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통합방위 역량강화 위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고성군은 지난 6월30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고성군수를 비롯한 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2/4분기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회의는 통합방위 관련 유관기관 간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강화하고, 변화하는 보 상황에 대응하는 실효적 방위태세 확립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 2025년 고성군 충무훈련 추진 성과 보고 △화랑훈련 준비계획 보고 △기타토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실질적인 정보 공유와 협조방안 논의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군사적 위협뿐만 아니라 화재, 범죄 등 지역 내 치안 및 재난 대응을 위한 협력체계 강화 필요성에도 공감하며, 유관기관 간 유기적인 공조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이번 회의가 유관기관 간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성군 통합방위체계가 한층 강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빈틈없는 방위태세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군은 분기별로 통합방위협의회를 개최해 기관 간 유기적 협업을 강화하고, 지역 안보 환경에 적극 대응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성군, 통합방위 역량강화 위한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