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애경산업·워커힐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는 '갤럭시Z 폴드7' '갤럭시 Z 플립7'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갤럭시 신규 시리즈를 가장 빨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이마트만의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갤럭시Z 폴드7'와 '갤럭시Z 플립7'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5일부터 21일까지 사전예약 분에 한해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이마트앱에 응모하면 이마트 e머니 4만점을 받을 수 있고, 받은 e머니는 8월1일 지급해 14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4000명은 이마티콘 5000원을 증정하며 '갤럭시 버즈 3' 동시 구매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256GB 사전 예약시 512GB 단말기를 제공하는 더블스토리지 프로모션을 비롯해, AI 구독 가입 시 추가혜택 및 각종 컨텐츠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대형가전도 이번이 기회다. 이마트 자체 행사와 더불어 정부의 으뜸효율 1등급 가전제품 환급까지 가능해지면서 에너지 효율이 높은 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CU가 SNS에서 이슈 몰이 중인 글로벌 인기 디저트들을 대거 내놓고 편의점 디저트 트렌드 리딩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이달 CU가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일본 편의점의 유명 디저트인 '홋카이도 수플레 푸딩(치즈, 초코)이다. 국내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직소싱해 이달 16일 총 16만 개 한정 출시한다.

CU는 작년부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일본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각종 SNS에서 수플레 푸딩이 화제를 끌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특히 홋카이도의 신선한 우유와 치즈를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로 호평 받고 있는 해당 제품을 도입하게 됐다.

CU는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푸딩 그대로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직수입을 선택했다. 글로벌트레이딩팀에서 직접 현지 업체에 컨택, 수입 과정을 협의한 뒤, 여러 차례 품질 및 유통 테스트를 거쳐 상품 기획 이후 약 반년 만에 출시하게 됐다.

이로써 CU가 내놓는 홋카이도 수플레 푸딩은 카스텔라처럼 가볍고 폭신폭신한 수플레 케이크와 부드러운 푸딩이 합쳐진 2단 디저트로 복합적인 맛과 식감이 특징이다.

치즈맛 수플레 푸딩은 신선한 홋카이도산 크림치즈를 사용해 치즈 본래의 고소한 맛을 높이고, 계란, 우유로 부드러운 맛을 더해 밸런스 좋은 치즈케이크를 완성했다. 초코 수플레 푸딩은 부드럽게 구워진 초코 수플레와 꾸덕한 초코 푸딩으로 극강의 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또, CU는 이달 초 '당과점 베리 벽돌 케이크'도 내놓았다. 최근 10~20대 고객들을 중심으로 SNS에서 큰 화제를 일으킨 터키 초콜릿 케이크를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케이크를 자른 단면이 마치 벽돌을 쌓은 모양을 연상케 하며 반갈샷(반을 갈라 찍는 인증샷)을 찍는 것이 유행하고 있는 것에 착안해 해당 제품을 기획했다.

해당 제품은 촉촉하고 폭신한 레드벨벳 케이크 시트에 꾸덕한 버터크림과 상콤달콤한 베리잼을 층층이 쌓은 뒤, 초콜릿으로 한번 더 감싸 단면의 비주얼을 더욱 알록달록하게 만들었다.

이밖에도 CU는 프랑스의 고급 디저트인 크림 브륄레도 처음 출시했다. '커스터드 크림 브륄레'는 커스터드 크림 위에 화이트 초콜릿을 얇게 깔고, 그 위에 올린 설탕을 불로 녹여 달고나 코팅층을 입혔다. 부드럽고 고소한 커스터드 푸딩과 바삭하게 카라멜라이즈된 설탕층이 먹는 재미와 맛을 더한다.

