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6월3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하림(136480)의 간편식 브랜드 'The미식(더미식)'은 여름 보양식의 대표 메뉴인 삼계탕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삼계탕'과 '닭다리 삼계탕'으로 100% 국내산 신선한 닭을 사용했으며, 더미식만의 차별화된 조리 기술로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끓이기 전 닭고기를 한 번 쪄내는 '자숙' 공정을 통해 기름기를 제거하고, 깔끔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삼계탕'은 45호 닭 한 마리를 통째로 사용했으며, 얼리지 않은 냉장육으로 닭고기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하다. 생강, 양파, 마늘 등을 넣고 정성껏 4시간 이상 고아낸 육수에 국내산 수삼, 밤, 잣, 은행, 찹쌀 등을 더해 깊은 풍미와 풍부한 식감을 살렸다.
'닭다리 삼계탕'은 큼직한 통닭다리만을 사용해 한 마리 삼계탕이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삼계탕과 동일한 방식으로 고아낸 국물에 찹쌀을 듬뿍 넣어 구수한 맛을 더했다.
더미식 삼계탕 2종은 상온 파우치 형태로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며, 각 900g, 600g의 넉넉한 용량으로 한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다.
이번 신제품을 포함한 더미식 국물요리는 하림만의 기술력과 장인 내공으로 합성첨가물 없이 자연 재료만을 사용해 맛을 낸다. 또한, 각 국물요리마다 전국의 맛집을 직접 탐방해 레시피를 연구하고, 수차례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맛집보다 더 맛있다는 평가를 받은 제품만 출시하는 것도 차별점이다.
한편, 더미식 국물요리는 상온 제품으로 삼계탕, 닭다리 삼계탕, 소고기육개장, 닭개장, 부대찌개, 소고기미역국, 설렁탕, 사골곰탕, 한우사골곰탕, 닭곰탕, 차돌육개장, 우렁된장찌개, 시래기된장국, 소고기뭇국, 한우소머리곰탕, 묵은지두부김치찌개, 김치콩나물국, 황태콩나물국, 소고기장터국까지 19종과, 냉동 제품으로 한우사태곰탕, 갈비탕, 양지육개장, 한우미역국, 등심부대찌개, 돼지고기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 맑은순댓국, 아욱국, 왕갈비탕까지 10종으로 총 29종이다.

대상(001680) 청정원이 당 섭취 부담을 줄인 '알룰로스 매실청' 제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망을 확대한다.
대상 청정원은 여름철을 앞두고 건강한 아이스 음료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지난 4월 '알룰로스 매실청'을 컬리에 단독 출시했다. 이후 건강한 단맛과 높은 활용도 측면에서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대상은 컬리 외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유통을 확대해, 청류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할 계획이다.
'알룰로스 매실청'은 설탕과 유사한 단맛을 가지며 체내에서 대부분 대사 되지 않고 배출되는 알룰로스와 열과 산에 강해 분해되지 않는 프리바이오틱스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함량을 대폭 줄였다. 시중에 판매 중인 매실청 제품 중 상위 세 개 제품의 표준값 대비 당류가 50% 낮아 더욱 인기가 많다.
뿐만 아니라, 잘 익은 국내산 청매실을 원료로 사용해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렸다. 액상형으로 찬물에도 잘 녹아 무더운 여름 탄산수와 3:1 비율로 섞어 매실 에이드로 즐기거나 볶음과 조림, 양념장 등에 설탕이 필요할 때 사용해도 좋다. 또 생선이나 육류 요리 시 잡내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알룰로스 매실청'은 컬리와 쿠팡, B마트 등 주요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월 이후에는 농협과 롯데마트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097950)은 자사 공식몰 CJ더마켓의 오픈 6주년을 맞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리곰'과 협업한다. 이번 콜라보는 CJ더마켓 핵심 고객층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고객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CJ더마켓과 '벨리곰'은 이번 협업을 통해 만두 모자를 쓴 '벨리곰' 인형 키링과 장바구니 키링 세트 등 실용성과 귀여움을 모두 갖춘 한정판 굿즈 2종을 선보인다. 이 굿즈는 오는 7월 한 달간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the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미니게임, SNS 팔로우,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 상품 구매 등 총 9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개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더마켓X벨리곰' 콜라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the프라임'은 월회비 990원 또는 연회비 9900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CJ더마켓만의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회원들에게 10% 구매 적립과 월 1회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프라임' 회원 수는 지난 3월 말 기준 15만5000명을 돌파했으며,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6% 증가한 수치다.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 6주년을 기념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담은 '더세페'도 실시한다.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할인 행사에서는 CJ제일제당의 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열흘 동안 매일 최대 66% 랜덤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매일 선착순 400명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매일 오전 9시 열리는 타임특가 행사에서는 '비비고 왕교자'와 '고메 중화요리' 등 인기 상품들을 한정 수량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삼양식품(003230)은 오는 7월1일부터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을 찾는 시민들이 보다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푸드존에 고객 참여형 팝업존을 운영한다.
