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배우 조정석이 '직장인들' 시즌2 첫 화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연출: 김민, 강나래)이 오는 8월 9일 시즌 2로 초고속 컴백한다. DY기획 직원들과 스타 의뢰인들이 펼치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담은 색다른 오피스 코미디다.
지난 2월 공개된 시즌1은 참신한 설정과 현실 직장 풍자 코드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공개 6주간 '웃참 유발 오피스물'이라는 평과 함께 다양한 화제성을 모으며 연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시즌2 첫 회에는 연기, 예능, 음악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출격해 리얼한 직장생활 속에서 신선한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연기력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그는 DY기획 직원들과의 티키타카와 범접 불가한 애드리브로 색다른 케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직장인들'은 DY기획의 대표 신동엽을 필두로 'MZ미'를 추구하는 AZ 부장 김민교, 당당한 돌싱녀 과장 이수지, 상사와 후배 사이에 낀 '샌드백 주임' 김원훈, 후배들의 군기반장으로 돌아온 사원 지예은, 84년생 독보적 비주얼의 신입 대리 현봉식, 선배도 놀라게 만드는 능력캐 신입 차정원(카더가든), 열정 넘치는 프로 신입러 심자윤(STAYC 윤) 등 8인의 출연진이 직장인들로 완벽 변신해 매회 특별 게스트와 유쾌한 밀당을 펼친다.
본캐와 부캐를 넘나드는 출연진들의 애드리브 향연과 게스트들의 리얼 반응은 시즌1에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시즌2에서는 한층 강화된 '웃참주의보'를 예고한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오는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