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파격 혜택을 선사하는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 NOW' 행사를 개최한다. 홈플러스는 고객들이 물가 부담 없이 여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28년간 집약한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사적 역량을 총동원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해는 시즌 인기 상품과 파격적인 혜택을 앞세워 '지금 당장 홈플러스로 뛰게 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홈플런 NOW' 테마를 새롭게 선보였다.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이번 테마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물가 걱정 없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다채롭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본 행사에서는 마트·온라인·익스프레스·몰 전 채널이 총출동해 삼겹살, 한우, 복숭아, 바나나, 통닭 등 여름 신선 먹거리부터 와인, 물놀이 용품, 여름 이불·의류 등 각종 생필품까지 약 2만 8천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고, 지금 뛰어야 살 수 있는 '홈플런딜'부터 인기 신선식품 '최대 반값', 카테고리별 '1+1'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역대급 여름 할인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오는 16일부터 TV, 유튜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홈플런 NOW' 광고를 전격 공개한다. '지금 뛰어야 산다'를 콘셉트로, 시원한 가격의 압도적 할인 혜택을 노출해 행사 열기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앞서 지난 11일, 공식 SNS 계정에 선공개된 '홈플런 NOW' 티징 콘텐츠는 본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 역할을 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 밖에도 홈플러스는 여름 시즌 소비 부담을 덜기 위한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우선 대형마트 기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행사카드 6만원/10만원 이상 결제 시 7/17~23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0원/1만원 할인 쿠폰을 10만 장 한정으로 지급하며, 행사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7/24~30일까지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7/17~23일까지 선착순 20만 명에게 증정한다.

추가로, 온라인·익스프레스·몰에서도 결제 금액 기준에 따라 쓸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에서는 홈플페이로 결제 시 10% 페이백 혜택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7월2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K-패션 브랜드 '그로브(GROV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더바넷' '트리밍버드' '오호스' 등 K-패션 브랜드는 물론 '빔스' '스컬프스토어' 등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팝업까지 연이어 유치시키며 MZ 세대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에는 해외에서 먼저 큰 인기를 끌었던 K-패션 브랜드 '그로브(GROVE)'를 잠실 월드몰 단독으로 선보여 K-패션의 흥행을 이어간다.

'그로브(GROVE)'는 1960년대의 패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복 브랜드다. 올해 상반기에 일본 도쿄, 중국 상해에서 팝업을 진행했으며, 특히 상해에서는 약 두 달간 누적 매출 12억을 달성해 화제가 됐다. 팝업 기간 동안 SNS와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관심을 받았으며, 일부 품목이 하루 만에 완판되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는 'CITY VACATION'이란 콘셉트를 적용해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지처럼 조성했다. 약 220여 종류에 달하는 그로브의 '핫 써머 컬렉션'을 선보이며, 절판된 '스테디 셀러' 상품도 일부 한정 수량으로 재발매해 판매한다.

또한 푸마와 그로브의 협업 컬렉션인 '모스트로 페이 그로브 아트모스 핑크'를 오프라인 단독으로 선보인다. 푸마의 대표 스니커즈인 '모스트로 페이'를 그로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지난 10일 온라인몰에 출시되자마자 하루 만에 전량 품절을 기록했다.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된다. 이외에도 '노바 티셔츠' '카렐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 등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그로브와 푸마가 협업한 '모스트로 페이 그로브 아트모스 핑크' 구매시 'I♥GR 슬리퍼'를 증정하며, 7/15/30 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머리끈' 'I♥GR LOVE BAG' 'I LOVE GR 티셔츠'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이 달 14일부터 출국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한 메가 프로모션 '드랍더비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랍더비트(Drop the bit)'는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부터 빗썸 지원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라면세점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빗썸 랜덤 예치금과 함께 최대 5000만원에 달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받아 빗썸 애플리케이션 쿠폰함에 입력하면 1000원에서 최대 10만원의 예치금을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지점 어디서든 1달러만 구매해도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5000만원부터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00만원 등 총 11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 고객이 빗썸에 신규 가입하고 계좌를 연결하면 신라면세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지원금 3만원과 함께 빗썸 지원금 5만원을 포함해 총 8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드랍더비트' 프로모션은 이 달 14일부터 8월17일까지 진행되며,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경산업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가 '클라우드코 엔터테인먼트'(Cloudco Entertainment)의 인기 캐릭터인 '케어베어'(Care Bears)와 협업해 부드럽고 포근한 케어베어의 이미지를 제품에 담은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을 선보인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섬유 세탁·탈취·향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캡슐세제이다. 특히 깨끗한 코튼향과 아쿠아 블루 컬러를 더해 케어베어의 대표 캐릭터인 '베드타임 베어'(Bedtime Bear)의 편안하고 포근한 무드를 제품에 담았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음식물·피지·미세먼지 등 생활 얼룩을 강력하게 제거해 주며, 99% 탈취 및 72시간 향기 지속력을 확인받아 깨끗하고 향기로운 세탁을 도와준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 피부에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할 수 있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찬물에도 잘 녹는 용해력 99.9%의 프리미엄 필름을 사용했으며, 어린아이들이 패키지를 쉽게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 보호 포장을 적용해 사용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했다.

