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KCA서비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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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KCA서비스(대표 김혜옥)가 디지털 기반 상담 시스템 고도화와 전문성 기반 경영 성과를 인정받아 '2025 콜센터 산업 발전 유공'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지난 11일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콜센터산업협회(회장 정기주)가 공동 주관한 행사다. 콜센터 산업의 질적 성장을 이끌고 종사자들의 자긍심을 높인 개인·단체에 수여된다. 수상자는 △산업 발전 기여도 △책임경영 △브랜드 평판 △상담사 근무 환경 개선 기여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됐다.

KCA서비스는 지난 1998년 교보생명 서울콜센터로 시작했다. 이어 2017년 고객서비스 전문법인으로 출범한 컨택센터 전문기업이다. '보험의 가치를 전하는 비대면 서비스 선도기업'을 비전으로 보험·여신·디지털 상담 등 특화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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