 '핸드메이드(Handmade)', 포장재 없는 '네이키드(Naked)' 제품 철학에 '캣츠아이'의 대담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더해 완성했다.
'캣츠아이(Katseye)' 배쓰 밤은 '캣츠아이'를 상징하는 퍼플 컬러에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반짝이는 고양이 눈을 형상화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이는 다국적 배경을 지닌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상징한다. 욕조에서 퍼지는 부드러운 거품과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밤하늘처럼 화려한 배쓰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솝 6종은 각 멤버 개개인을 상징하는 '드림 참(Dream Charm)'에서 영감을 받았다. 상큼한 라임, 청량한 페퍼민트, 달콤한 바나나와 오렌지, 라즈베리 등 다양한 원재료와 에센셜 오일이 기운을 북돋아주는 동시에 촉촉한 텍스쳐를 자랑한다.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빨래의 쉰내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물질을 강력하게 세척해 섬유 속부터 깨끗한 세탁을 도와주는 '냄새제거 부스터'를 출시했다.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냄새 원인 입자를 잡는 독자 탈취 포뮬러를 처방해 모락셀라를 포함한 냄새 원인균 3종을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또한 빨래 쉰내·땀·호르몬·담배 등 4대 생활 악취를 유발하는 냄새원에 대한 99% 탈취 효과도 확인받았다.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민감한 피부를 고려해 알레르기 반응 물질 26종 및 피부 걱정 성분 7종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 의류 세탁 시 사용할 수 있다.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사용이 간편한 캡슐 형태로 1개당 7kg의 빨래를 세탁할 수 있다. 세탁세제와 함께 사용 시 섬유 속 냄새 원인균을 더욱 강력하게 세척해 주며 단독으로 사용해도 우수한 세척력을 자랑한다.
랩신 냄새제거 부스터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고유의 향을 가리지 않도록 깔끔한 무향으로 처방됐으며, 일반세탁기와 드럼세탁기 모두 사용 가능하다.
MCM이 사이버-갤럭틱 노마드를 위한(For Cyber-Galactic Nomads) AW25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AW25 컬렉션은 '뮌헨에서 화성까지(From München to Mars)' 캠페인의 세 번째 장으로, 디지털 시대를 살아가는 자유로운 매버릭들을 위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우주 시대의 비전과 뮌헨의 장인정신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은 실용성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레트로 퓨처리즘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유틸리티와 우주 시대적 혁신이라는 시선을 통해 클래식한 모티프를 새롭게 재해석해 브랜드 고유의 미학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신선하고 미래지향적인 감각으로 재구성된 시그니처 비세토스 패턴을 중심으로 가죽, 나일론, 폰티 등의 소재와 핵심 컬러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데님&블루 비세토스' '카키' '헤링본' 총 세 개의 챕터로 구성되며 각 제품군은 구조, 컬러웨이, 소재의 새로운 조합을 통해 신선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첫 번째 챕터 '데님&블루 비세토스'에서는 클래식 비세토스를 미래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지난 SS25 시즌에서 영감을 받은 심해의 색감과 광활한 우주를 연상시키는 블루 비세토스와 블루 데님 비세토스를 새롭게 보여준다. 풍부하고 입체적인 텍스처를 더하는 블루 데님과 대담하고 강렬한 엣지를 선사하는 블루 비세토스는 위켄더, 멀티백팩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적용된다.
두 번째 '카키' 챕터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이끼와 흙빛 색조의 무드를 연출한 카키 그린 컬러가 MCM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을 차분하게 감싸며 스웨이드, 업사이클 가죽, 리사이클 나일론 등 친환경 소재 활용이 두드러진다. 새로운 스타일의 마마 백과 짐 백팩은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디아망뜨 3D백은 버건디 컬러 포인트와 헤링본 패턴이 더해진 그린 컬러로 새롭게 재해석되었다.
