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10기 현숙, '마세라티' 기죽이는 임산부 몸매.. "잠이 스르르"

마이데일리
10기 현숙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나는 솔로' 10기 현숙이 부산 마세라티 전시장 방문 인증샷을 공유했다.

10기 현숙은 18일 소셜미디어에 "남편이랑 마세라티 전시장 행사 다녀왔어요, 저희는 그레칼레 폴고레 시승했는데, 승차감이 어찌나 부드럽던지.. 진짜 잠이 스르르.. 그리고 스피커는 또 왜 이리 좋은 거예요? 귀호강 제대로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숙은 우아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고급스러운 마세라티 차량 앞에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숙은 만삭의 몸으로 마세라티 부산 매장을 방문해 만삭의 몸에도 날씬한 몸매를 뽐내며 모델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현숙은 "승차감이 너무 부드러워 잠이 스르르"라며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10기 현숙 소셜미디어10기 현숙 소셜미디어

현숙은 이어 “110년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마세라티, 이날 진짜… 감탄만 백 번 했네요”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경험을 공유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임산부 맞나요" "임산부가 저리 날씬하다고?" "발은 부으셨네요"라며 임산부임에도 날씬한 그녀의 몸매에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나는 솔로' 10기 현숙은 지난 3월 결혼 이후 임신 소식과 함께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솔' 10기 현숙, '마세라티' 기죽이는 임산부 몸매.. "잠이 스르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