리큐 퍼퓸파워캡슐 코튼허그향은 금일부터 진행되는 쿠팡 사전 예약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는 28일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에도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리큐X케어베어 한정판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워글래스(HOURGLASS)가 배우 '혜리'를 국내 공식 브랜드 파트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혜리는 이달부터 캠페인 화보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얼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혜리는 최근 글로벌 OTT 흥행작 ‘선의의 경쟁'과 중국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국내외 팬층을 넓히고 있다. 아워글래스는 혜리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윤리적 가치가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혜리를 통해 브랜드의 비건 뷰티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하고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혜리는 아워글래스의 신제품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팬텀 글로시밤 레드제로'를 활용한 캠페인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특히 '팬텀 글로시밤 레드제로'는 동물성 성분 없이 구현된 유리알 광택의 비건 레드 컬러로, 브랜드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주는 대표 제품이다.


함께 공개된 신제품 '큐레이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 리얼리스트'는 매트, 새틴, 쉬머, 메탈릭의 4가지 제형으로 구성된 4구 뉴트럴 팔레트로, 섬세한 음영감과 입체감을 더해주는 데일리 아이템이다.

닥터지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14일부터 8월3일까지 진행되는 '2025 쿠팡 메가뷰티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쿠팡 메가뷰티쇼는 바캉스 및 여름 시즌을 테마로 휴가철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다양한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가에 선보인다.

쿠팡의 각질·보습·자외선 카테고리 등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닥터지가 메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참여해, 뜨거운 자외선에 민감해진 고객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선케어, 마스크팩, 클렌징 등 인기 제품을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명성을 가진 닥터지의 베스트 선케어 제품들을 높은 할인율로 만날 수 있는 '닥터지 BEST SUN 3종 듀오 기획'을 선보인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35ml 듀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35ml 듀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35ml 듀오 등 닥터지 베스트 선케어 제품을 최대 64%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히, 대표 제품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으로 2024년 상, 하반기 쿠팡의 뷰티어워즈 자외선차단제 부문 베스트셀러 제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여름철 피부 진정을 위한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10P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팩 70매 등의 '쿨링 진정 마스크팩 기획'은 균일가 1만원에 제공된다. 여름철 사용에 적합한 보송톤업 선케어 3종 제품들은 주차별 선착순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 50ml △포어 블러 업 선 50ml △포어 블러 업 선 스틱 19g 등이다.

닥터지의 피부 과학 전문성과 두피 연구를 접목한 두피 케어 전문 라인 '두피랩'의 제품도 쿠팡 단독 대용량 특가로 준비했다. △두피랩 쿨솔트 스케일링 샴푸 800g △두피랩 펩타이드 볼륨 샴푸 800g 등을 4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삼성전자의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을 로켓배송을 통해 오는 15일 0시부터 21일까지 사전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9일 공개된 갤럭시 Z 플립7·폴드7은 전작보다 훨씬 얇으면서도 펼쳤을 때 더 넓어진 대화면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일례로 갤럭시 Z 플립7은 메인 디스플레이는 6.7형에서 6.9형으로 커졌고, 커버 디스플레이가 얇은 베젤과 노치 없이 꽉 찬 플렉스윈도우를 통해 더욱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제미나이(Gemini)를 기반으로 한 갤럭시 AI가 폴더블 폼팩터에 최적화돼,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전구매 시 스토리지 용량을 2배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쿠팡 안심케어' 보험 구매 시 1년간 파손 보장에 대한 자기부담금을 전액 면제해준다.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쿠팡캐시 5000원을 지급하며, 'New 갤럭시 AI 구독'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삼성카드로 결제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15일 0시 사전판매 시작과 동시에 방송인 데프콘과 함께하는 쿠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갤럭시 S25 엣지 라이브에 이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쿠팡캐시 250만원, 7명에게 쿠팡캐시 150만원, 20명에게 쿠팡캐시 10만원을 지급하는 등 강력한 혜택을 준비했다.
 
쿠팡이츠와 연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쿠팡이츠 앱을 통해 사전예약 알림을 신청한 와우회원이 배달 주문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7(1명) △갤럭시 Z 플립7(2명) △갤럭시 워치8 40mm(7명) △쿠팡이츠 2만 원 쿠폰(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세라젬이 여름철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헬스케어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세라젬 썸머 페스티벌'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구독 및 구매 고객에게 특별가로 제품을 제공하고, 사은품 증정과 타사 제품의 보상판매 이벤트까지 마련했다.