마지막 '헤링본' 챕터에서는 MCM의 헤리티지를 담은 코냑 비세토스에 헤링본 패턴과 고급스러운 골드 포인트를 더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아렌 버킷 토트, 트레이시 크로스바디, 크레센트 호보 백 등 시그니처 실루엣에는 은은한 소프트 핑크 비세토스를 입혀 우아하고 색다른 무드를 연출하며, 지구를 넘어 미래적 여정까지 아우르는 실용성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캠페인은 컬렉션 론칭을 기념한 사진가 '이스 키드(Yis Kid)'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타리나 코어비윤(Katharina Korbjuhn)'의 촬영 협업으로 완성됐다. 특히 사진가 '이스 키드'는 사진과 AI를 결합한 독창적인 기법을 통해 모델들이 중력을 거스르는 듯 자연스럽게 떠있는 착시 효과를 구현하며,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대 속 가장 강렬한 표현인 '개성'을 일깨우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프리메라가 비타티놀 세럼의 성분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비타티놀 바운시 리프트 세럼'(이하 '비타티놀 세럼')을 출시한다.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안티에이징 대표 성분인 '레티놀'과 항산화에 탁월한 '비타민 C' 성분을 조합해 섞어 쓰는 제품으로, 22년 9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리메라 대표 슬로우에이징 세럼이다.

새로운 비타티놀 세럼은 레티놀보다 2.2배 강력한 탄력 리프팅 효능 성분을 담았다. 레티놀과 비타민 C의 더블 부스팅 효과로 탄력 증대에 탁월하며, 400시간 항산화 방어막이 강화된 탄력의 손실을 막아 레티놀 단독 사용 대비 2.2배 강력한 탄력 효능을 제공한다.
특히 강력한 3중 탄력 리프팅 효과로 처진 모공부터 중안부 피부 탄력 개선, 미래의 잠재주름까지 케어한다. 처진 Y자 모공과 세로 모공이 94.6% 개선되며, 중안부 탄력 2.2%, 잠재주름 42.6% 개선 효과도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했다. 비타민 C 부스팅의 브라이트닝 효과로 97.9% 더 밝아지는 피부까지 경험할 수 있다.[5]
이번 비타티놀 세럼은 특수 코팅 기술을 적용한 순수 비타민 C 캡슐이 레티놀 세럼에 함유된 '특수캡슐 In 세럼' 제형으로 업그레이드해 따로 섞어 쓸 필요 없이 문지르기만 해도 두 성분의 시너지 효능을 볼 수 있다. 레티놀 세럼 또한 순수 레티놀과 저자극 레티놀, 서방형 레티놀의 3중 조합으로 피부 자극을 낮추고 효능을 극대화했다. 용량 역시 30G으로 늘어나 더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레티놀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자극도 완벽하게 보완했다. 민감 피부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민감 피부,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 확실한 저자극 사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향료도 배제했다.