서울시가 운영하는 한강공원 수영장은 도심 한가운데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물놀이를 즐기며 폭염을 피할 수 있는 서울 대표 피서지로 각광받고 있다. 16년 만에 야간 개장도 진행했던 지난 해 총 이용객은 2023년 대비 45% 증가한 약 31만명으로 집계됐다. 올해에는 뚝섬·여의도·잠원한강공원 수영장과 잠실·양화·난지한강공원 물놀이장 등이 오는 8월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삼양식품은 한강공원 수영장의 공식 협력사로 참여하여, 총 6곳의 한강 야외수영장, 물놀이장에서 브랜드 팝업존을 선보인다. 삼양식품 팝업존에서는 삼양라면, 탱글, 맵탱 등 브랜드를 소개하고, 컬러풀한 여름 무드와 브랜드 콘셉트를 담은 포토존을 통해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인증샷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도 브랜드 무드에 맞춰 배치해 한강수영장 안에서 쾌적한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극성수기 기간인 7월25일부터 8월17일에는 방문객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스텝퍼 펀치', '순간 타임 맞추기', '에어볼 잡기'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 SNS에 인증사진을 남기면 되는 '팝업존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돼 있다. 방문객에게는 수영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치타올, 방수돗자리, 메시백, 지비츠, 컵·캔 슬리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한강공원 수영장 푸드존에서는 삼양식품의 다채로운 라면을 판매할 예정이다. 방문객이 라면을 찾는 상황과 개인의 취향, 기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삼양라면, 맵탱, 맛있는라면 등 국물 라면을 비롯해 탱글, 짜짜로니, 간짬뽕 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삼양식품의 제품은 다른 라면 대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돼, 시민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삼양식품은 이번 협력을 통해 한강수영장에 배치되는 파라솔, 테이블, 의자 등 주요 편의시설 교체를 후원하며, 시설 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깔끔하고 쾌적해진 환경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풀무원(017810)식품은 8가지 치즈를 가장 맛있는 조합으로 담아 치즈의 풍미를 살린 냉동피자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 2종(클래식토마토, 스윗치즈)을 출시했다.
'8치즈블렌딩 치즈피자'는 8종의 치즈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치즈의 깊은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선한 생치즈인 모짜렐라와 크림치즈는 물론,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고다, 에멘탈, 까망베르 등 풍미가 깊은 숙성치즈를 균형 있게 담아내 치즈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단순히 여러가지 치즈를 담은 것이 아니라 치즈마다 다채로운 숙성 정도, 원료, 풍미 등을 고려하여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했다.
또한, 사용된 8가지 치즈의 이름과 특징을 제품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표시해 소비자가 한눈에 제품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토마토의 풍미를 살린 '클래식토마토'와 고소하고 달콤한 '스위치즈' 2종으로 선보인다. '클래식토마토(340g)'는 바삭하고 쫄깃한 정통 도우에 신선한 토마토소스를 더해 클래식한 치즈피자의 맛을 살렸다. '스윗치즈(330g)'는 폭신하고 부드러운 도우 위에 고르곤졸라 치즈와 달콤한 꿀을 더해 따로 꿀을 찍어 먹을 필요가 없고,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고소하고 달콤한 매력을 담아냈다.
조리법은 매우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로 170℃에서 10분 내외 조리하거나 또는 전자레인지 5분 조리로도 집에서 손쉽게 전문점 스타일의 치즈피자를 완성할 수 있다.

남양유업(003920)이 지난 28일 인천 월미도 키즈 테마파크 방문객을 대상으로 자사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 5000여 개를 증정하는 '전국민 간식어택' 캠페인을 진행했다.