세라젬의 대표 제품인 '마스터 V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 구독할 경우 최대 60만원 할인이 적용된 특별가 혜택을 제공한다. '파우제 M 컬렉션'은 모델에 따라 최대 60만원까지 할인한다.

세라젬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 '세라젬 패밀리세일'과 동일한 사양의 타사 제품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타사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일시불 구매 시 30만원, 구독 시 월 5000 원의 특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마스터·파우제 제품 구매 및 구독 시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약 37만 원 상당의 서큘레이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라젬은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 메디스파 프로, 밸런스를 2종 이상 구매 또는 구독하는 고객에게 최대 30%의 패키지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셀트론 순환 체어'는 최대 55만원,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밸런스'는 최대 106만원,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는 최대 1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타사의 정수기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 온라인 공식몰과 홈쇼핑을 통해 세라젬 밸런스 사전 예약 상담을 완료하면 세라젬 멤버십의 프리미엄 건강지원서비스 혜택을 6개월간 제공하고, 구독 시에는 구독료 30만원 추가 할인,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은 15일 자정에 인기 코미디쇼 SNL의 간판 크루 정이랑과 함께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7·Z 폴드7 사전 예약 모바일 라이브 방송 'SML(Samsung Mobile Live)'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갤럭시 Z 플립7·Z 폴드7이 디자인, 성능, 폼팩터에 최적화된 AI 기능 등 다양한 스펙에서 역대급이라는 평이 나오는 만큼 외국 유명 토크쇼처럼 스펙 설명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는 콘텐츠를 통해 MZ 고객층 팬심을 저격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2022년 8월부터 '갤럭시 Z 폴드4, 갤럭시 Z 플립4' 론칭 행사 <Z-CON>을 시작으로 스우파 AI댄스나 기안84 드로잉쇼 등 퍼포먼스 라방을 선보여왔다.

CJ온스타일은 15일 자정 모바일 라방을 기점으로 오는 21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총 7회의 방송을 편성했다. 15일부터 17~19일 이어지는 모바일 방송에는 SNL 정이랑이 출연, 새로워진 갤럭시 Z 플립7의 휴대성과 사용성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사전예약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새벽1시 TV라이브와 오전 11시 모바일 라이브를 집중 편성해 막판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다. 방송에서만 무이자 할부와 적립금 1만원, 신세계상품권 10만원 경품 등 사전 예약 혜택도 풍성하다.

CJ온스타일 방송에선 '갤럭시 Z 플립7'의 5000만 화소 고화질 셀피 촬영과 측면 인공지능(AI) 버튼으로 호출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갤럭시 Z 폴드7'으론 더 얇고 가벼워진 디자인과 휴대성, 폼팩터에 최적화된 AI와 2억 화소 카메라, 대화면 디스플레이, 고성능 칩셋 등을 강조할 계획이다. 여기에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가심비 둘 다 잡을 수 있는 '갤럭시 Z 플립7 FE'도 함께 선보인다.

SK스토아는 최근 이어지는 무더위로 여름 침구류 판매량이 급증하자 다양한 냉감 침구류를 론칭해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올 여름 짧은 장마에 이어 무더위와 열대야가 일찍 시작되자 여름 침구를 새로 마련하는 소비자가 늘었다. SK스토아의 지난 6월 한달 간 냉감 침구류 취급액은 전년 동기 대비 48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SK스토아는 단독 상품을 포함해 운영하는 여름 침구 브랜드를 대폭 늘린다. 고객에게 선택의 기회를 폭 넓게 제공하고 더 합리적인 조건의 상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는 15일 오전 11시31분에는 바이빔의 '와플 메쉬 소파패드'를 단독으로 론칭한다.  3D 에어 메쉬 충전재로 뛰어난 쿠션감과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하고 3중 레이어 구조로 열 배출에 탁월하고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패드 1+1 구성이다.

오는 16일 오전 8시3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서는 '루나앤슬립 냉감패드+밴딩형 베개 커버 세트' 판매에 나선다. 이 상품 역시 탄탄한 두께감과 탁월한 냉감 효과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 조건까지 갖췄다.

