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이호빈 기자] 조아제약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에서 '네고완 1+1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조아 아르기닌 맥스, 봄처녀 뷰티마인 센텔라, 조아 비타비드 ABCD 등 주요 이커머스 제품을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설정 시 제공되는 쿠폰을 활용하면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조아제약의 스테디셀러 '글루타치온 화이트 샤이닝'도 이번 행사에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공된다. 글루타치온 화이트 샤이닝은 신소재 이너 뷰티 음료로서, L-글루타치온 함유 효모추출물, 화이트 토마토, 300달톤의 저분자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등을 함유했다.
조아제약의 이커머스 제품은 특허받은 용기 '조아 세피지 앰플'을 적용해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조아 세피지 앰플은 미국 약전(USP)에서 최고 안전성 등급(Plastic Class VI) 인증을 받은 소재로 제작한 용기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