'전국민 간식어택'은 매월 진행되는 소비자 참여형 SNS 이벤트로,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6월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에 맞춰,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테마파크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병행했다. 남양유업은 방문객들이 즐겁고 건강한 나들이를 보낼 수 있도록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요구르트 '이오' 80㎖를 증정하는 제품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비자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0일까지 현장에서 받은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연간 이용권 △이오 유산균음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오'는 1996년 출시된 장수 요구르트 브랜드로, 한 병에 유산균 100억마리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 25가지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인식되고 있다. 또한 해썹(HACCP) 등 국내외 품질 관리 시스템을 전 생산 단계에 적용하고, 까다로운 원료 선정 기준을 통해 안심 먹거리로서의 신뢰도도 높이고 있다.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6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하이뮨 액티브 버라이어티팩'을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하이뮨 액티브의 다양한 맛을 골고루 구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밀크쉐이크 제로', '딥초코 제로', '커피', '딸기', '바나나', '쿠키앤크림' 총 6가지 맛을 각각 3개입 씩 총 18개입으로 구성된 혼합 세트로 다양한 맛을 부담없이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단백질 음료를 처음 접하는 친구나 직장 동료, 가족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하이뮨 액티브 버라이어티팩은 오직 일동후디스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런칭 기념 '네이버X하이뮨 신상위크'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하이뮨 신상품을 최대 58%로 만날 수 있으며, 매일 갱신되는 추가 할인 쿠폰 및 상품별 최대 적립금 19%,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라이브 구매자 실시간 경품 추첨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페스티벌 첫날인 6월30일 오후 9시에는 네이버 대표 라이브인 '신상잇쇼'를 통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7월3일 오전 10시 쇼핑 라이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전 상품을 약속한 배송 예정일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네이버 N배송'도 진행된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무더위로 식욕이 저하되기 쉬운 시즌을 맞아 그린티를 더한 아이스 티와 디저트 페어링까지, 입맛을 깨울 '그린티 컬렉션 페어링 가이드'를 선보인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깔끔한 그린티에 다양한 변주를 더한 그린티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다. '그린티 위드 엘더플라워'와 '그린티 위드 레몬' 2종이다. 그린티 위드 엘더플라워는 은은하게 느껴지는 스모키 향의 그린티에 플로럴한 향이 더해져 산뜻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다. 특히 진한 버터 풍미에 말차를 더한 '말차 티 비스킷'과 조합하면 최상의 페어링을 완성한다. 시선을 사로잡는 찻잎 모양의 말차 티 비스킷은 바삭한 식감과 고소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청량한 여름의 티타임에 한층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깨우고 싶다면 '그린티 위드 레몬'과 '피카딜리 레몬 커드 비스킷'의 페어링을 추천한다. 상큼한 레몬 향이 어우러진 '그린티 위드 레몬'은 깔끔한 맛과 편안한 목넘김이 특징이며, 진하게 우린 후 얼음을 넣어 아이스 티로 즐기면 제격이다. 여기에 피카딜리 레몬 커드 비스킷을 곁들이면 상큼하고 달콤한 풍미가 여름의 분위기를 더욱 산뜻하게 살려준다.
포트넘 앤 메이슨의 그린티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아트&사이언스점, 대구점 총 6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SSG닷컴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포트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국내 미출시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화요가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신제품 '화요19金'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화요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최초로 광고 모델을 기용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조하고 MZ세대 타깃 확대에 나섰다. 광고 영상은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의 배우 김민하와 함께 '화요19金'이 추구하는 행복의 가치를 당차고 주체적인 태도로 풀어냈다.
영상 속 김민하는 무채색 옷차림의 사람들 사이에서 붉은 계열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다. 이는 열정, 도전, 에너지 등을 상징하는 붉은색 패키지가 특징인 '화요19金'의 컨셉을 시각적으로 반영했다. 김민하는 내레이션을 통해 "행복을 마냥 기다리지도, 무작정 쫓지도 않겠다"며 "행복은 선언하는 사람의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화요19金'은 '오늘 행복할게'라는 슬로건 아래, 도전적이고 열정적으로 행복을 찾는 MZ세대를 응원하고자 화요가 10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옹기 숙성 원액에 황금빛이 특징인 오크 숙성 원액 10.9%를 함유해 부드럽고 섬세한 맛을 완성했다. 알코올 도수는 19도로 너무 높지도, 낮지도 않아 화요19金의 복합적인 아로마와 깊은 풍미를 가장 이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도수다. 광주요 직영점(북촌점, 한남점, 이천센터점), 스마트오더 플랫폼, 전국 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드람이 국내산 도드람한돈 안심 부위를 활용한 프리미엄 반찬 '한돈 안심 장조림(1㎏)'을 출시하며 대용량·고품질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단독 상품으로, 5월 말 출시해 전국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도드람이 선보인 '한돈 안심 장조림'은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안심 부위를 사용해 장조림 고유의 정갈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메추리알과 꽈리고추를 더해 재료 간 조화를 높였으며, 다양한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별도 조리 없이 바로 꺼내 먹을 수 있어 바쁜 날에도 부담 없이 한 끼를 챙길 수 있다.