또한 오는 17일 오전 8시31분부터는 '에어룸 슈퍼쿨링 냉감 침구 풀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접촉 냉감성 원단을 사용해 더욱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하고 냉감을 보존하는 쿨세이브 충전재 등을 통해 오랜 시간 쾌적하게 쓸 수 있다. 

지나송의 '리프 3중직 냉감 침구세트'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17일 오전 4시51분 방송에서는 이 상품은 이불, 논슬립 패드 겸 카페트, 베개커버 등으로 구성됐고 FITI 시험연구원의 냉감수치 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쿠팡이 역대 최대 규모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가뷰티쇼'를 14일부터 내달 3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와우회원은 최대 50% 할인은 물론, 1+1 행사, 사은품 증정, 카드사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메가뷰티쇼에는 닥터지·이니스프리·AHC·달바·라운드랩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 VT '리들샷 100+700 미니 세트', 달바 '화이트 트러플 수프림 인텐시브 세럼 세트', 피카소 ‘스파츌라 브러쉬', 피지오겔 'DMT 패밀리 썬 로션' 등이 있다.


1+1 혜택도 풍성하다.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폼 기획세트', 라운드랩 ‘1025 독도 수분크림 듀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레쉬 선스틱',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플러스', 프리메라 '퍼펙트 오일 투 폼 클렌저'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개 가격에 두 개로 구매할 수 있다.

사은품도 준비했다. 행사 참여 브랜드의 상품 중 ‘메가뷰티쇼' 배너가 삽입된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쿠팡 레디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레디백은 외출 시 간편하게 들 수 있는 다용도 가방으로, 쿠팡의 로켓 로고가 포인트로 새겨져 있다. 수량은 한정돼 있으며, 8월 4일부터 순차 배송한다.

매일 오전 7시에는 하루 특가 '골드박스'가 열린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2종 기획 △피카소 스펀지,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시카 수딩 크림 △아리얼 더 퍼펙트 오일 밤 투 폼 클렌징 등 인기 제품을 하루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카드사 할인도 제공된다. 국민, BC, 삼성, 롯데, 하나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ID당 하루 1회,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20일까지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전체 기간 동안 주차별 테마에 따라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주차는 자외선차단제, 2주차는 클렌징·마스크팩, 3주차는 여름 메이크업·네일·향수 카테고리가 해당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ON국민 민생회복 소비지원 – 물가단속'을 진행한다.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획전으로 구성되며 브랜드 특가, 생필품 할인, 반값 특가 등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온의 대표 브랜드 행사인 '브랜드 판타지'도 물가안정 테마에 맞춰 준비됐다. 14일 '비너스'를 시작으로, 15일 '입생로랑', 16일 '아벤느', 17일 '해피프린스' 등 인기 브랜드들이 차례로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입생로랑 BEST 메쉬 핑크 쿠션 세트 구매 시 향수&립미니 증정'에 선착순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 '아벤느의 여름 수분 충전을 위한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2개 세트구성' 최대 60% 이상 할인, '해피프린스'의 경우 여름용 아기옷 클리어런스 ~70% 세일 및 50%+15% 더블 쿠폰' 혜택 등 시즌 인기 상품이 특별가에 공개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생필품 브랜드 페스타'도 동시 운영된다. 퍼실, 프릴, 베베숲, 라엘, 깨끗한나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생필품 브랜드를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과 최대 10% 결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14일에는 '퍼실 파워젤'과 '프릴 석류 설거지세제'가, 15일에는 '슈퍼대디 아기물티슈'와 '시크릿 생리대', 16일에는 '라엘 유기농 생리대' 등이 특가로 운영될 예정이다. 패션카테고리 역시 '패션 창고 대방출' 기획전을 통해 밀레, 엘칸토, 꼼파뇨, 아레나 등 인기 브랜드의 시즌오프 및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매일 3개의 혜택 상품을 선보이는 '물가단속 반띵지원 프로젝트'도 주목할 만하다. 엘포인트 최대 50% 환급, 반값 구성 등으로 구성된 대표 상품이 매일 공개된다. 14일에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육즙 가득 고기만두(1.035kg 3개입)'를 50% 포인트백 혜택으로 체감혜택가 1만원대에 선보인다. '농심 신라면 120g 20봉' '애플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충전기'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15일에는 '닌텐도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일반판)' 사은품 세트, '닌텐도 신제품 액세서리 5종 세트' '베베쥬 레이크나인카고팬츠 1+1' 등이 대표 상품으로 준비됐다. 이어서 '농심 육개장 사발면 12+12' '플리츠마마 미니보우백팩' '올반키친 삼겹살김치찜' '하남쭈꾸미 3팩 세트' 등 다양한 구성의 특가 상품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14일 단 하루, 코카-콜라와 함께 브랜드 콜라보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올인'은 핵심 파트너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G마켓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을 집중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하는 등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24시간 동안 주요 기획전 코너, 특가딜 코너 및 다양한 알림 아이콘을 통해 G마켓 내에서 올인 브랜드의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주력 상품에 할인폭을 키우고 단독 기획상품도 선보인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14일은 '코카-콜라 데이'로, 코카-콜라의 인기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토레타 △닥터페퍼 △환타 △파워에이드 △조지아 등의 음료를 할인가에 제안하며, G마켓에서 코카-콜라 음료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그 외 일반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카드사 할인도 함께 적용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특별 에디션도 선보인다. 21일 G마켓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6개의 단독 기획상품이다. '코카-콜라+피자헛 사이드메뉴 증정쿠폰' '토레타!+에스파 윈터 부채 증정'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에스파 카리나 포토 카드 증정' 등 코카-콜라 음료와 증정품으로 구성했다. 그 외 한정판 키링을 함께 제공하는 8종 굿즈 컬렉션도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코카-콜라 썸머 페스티벌 굿즈'를 포함, 10시부터 2시간 마다 릴레이로 이어지는 7종 굿즈에 응모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코카-콜라 일회용 카메라, 닥터페퍼 모자/후드티 등 7종 굿즈를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메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1번가가 오늘 밤 12시(15일 00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삼성전자의 신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 자급제 모델의 사전판매에 돌입한다.