어노브(UNOVE)가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컬렉션'(이하 '호텔 나루 서울')과 함께 여름 한정 호캉스 콜라보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도심 속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호텔 나루 서울의 감각적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며, 어노브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아코르 공식 웹사이트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한 예약자를 대상으로, 어노브 트래블 키트와 무료 발렛 서비스가 제공된다. 어노브 트래블 키트는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 로지 아우라향(52ml)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40ml) △히팅 가드 노워시 트리트먼트(40ml) △실크 오일 에센스(10ml) △어노브 베스트셀러 체험키트 △전용 파우치 로 구성돼 여름철 뜨거운 햇볕에 손상된 헤어도 완벽 케어가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7월 31일(목)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운영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더불어, 호텔 나루 서울 21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시설에서도 어노브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샤워실 내부에는 어노브만의 감각적인 향으로 나만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어노브 오 드 퍼퓸'과 산뜻하게 머릿결 케어 가능한 워터 베이스의 '어노브 헤어 퍼퓸 미스트'가 비치되었으며, 샤워 부스에서도 두피 클린 손상모 케어 가능한 '딥 데미지 리페어 샴푸'와 단백질 집중 밀착 헤어팩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만나볼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의 인피니티 풀은 한강과 밤섬을 배경으로 한 파노라마 뷰가 펼쳐지는 공간으로 2030 여성 고객들에게 '인스타그래머블'한 핫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으며, 서울 한강을 배경으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긴 후, 물놀이와 강한 햇빛으로 지친 모발에 어노브 헤어케어 제품으로 부드럽게 케어하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아성다이소가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와 개인별 상황에 맞춰 구매하기 좋은 워터용품으로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
여유로운 휴양지 감성을 원한다면 '해먹 그물 튜브'를 추천한다. 양쪽을 받쳐주는 원형 튜브와 중간의 그물 시트로 구성돼 있어, 수면 위에 편하게 누워 휴식을 취하기에 적당하다. 누운 자세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여름 휴가 감성 컷을 촬영해봐도 괜찮다. 함께 사용하면 무드를 더해주는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도 있다. 얼음과 함께 음료나 과일 등을 시원하게 담아둘 수 있고, 수건이나 소지품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활용 가능하다. 맥주잔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손잡이 디테일까지 더해져 휴가 인증샷 소품으로 안성맞춤이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상품들도 마련했다. '물총 결합 물놀이 튜브'는 튜브에 앉아 수영을 하면서 동시에 물총놀이도 즐길 수 있다. 물총에 연결된 호스로부터 물이 자동 리필되는 구조로 편리하고, 다른 장난감을 함께 활용해 경찰 놀이, 소방관 놀이 등 다양하게 즐기기 좋다.
수도 호스를 연결하면 패드 둘레에서 물줄기가 분사되는 '분수 튜브 패드'는 마당, 베란다, 캠핑장 등 어디에서나 아이들에게 물놀이 장소가 돼줄 수 있다. 표면을 바닷속 해양 동물 캐릭터로 디자인 해 시각적인 시원함과 재미를 더했다. 이 외에, 물만 채우면 바로 사용 가능한 '물놀이용 미니 풀장'은 물놀이 외에도 미니 욕조나 볼풀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경과 수영 보조용품도 판매한다. 햇빛이 강한 날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러형 물안경'은 미러 코팅 렌즈가 햇빛을 반사해 눈부심을 줄여준다. 심플한 블랙, 화이트 2종류 컬러로 구성했다. 취미로 수영장을 다녀보려 한다면 '김서림 방지 물안경'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실내에서 장시간 수영 시 시야 확보에 도움이 되며, 블루와 블랙 2종류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수영을 막 시작하는 초보자나 어린이에게 유용한 '핸드 패들'과 '킥판'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물놀이 준비를 도와주는 실용 아이템도 눈길을 끈다. '양방향 발 펌프'는 밀고 당기는 동작 모두에서 공기가 주입되는 구조로, 발로 안정감 있게 눌러 편리하게 펌핑할 수 있다. 찢어진 튜브나 풀장을 간편하게 보수할 수 있는 '튜브 보수 스티커'를 함께 구매해, 보다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겨보는 것도 괜찮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본격적인 무더위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8월 16일까지 '서머 커머셜 페스타'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대적인 레고 제품 할인부터 식음료, 입장권까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가족 방문객들에게 여름 바캉스 기간 레고랜드를 시원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레고랜드 내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레고스토어 '빅샵(Big Shop)'에서는 '서머 커머셜 페스타' 기간 중 3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레고와 폴리백으로 구성된 한정 기프트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7월 한정 특가로 스타워즈(Star Wars), 드림즈(Dreamzzz), 동물의 숲(Animal Crossing), 포트나이트(Fortnite) 등 레고 인기 테마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여름철 더위를 식혀줄 식음료 특별 할인도 알차게 준비됐다. 워터메이즈 내 카페에서는 청량감 넘치는 '썬샤인 비어 세트'를 정상 가격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파크 내 인기 아이스크림 전문점 '위자드 프로즌 원더즈'에서는 투톤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 대왕 구슬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카이즈 애플프라이즈, 시티 스낵, 레고랜드 호텔 내 스카이라운지 등 3개 매장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달콤한 초코 마들렌을 무료 증정한다.