1㎏ 넉넉한 구성은 가족 식사는 물론, 명절이나 손님 초대, 캠핑 등 많은 양이 필요한 식사 자리에서도 유용하다. 자주 장을 보지 않아도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 식사 준비 시간을 줄이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도 잘 맞는다.
이번 제품은 창고형 유통 채널에서 높아지는 대용량 간편식 수요와 품질을 우선하는 소비자 니즈를 모두 반영해 기획됐다. 도드람한돈을 주재료로 사용하고 활용도 높은 구성을 더해 프리미엄 HMR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도드람은 앞으로도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프리미엄 간편식을 꾸준히 확대하며 전문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가 지난 28일 서울 광진구 대형 복합시설 '구의 이스트폴'에 신규 매장을 동시 오픈했다. '구의 이스트폴'은 주거, 오피스, 문화시설이 어우러진 복합 상권으로, 다양한 소비층이 유입되는 점에서 외식 브랜드의 전략적 출점지로 주목받고 있다.
더플레이스 구의 이스트폴점은 일상 속 여유를 지향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콘셉트를 반영해 아늑한 테라스 감성을 살린 공간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최근 오픈한 강동 아이파크더리버점에서 호응을 얻은 오픈 키친 형태의 화덕을 매장 중앙에 배치해, 수제 도우에 신선한 재료를 얹어 화덕에서 바로 구워내는 생생한 조리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화덕피자 외에도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로 만든 파스타와 스테이크, 다양한 와인과 함께 더플레이스만의 특별한 다이닝을 여유롭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제일제면소 구의 이스트폴점은 별미 국수와 모던 한식 요리를 선보이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한옥의 처마와 격자 문양 등 전통 요소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거주, 업무 복합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1인부터 6인까지 다양한 형태의 좌석을 갖췄으며, 쫄깃한 생면으로 만든 샤브 칼국수, 비빔밥 등 든든한 식사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전 메뉴는 테이크아웃도 가능해 간편함을 더했다.
양 브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플레이스는 7월4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프리미엄 와인잔인 '리델잔', 칠링백, 화덕피자 무료 쿠폰이 포함된 '스페셜 와인 굿즈'를 증정한다. 이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13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7월 말까지 평일 오후 4시 이전 매장을 방문해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메뉴 1개당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스페셜티 로스터리 카페 '테일러 커피'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해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 커피로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제일제면소도 7월4일까지 이벤트를 운영한다. 평일 오후 12시 이후 샤브 칼국수 메뉴 2인 이상 주문 시, 선착순 20팀에게 '고기 왕만두'를 증정한다. 평일 오후 4시 이후 혹은 주말 방문객에게는 '매콤 낙지볶음' 주문 시 주류 1병을 1000원에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테이블 당 1병 한정)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를 대거 출시하며 내달 1일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는 '넘침주의' 파스타 3종과 리조또 1종 등 메인 메뉴 이외에도 보다 완벽한 풀코스를 선사할 애피타이저와 사이드 메뉴 등 총 7종이다.
'넘침주의(Overflow)' 시리즈는 말 그대로 디쉬 위에 넘칠 듯 가득 담긴 푸짐한 양을 의미하는 것으로, 무더위 체력소모가 많은 여름철을 든든하게 책임져 줄 매드포갈릭의 야심찬 메인 메뉴다. 베이스 소스에 따라 레드, 로제, 화이트 세 가지로 선보이는 파스타와 신선한 해산물을 가득 넣은 매콤한 리조또 1종까지 총 4종으로 선보인다.