90분 동안 진행되는 사전판매 특집 라이브 방송은 초슬림 대화면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7'을 중심으로, 콤팩트한 AI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7' 등 신제품 리뷰와 갤럭시 AI 기능 시연, 기기 활용팁 소개 등 풍성한 콘텐츠로 꾸며진다. 라이브 방송 구매 고객 대상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방송 한정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11번가는 사전판매 기간인 오는 21일까지 사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11페이 결제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256GB 모델을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 512GB 모델로 저장 용량을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11번가는 14일 밤 12시까지 '사전판매 알림신청' 이벤트를 진행, 알림 신청 후 사전판매 기간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Z 플립7'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 2만원'(ID당 2회 참여 가능)을 제공한다. 알림 신청 고객 중 3명 추첨해 '갤럭시 탭 S10+ (Wi-Fi)'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11번가에서 신제품 구매 시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 보장 △1년 후 반납 시 최대 50%의 잔존가 보상 혜택 등을 받아볼 수 있는 삼성전자의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에도 간편하게 가입 신청을 할 수 있다.

11번가는 SK텔레콤 가입 상품도 같은 기간 사전판매 한다. 오늘 오후 5시까지 사전판매 알림을 신청하고 11번가 'T공식대리점'을 통해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Z 플립7'을 사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Tall)'을 증정한다.

여기어때가 춘천 야경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춘천 야경을 소개하기 위해 춘천시와 함께 기획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이달 28일까지 춘천 지역 여행자에게 최대 3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8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31일까지며, 대실을 제외한 춘천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춘천의 야경을 더욱 잘 즐길 수 있는 여러 꿀팁을 소개한다. △춘천투어패스 이용 방법 △썸머워터 페스티벌 참여 방법 △춘천 야경 핫플레이스 안내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악 워터피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참여 행사인 '스플래시 페스타(Splash Festa)'를 개최한다.

스플래시 페스타는 설악 워터피아의 대표적인 여름 행사로 올해는 공연과 이벤트를 더해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체험형 이벤트를 대폭 강화한 설악 워터피아는 이용률이 전년 대비 16%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플래시 페스타는 오전 9시45분 입장 대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저녁 8시 20분까지 총 7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은 '샤크웨이브 풀파티'다. 매일 오후 2시와 4시에 DJ 공연과 댄스 퍼포먼스, 비치볼 게임 등을 진행한다. 야외풀에서는 연령별 수영 대회, 노래자랑, 댄스 챌린지가 열린다. 7월31일부터 8월3일까지는 어린이 대상 마술 공연도 볼 수 있다.