더불어, '서머 커머셜 페스타' 기간 중 제휴사별 입장권 할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KB국민카드 소지 고객의 경우 주중 30% 할인, 주말 20% 할인된 요금으로 파크 입장이 가능하다. LG U+ 24개월 이상 장기 이용 고객은 1일 이용권 1매 구매 시 동반 입장객 1인에게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는 1+1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ITX-청춘 춘천행 열차를 이용하고 승차권을 소지한 방문객은 현장 매표소에서 승차권을 제시하면 평일·주말·공휴일 구분 없이 일괄 30% 할인된 요금으로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의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자외선과 열 자극으로부터 아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케어 몰티즈 에디션'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 진정 라인' 5종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인 워터풀 선로션 마일드(SPF50+/PA++++)와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SPF50+/PA++++)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수딩 라인 5종은 1+1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제품에는 △베이비 수딩 워터젤 크림 △키즈 마일드 수딩 젤 △프리뮨 수딩 파우더 △프리뮨 레드 수딩 세럼 △베이비 수딩 로션이 포함된다.
또한 방송 전 네이버 스토어 알람을 설정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궁중비책 라운지 멤버에게는 추가로 1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마련돼, 1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 8만원 이상 구매 시 '워터풀 선크림 마일드', 13만원 이상 구매 시 '프레시 선스틱 마일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상하농원 파머스 빌리지 숙박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의 프리미엄 웰니스 브랜드 '깨끗한나라 better(베러)'가 글로벌 숙박 예약 플랫폼 호텔스닷컴과 손잡고 여행 중에도 건강하고 깨끗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웰니스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여행의 설렘과 일상 속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을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깨끗한나라 better 브랜드 제품을 국내 주요 호텔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해, 고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고 일상 속 사용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호텔스닷컴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깨끗한나라 better 증정룸'을 프로모션 특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실제 투숙은 오는 10월15일까지 가능하다. 해당 객실에 체크인한 예약 고객에게는 '깨끗한나라 better 웰컴 키트'가 한정 수량으로 무료 제공된다.
웰컴 키트는 △깨끗한나라 better 부드러운 대나무 로션티슈(100매 3입) △깨끗한나라 better 편리한 대나무 압축타월(10개입) △깨끗한나라 better 브랜드 안내 카드로 구성돼 있으며, 안내 카드에 포함된 큐알(QR) 코드를 통해 '깨끗한나라 better 시크릿몰'에 접속하면 전용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메이필드 호텔, 파라스파라 리조트),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WE호텔) 등을 비롯해 전국 주요 도시의 11개 호텔과 리조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는 이번 호텔스닷컴 콜라보 이벤트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깨끗한나라 공식 자사몰인 '깨끗한나라몰'에서도 프리미엄 화장지와 여행용 티슈 등 생활용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생활용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최우수 후기 1명에게 파라다이스 호텔(부산) 숙박권을 증정한다.
KT&G가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호텔도슨'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 제품은 ‘호텔도슨'의 감각적인 앤틱 패턴과 모던한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며, 틸 그린 컬러의 '룸 넘버 792'와 아이보리 컬러의 '더 시크릿 세션' 2종으로 출시된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호텔도슨'의 시그니처 향이 담긴 룸 스프레이도 함께 제공되며, ‘룸 넘버 792'에는 그린 시트러스 향, ‘더 시크릿 세션'에는 라이트 플로럴 향의 룸 스프레이가 동봉돼 있다.