진한 라구 소스에 특제 갈릭 페이스트와 생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넘침주의 파스타 로제'와 신선한 바지락과 풍미 가득한 갈릭, 바질을 더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봉골레 파스타 '넘침주의 파스타 화이트'는 기본에 충실한 맛을 유지하는 한편 아낌없이 넣은 재료로 깊은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지락과 가리비, 새우, 홍합 등 다채로운 해산물을 가득 담아낸 '넘침주의 파스타 레드'는 동일한 베이스에 면 대신 밥으로 조리한 '넘침주의 리조또 레드'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부드러운 매시드 포테이토에 바삭하게 튀긴 버섯과 미니 양배추를 곁들인 애피타이저 '크리스피 베지 플래터'와 클래식한 사이드 메뉴로 선보이는 '매시드 포테이토', 신선한 야채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중심으로 블랙 올리브, 그라나 파다노 치즈에 시저드레싱을 더한 '치킨 시저 가든 샐러드'도 새롭게 추가됐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SNS 이벤트도 눈에 띈다. '넘침주의' 시리즈를 주문한 고객이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인 식사권(총 30명)을 증정하는 '신메뉴 인증샷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또한, '신메뉴 소문내기 이벤트', '신메뉴명 릴레이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신메뉴에 대한 고객 관심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와의 접점을 자연스럽게 확장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장 방문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뿌링클 나쵸' 1봉지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bhc선릉역점, #bhc선릉점, #bhc아이스가든점, #롯데월드콜팝 등) 중 해당 매장에 맞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bhc 선릉역점은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직영 매장으로, 강남 도심 오피스 상권을 겨냥한 다이닝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bhc pop 아이스가든점은 대표 간식 메뉴인 '콜팝'을 중심으로 한 전용 매장으로,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 실내 스케이트장 내에 위치해 있다. 스케이팅을 즐기는 고객은 물론 일반 방문객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카페, 식당, 체험시설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7월 이달의 도넛으로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여름철을 맞아 시원한 음료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도넛' 콘셉트로 기획했다. 땅콩을 메인 재료로 활용해 고소한 풍미와 크런치한 식감을 강조했다.
'크런치 카라멜 꿀땅콩'은 카라멜 코팅을 한 링 도넛에 꿀이 코팅된 땅콩을 듬뿍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카라멜과 꿀의 달콤함과 땅콩 본연의 고소한 맛은 물론 땅콩 원물이 오도독 씹히는 크런치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가 7월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멤버스'를 통해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첫 주문 프로모션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 △7월 구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으며, 7월 각 프로모션 일정에 맞추어 진행된다.
'첫 주문 프로모션'은 '이디야멤버스' 앱 배달 또는 픽업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만명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추천조합 3종(달콤 초코 세트, 든든 베리 망고 세트, 상큼 자몽 세트)에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스크래치 복권 프로모션'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달 출시된 신제품 요거트 아이스크림 4종(내 맘대로 요거트, 달콤 초코 세트, 든든 베리 망고 세트, 상큼 자몽 세트)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300원부터 최대 3000원까지 다양한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7월 구독 서비스'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음료 3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기존에는 아메리카노(L)만 구독 가능했으나, 이번에는 바닐라라떼(L), 딸기듬뿍라떼(L), 감귤레몬에이드(L)까지 선택의 폭이 확대됐다. 각 음료 1잔 가격으로 구독권을 구매하면, 7월 한 달간 해당 음료를 매일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구독권은 7월 한 달 동안 매일, 음료별로 선착순 100매씩 한정 판매되며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롯데관광개발(032350)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최고층에 위치한 '스카이뷰 라운지 38'에서 한국 전통 다과상을 모티브로한 K스타일의 '하이티 세트(High Tea Set)'를 새롭게 선보인다.
시금치 크레페, 말린 대추 고명을 얹은 불고기 미니번 등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3종의 세이보리와 제주의 상징인 돌하르방 케이크를 비롯해 망고, 딸기, 체리 돔 등 5종의 각양각색의 디저트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테라로사 커피 또는 프리미엄 티 2잔도 포함되어 있다.
오후나 저녁에 음식, 빵, 케이크를 차와 함께 먹는 것이 전통 하이티인만큼 오후 12시부터 선보이며 늦은 밤 10시까지 시간을 연장해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제주의 뷰를 즐기며 미식여행을 더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마카오 '로부숑(JOEL ROBUCHON)'에서 헤드 파티시에를 역임했던 프랑스 국적의 총괄 파티시에인 조나단(Jonathan Touitou)이 직접 선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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