성인을 위한 나이트 스파 풀파티도 운영한다. 1990년대부터 최신 인기 곡까지 다양한 음악과 댄서들의 수중 퍼포먼스로 특별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어트랙션 대기 중에는 동안 다양한 게임도 펼쳐진다. 경품은 설악 워터피아 이용권, 워터밤 또는 퓨처그라운드 초대권 등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기간은 7월 19일부터 8월 16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호텔 서울이 여름철 무더위와 반복되는 일상 속 스트레스로 숙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슬립케이션(Sleep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벤처스 L-CAMP 프로그램 선정 기업인 AI기반 슬립테크 '에스옴니(S-OMNI)'와 맞춤형 수면식품 전문 '로맨시브(Romansive)'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두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잠 못드는 여름 밤, 당신을 위한 슬립 테라피'라는 주제로 수면 질 개선을 통해 정서적, 신체적 웰니스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코웨이 비렉스(BEREX)안마의자 등이 비치된 웰니스 객실 1박과 '솜니아' 3개월 구독권, 코자아 스페셜 키트, AI슬립 솔루션 태블릿을 대여해주는 '웰니스형'과 일반 객실 1박에 '솜니아' 1개월 구독권, 코자아 음료 2병으로 구성된 '일반형' 총 두 가지로 준비했다.

또한, 패키지 판매 기간인 8월31일까지 롯데호텔 서울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솜니아 1개월 구독권과 코자아 2병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에스옴니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브레이너 제이의 숙면 여행'과 로맨시브의 인스타그램 '코자아' 계정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화커넥트는 복합쇼핑문화공간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과 '이장우 호두과자'로 유명한 '부창제과'를 오픈, 디저트 성지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고 밝혔다.

벤슨 서울역점은 압구정 플래그십에 이어 두 번째로 문을 연 정식 매장으로 신상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산 원유와 고급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크루아상, 소금빵 등 베이커리 메뉴와 △라즈베리 루즈소르베 플로트 △럼라임 & 파인애플 플로트 △말차 & 레드빈 쉐이크 등 서울역 특성을 반영한 신메뉴들을 선보인다. 오는 18일에는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에도 문을 열 예정이다.

부창제과는 1963년 경주의 전통 호두과자 브랜드를 창업자의 외손자인 이경원 대표와 배우 이장우가 함께 현대적으로 리브랜딩한 브랜드다. 출시 6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역점에서는 대표 메뉴인 '우유니 소금 호두과자'를 포함해 팥, 완두 등 다양한 앙금의 수제 호두과자와 일본 전통과자 센베이를 활용한 아이스크림 등을 선보인다.

앞서 6월에는 과일 스무디 전문 브랜드 '잠바(Jamba)'를 오픈,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보딩 팩과 와플바이츠 보딩 팩 등 서울역점 특화 메뉴를 판매 중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지난달 21일 오픈한 '워커힐 골프클럽'과 연계한 객실 패키지를 오는 12월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워커힐은 야외 테니스 코트 테네즈 파크와 결합한 '테캉스' 패키지,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연계한 '풀캉스' 패키지에 이어 '골프캉스' 패키지까지 선보이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스포캉스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워커힐 골프클럽 연계 패키지 '더 그린 이스케이프(The Green Escape)'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골프클럽 VIP 타석 60분, 더뷔페 조식을 포함해 호텔 투숙과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VIP 타석은 2인 타석으로 조성돼 있으며, 쇼파와 테이블까지 마련돼 있어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워커힐은 골프클럽 연계 패키지 오픈을 기념해 PGA 마스터즈 오거스타 12번홀을 모티브로 한 '숏게임 콤플렉스' 2인 이용권(60분)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골프클럽 내 뉴욕 전통 스타일 베이글 카페 '오렌지 베이글'에서는 음료 20%, 베이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워커힐 내 레스토랑 이용 시에도 10% 할인 및 리워즈 적립이 가능하다.


워커힐 골프클럽은 단순한 연습장을 넘어 골퍼들을 위한 전문적이고 완결성 높은 인프라를 자랑한다. 61개 모든 타석에 세계적 골프 투어 중계 방송에서 사용되는 탄도 추적 시스템 '탑트레이서'를 설치해 골프볼의 궤적, 스피드, 발사각, 비거리 등 샷 부터 클럽까지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해 골퍼의 완성도 높은 플레이를 지원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도입한 AI 골프 센터에서는 퍼팅, 클럽, 모션 등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장비 추천 및 분석 피드백으로 개인별 최적의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주 도심 속 오아시스를 제안하는 엔포드 호텔이 야외 인피니티풀 '솔레아도(SOLEADO)'의 오픈을 기념해, '프라이빗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중부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인피니티풀 '솔레아도(SOLEADO)' 내에서 보다 여유롭고 독립적인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여름 한정 상품이다.