'릴 하이브리드 3.0 호텔도슨 에디션'은 21일부터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이어 8월 1주차부터는 ‘쿠팡'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릴 하이브리드 3.0'은 총 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와 예열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로 사용 가능하다. 또 '일시정지' 기능이 있어,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디바이스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96% 할인하는 '서머 시즌오프'를 오는 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머 시즌오프'는 △어텀 △매니크 △리얼코코 등 유명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컴포트랩 등 패션 브랜드와 △어바웃톤 △삐아 △힌스 등 뷰티 브랜드 △풀리오 △라피타 △오아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인기 스토어들이 대거 참여한다.
여름휴가 성수기에 맞춰 빠른 배송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지그재그는 '직진배송'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직진배송 상품은 전 지역에서 주문 다음날 받을 수 있으며, 수도권·천안·아산·대전 지역은 당일 배송도 가능해 급하게 여름휴가 상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에드모어 △베이델리 △미쏘 △트위 등 인기 스토어의 시즌 베스트 상품을 직진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서머 시즌오프' 참여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9시까지 매 시간 정각 선착순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 22시 선착순 2천 명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가 코너도 다양하다. 스토어 전 상품 30%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릴레이 특가'는 총 7회에 걸쳐 운영한다.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1회차 특가에는 △어텀 △스파오 △에뛰드 등 25개 이상의 스토어가 참여하며, 23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2회차 특가에는 △케이클럽 △컴포트랩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름 인기 카테고리를 할인 판매하는 '시즌오프 특가'와 지그재그 단독 최저가로 구성된 '단독 특가', 쇼핑몰 자체 제작 상품을 모은 '쇼핑몰 자체 제작 특가', 겨울 아우터를 큰 폭의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역시즌 특가' 등 폭넓은 상품 큐레이션을 마련했다.
고객 참여 이벤트와 '래플'도 풍성하다. 1일 1회 응모 가능한 '오늘의 리워드'에서는 포인트, 쿠폰,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매일 자정 오픈하는 '매일 랜덤 룰렛'에서는 선풍기, 카메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총 6번의 래플을 통해 '셀린느 미니 베사체', '멜론캐시 5만 원권', '제네바 스피커 S' 등을 이벤트가에 선보인다.
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오늘(21일)부터 27일까지 ‘케라스타즈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라스타즈는 1964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맞춤형 두피·모발 케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전 세계 럭셔리 살롱에서 사용되고 있다.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퍼스널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아이돌 가수 장원영이 모델로 활동하며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알럭스는 여름철 손상되기 쉬운 모발과 두피 관리를 위한 제품을 중심으로 대표 제품을 선보인다.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크림 타입 헤어에센스 '시몽 테르미크', 손상된 모발 케어 샴푸 '방 포스 아키텍트', 윤기와 영양을 더하는 멀티 오일 '엘릭서 얼팀 헤어오일' 등이 있다. 두피 강화 샴푸 '방 제네시스', 건조모용 수분 트리트먼트 '넥타 테르미크', 극손상 케어용 '노커트 테르미크'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케라스타즈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정품 사은품을 함께 제공한다. 시몽 테르미크를 구매하면 '시몽 테르미크(50ml) 2개를, 엘릭서 얼팀 오일을 구매하면 '시몽 테르미크(50ml)'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방 포스 아키텍트 마스크를 구매하면 '방 제네시스(10ml)' 2개를, 제네시스 세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크로놀로지스트 마스크(15ml)' 2개를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알럭스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에 담아 배송한다. 와우회원은 행사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받을 수 있으며, 와우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4% 캐시 적립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하루 최대 적립 한도는 15만 원이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앱쁠페스타'를 운영한다. '앱쁠페스타'는 앱에서만 누릴 수 있는 전용 특가와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앱) 전용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온국민 생활비 세이브'를 주제로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물가안정 특집으로 기획됐다. 지난 6월 처음 선보인 앱쁠페스타는 앱 전용 딜 거래액이 전월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고객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온은 해당 행사를 매월 셋째 주에 정기 운영하는 상시 프로모션으로 편성했다.
