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8인조 된 세이마이네임, 멤버들 반응은?

마이데일리
SAY MY NAME / 유튜브 캡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이 여덟 번째 멤버가 함께 있는 모습을 최초로 공개했다.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은 새로운 자체 콘텐츠 '美친 세이마이네임(이하 '미세')'을 통해 새 멤버 슈이를 정식으로 소개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새로운 가족인 슈이를 맞이하는 모습을 담은 콘텐츠 티저 영상을 지난 11일 공개한 데 이어 12일에는 '새 식구가 생겼습니다'라는 제목의 프롤로그를 연이어 오픈했다.

슈이가 숙소로 처음 오는 날을 기념해 세이마이네임의 일곱 멤버들은 직접 요리 준비와 방 꾸미기에 나섰고 멤버들은 역할 분담부터 심상치 않은 텐션을 보이는 등 장꾸미를 발산했다.

슈이까지 8명의 세이마이네임은 한자리에 모이고는 진정한 식구가 되기 위해 함께 밥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숙소에서의 청소 담당을 새롭게 나누면서 순식간에 왁자지껄해진 모습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세이마이네임은 다가오는 컴백에 앞서 자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8인8색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케미를 보다 가까이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최근 여덟 번째 멤버 슈이의 합류 소식과 함께 공개된 초상 이미지들은 각종 SNS에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특히 중국 플랫폼 웨이보 핫이슈에 오르는 등 세이마이네임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갑자기 8인조 된 세이마이네임, 멤버들 반응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