총 6동으로 운영되는 프라이빗 카바나는 최대 7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전용 공간과 함께, 다이닝 세트가 제공돼 가족이나 커플이 독립된 공간에서 여유롭게 휴식하기에 적합하다. 특히 하이볼 4캔, BBQ, 구운 야채, 치킨, 샌드위치, 과일 등으로 구성된 식음 구성이 포함돼, 야외 물놀이와 함께 간편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용 시간은 △1부(13:00~16:00) △2부(17:00~20:00)로 운영되며, 호텔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경북 포항 지역 해수욕장이 일제히 개장한 가운데, 라한호텔 포항이 알찬 구성의 ‘야식 룸서비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낮에는 3분 거리인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실컷 즐기고, 밤에는 파도소리를 배경 음악 삼아 편안한 객실이나 야외 테라스에서 야식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라한호텔 포항은 전 객실에서 동해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 맛집'으로 유명하다. 라한호텔이 인접한 영일대 해수욕장은 도심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데다 야경이 아름다워 매년 많은 피서객이 찾는 곳이다. 해상 누각과 해양레저시설, 샌드아트 조형물 등 즐길 거리도 다양하다.

라한호텔은 올 여름, 바다의 낭만을 밤낮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야식 룸서비스‘를 준비했다. 1만~3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케이준 샐러드, 치킨 플래터, 챱 스테이크 등 다채로운 메뉴를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모든 메뉴는 호텔 6층 오션뷰 야외 테라스에서도 즐길 수 있으며, △달빛 테라스 해물라면 △달빛 테라스 부채살 짜파구리 △달빛 테라스 국물 떡볶이같이 테라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있다.

'야식 룸서비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 많은 혜택이 따른다. △객실 1박 △야식 룸서비스 이용권 2만원 △카프리썬 써머 스낵팩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로 구성돼 있으며, 요트투어와 서핑강습 등 액티비티와 스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라한호텔 무료 멤버십 클럽라한에 가입하면 객실 1만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용 기간은 8월31일까지.

한편, 오는 7월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영일대 샌드페스티벌'이 열린다. 다채로운 샌드아트쇼와 드론라이트쇼, 버스킹 등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으로,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정서, 신체 발달을 위한 체험 콘텐츠가 가득한 '써머 키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온 가족을 위한 '패밀리 인룸 다이닝'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투숙 시 야외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무제한 이용 가능해 탁 트인 오션뷰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무더위를 피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씨메르'와 신관 1층 로비에 마련된 '네모바지 스폰지밥' 협업 캐릭터 포토존에서 특별한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또 객실에서 아이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치킨&키즈 불고기 세트'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 하바 키즈 라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어 여름방학 체험학습으로 제격이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8월29일까지다.

이와 함께 7월27일까지 '키즈 빌리지'에서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원데이 키즈 클래스를 개최한다. 오는 18일까지 '동물 모양 쿠키 DIY' 요리 수업을, 21일부터 24일까지 팔레트 나이프로 그림을 그리는 '백드롭 페인팅' 클래스를 연다. 매주 주말에는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는 '유아 체육 활동'을 진행한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에서 상시로 운영되는 '전동카 체험'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이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로 예약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 예약 이벤트(Special Deal for Direct Booking Event)'를 2025년 12월 14일(일)까지 진행한다.

혜택으로 일반 투숙보다 조금 더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 1시간 서비스(오후 14시)와 △레이트 체크아웃 1시간 서비스(오후 12시) 2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여행객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혜택을 제공해 편안한 투숙과 함께 합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회원 '글래드 프렌즈(GLAD FRIENDS)' 가입 시 마케팅 수신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쿠폰(△웰컴 드링크 1잔 무료 이용권 △지점별 객실 1만원 할인권)이 제공되며, 공홈족 혜택과 함께 사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예약 건에 한해 진행하며, 데이유즈(Day-use) 상품은 제외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롯데백화점·애경산업·워커힐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