롯데온은 앱 전용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 전략을 통해 고객의 쇼핑 패턴과 데이터를 정밀하게 분석하고, 실질적인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큐레이션형 혜택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온 앱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전용 쿠폰과 최대 10% 카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번 7월 앱쁠페스타에는 식음료, 뷰티, 주방용품, 패션 등 실생활에 밀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펩시(롯데칠성), 사조, 쟌슨빌, 에스쁘아, 휘슬러, 리바트, 와키윌리 등이 있다. 7월25일에는 '에스쁘아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세라마이드 1+1 (세라마이드 클렌징폼 2개 증정)'를 1만원대에 선보인다. 7월26일에는 '베이직엘르 여성인 후드 집업 래쉬가드 비치반바지 레깅스 세트', 7월30일에는 '와키윌리 그래픽 키키 와펜 반팔 티셔츠', 7월31일에는 '사조 사조참치 100g 20캔'이 판매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옥션이 21일 단 하루 동안 CJ제일제당과 함께 '극한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냉면 등 여름철 인기 메뉴를 특가에 판매하고, 보관이 용이한 HMR, 냉동제품 위주의 실속형 세트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여름철 수요가 높은 시즌 인기 식품을 최대 45%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동치미 냉면육수 △동치미 물냉면 △더건강한 닭가슴살 △얼티브 프로틴 음료 △햇반죽 보양죽 등을 추천한다.
1+1, 균일가 판매 등 '실속형 세트'도 마련했다. 1+1 상품으로 △백설 참기름 △스팸 클래식 △해물 다시다 등을 선보인다. 균일가 상품으로는 냉동고에 쟁여두면 좋을 상품 위주로 엄선했다. 대표적으로 △비비고 왕교자+김치왕교자+군만두 △비비고 통새우만두 △고메 크리스피 치킨 등이 있다.
이 외, 극한특가 단독으로 구성한 세트도 있다. △고메 중화짬뽕+중화짜장(짬짜면 그릇 증정) △비비고 육즙가득 고기만두+육즙불고기찐만두 △1개월 잡곡 기획 등 조리 편의성과 구성력을 강화했다.
극한특가 전용 최대 20% 할인쿠폰과 브랜드 중복할인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컬리는 '리빙컬리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리빙컬리페스타는 생활과 주방, 가전, 키즈 등 카테고리별 다양한 상품과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한 100 여 개 리빙 브랜드를 최대 81% 할인한다.
'페스타 핫딜' 코너는 컬리 MD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더 조선호텔 NEW 스노우 냉감 침구 13종을 비롯해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 바겐슈타이거 보그 무연마제 스텐 304 프리미엄 밧드·트레이 세트, 파세오 4겹 프리미엄 디럭스 화장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리빙컬리페스타를 위한 단독 상품도 눈 여겨 볼만하다. 듀얼소닉 맥시멈과 쉘퍼 분쇄건조형 음식물처리기, 노르딕슬립 여름 배개커버·쿨매트·여름이불 10 종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 실리만 실리콘 찜기&냉동 밥용기와 티리난지 피렌체 프라이팬 등은 일일특가와 공동구매 찬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릴레이 혜택도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오늘은 생활 데이'를 시작으로 매일 △펫·키즈 △가전 △인테리어 △주방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라엘, 자주, 하기스, 자일렉, 아망떼, 덴비, 스타우브 등의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고,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팩'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반값 쿠폰 이벤트와 멤버스 전용 20% 할인 쿠폰, 릴레이 상품 할인 쿠폰 30%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쿠팡이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와 구독자 280만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협업해 만든 제품들을 로켓배송(로켓그로스)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맥세이프 카드지갑, 스마트톡 등 매일 사용하는 액세서리부터 에어팟·버즈 등 웨어러블 기기 케이스, 아이패드와 맥북 케이스까지 총 19종의 다채로운 디지털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다.
침착맨의 얼굴과 대표적인 밈(meme), 유행어들을 활용한 직관적이면서도 개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침착맨 특유의 유머와 상징적인 세계관이 어프어프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만나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은 이번 단독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하고 소장 가치 높은 상품을 제공하는 한편, 로켓배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11번가가 고객들이 자주 찾는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의 '찐 인기템'들을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찐템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11번가는 행사기간 브랜드·트렌드 패션과 뷰티, 리빙 카테고리에서 각 5개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로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 코너를 운영한다. △21~22일 구찌, 아뜨랑스, 하림펫푸드 △25~27일 에잇세컨즈, 공구우먼, 헤어플러스 △28~29일 폴햄, 바닐라코, 한샘 등 총 20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루키 브랜드' 코너에서는 11번가에 최근 신규 입점한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캐주얼 패션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아동복 '게스키즈' △언더웨어 '마른파이브' 등 12개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반려동물 헬스케어 '핏펫' △문구 '인디고' △ 스포츠용품 '그리핏' 등 18개 리빙 브랜드가 함께한다.
화장품 득템 기회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5,000원 초특가 '선착순 체험딜'에서는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아이크림 △리코셀 퍼팩트맨 로맨틱 레드 스킨로션 3종 세트 △올리오 더클래식 속눈썹 알로에·오트 글루 등을 배송비 없이 만나볼 수 있다. 클리오, 네이처리퍼블릭, 싸이닉, 센텔리안24 등 30개 인기 뷰티 브랜드의 '럭키박스'는 최대 75% 할인한 균일가로 판매한다.
패션·뷰티·리빙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잇템'들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넬 카드지갑을 비롯해 헬렌카민스키 썬캡, 설화수 에센스, 사브르 커트러리 중 원하는 경품을 골라 최대 11번까지 신청할 수 있다.
행사기간 패션·뷰티·리빙 상품에 적용 가능한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7시 선착순 발급한다. 뷰티 카테고리에는 5000원 전용 할인쿠폰(7만원 이상 구매 시)도 추가로 제공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를 출시했다.
더 플라자는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협업해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2년 연속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패키지 이용객의 93%는 외국인으로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더 플라자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3라운드 개막에 맞춰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추가로 오픈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는 더 플라자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호캉스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HLE 경기가 있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며 8월까지 총 12일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루에 한 객실을 추첨해 HLE 선수단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8월 25일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더 플라자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화생명e스포츠(HLE)는 2025 LCK CUP 대회와 2025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2025 월드 챔피언십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올해 3월 개최한 2025 LCK 1, 2라운드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젠지 △T1 △농심 레드포스 △KT 롤스터와 상위 5개 팀이 속한 레전드 그룹으로 이번 라운드에 참여한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이 이달 31일 오픈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강릉 송정 해변 앞에 위치한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전 객실의 90% 이상이 오션 뷰와 파인(솔밭) 뷰를 동시에 갖추고 있다. 호텔과 레지던스를 아우르는 복합형 라이프스타일 공간으로 휴식과 레저, 미식을 모두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8월3일까지는 호텔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고객 체험형 이벤트를 운영한다.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강릉의 푸른 바다와 솔밭에서 영감을 받은 향의 샤쉐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소진 시 마감). 호텔 2층과 레지던스 1층 로비에 설치된 '신라모노그램 파인 위시 트리(Shilla Monogram Pine Wish Tree)'에는 솔방울 모양의 소원 카드를 장식할 수 있다.
호텔과 레지던스 1층 다이닝 M 옆에는 포토존과 포토월이 마련돼 있다. 촬영한 사진은 현장에서 출력하고 포토월에 부착해 직접 '신라모노그램 모자이크(Shilla Monogram Mosaic)'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레지던스 야외 수영장에서 운영하는 'LED 스크린 메모리 쇼(LED Screen Memory Show)'는 촬영한 사진을 대형 LED로도 볼 수 있다.
8월2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는 호텔과 레지던스 사이에 위치한 야외 광장에서 지역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인 '위스퍼스 오브 강릉(Whispers of Gangneung)'을 선보인다. 공연 중에는 위시 트리 럭키드로우 행운권 추첨도 진행한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오픈 기념 패키지 '파노라마 인 강릉(Panorama in Gangneung)'도 선보인다.
파노라마 인 강릉 패키지에는 △수영장 2인, △웰컴 기프트, △‘다이닝 M' 조식 할인 혜택(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사전 결제한 고객 한정)이 포함된다. 웰컴 기프트는 바다와 솔방울을 표현한 신라모노그램 배쓰밤 2종과 모노베어 키링으로 구성된다.
한편,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최근 반려견과의 동반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레지던스 일부 객실을 '펫 동반 전용 객실'로 운영한다.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코너 스위트 등 다양한 룸 타입에서 이용 가능하며, 반려견과의 여행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할 수 있도록 객실에는 △강아지용 침대와 계단, △배변 패드와 배변판, △강아지 전용 탈취 스프레이, △강아지 안전 울타리 등 다양한 펫 전용 물품이 비치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2025년 6월부로 마르코 피스틸로(Marco Pistillo) 셰프를 신임 총괄 셰프(Executive Chef)로 공식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세계 각국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입증된 리더십을 바탕으로, 마르코 셰프는 호텔의 미식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새로운 비전과 열정을 제시할 예정이다.
마르코 셰프는 이번 임명 전까지 그랜드 하얏트 자카르타에서 100여 명의 주방 팀을 총괄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 음식 품질 개선, 비용 효율화 및 매출 증대 등 다양한 성과를 이끌어낸 바 있다.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Lombardia) 출신인 그는 2006년 런던에서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등 다양한 주방을 거치며 요리 경력을 시작했다. 이후 2008년 고국으로 돌아간 그는, 2014년부터 베트남을 시작으로 다낭, 심천, 아부다비, 자카르타 등 아시아 및 중동 지역의 주요 호텔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하며 글로벌 역량을 넓혀왔다.
현재 나트랑을 새로운 보금자리로 삼은 마르코 셰프는, 현지의 풍부한 해산물과 아름다운 해안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를 통해 지속가능성, 지역 식재료 활용, 고품질을 중시한 혁신적인 미식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이러한 철학을 기반으로 한 시그니처 메뉴가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마르코 셰프의 리더십 아래 펼쳐질 새로운 미식 여정에 큰 기대를 걸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한층 진화된 셰라톤 키친의 맛과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트남 나트랑과 카호아 (Khanh Hoa) 지역 최초의 글로벌 호텔 브랜드 중 하나인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지난 14년간 지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스피탈리티를 제공해오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만 중 하나로 손꼽히는 냐짱 해변의 7km 황금빛 백사장에 위치해 있으며, 280개의 오션뷰 객실과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트란푸(Tran Phu) 거리에서 가장 높은 루프탑 바 '앨티튜드(Altitude)'를 포함해 총 5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 중이다.
호텔 내 1600㎡ 규모의 연회 및 회의 공간에는 두 개의 대형 연회장과 여섯 개의 최신식 회의실이 마련돼 있어 다양한 비즈니스 및 행사 수요를 충족시킨다. 이 외에도 수상 일광욕 의자가 설치된 야외 인피니티 풀,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샤인 스파 바이 쉐라톤(Shine Spa by Sheraton)',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및 게임룸, 쿠킹 스쿨, 25층 클럽 라운지 등 가족과 비즈니스 고객 모두를 위한 폭넓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쉐라톤 호텔 & 리조트(Sheraton Hotels & Resorts)는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43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하며, 고객에게 따뜻한 환대의 경험을 제공해오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가 제주를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 사전 예약 시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얼리 버드 스페셜(Early-Bird Special)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시 11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함께 선착순 20팀 대상으로 글래드의 친환경 리유저블 컵 1개를 증정한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2025년 12월31일까지며, 일자별 조기 마감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