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남양유업이 오는 30일까지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구매 인증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군 장병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밀리터리 에디션을 구입한 뒤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이 가운데 참여자 3명을 ‘베스트 포토상’으로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세부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지난 19일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청년 훈련병들의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해 육군훈련소와 불가리스 16만 개를 무상 후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와 연계해 출시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은 군복의 디지털 패턴 디자인과 군 장병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만든 패키지다. 한정판 패키지로 후원 수량을 포함해 약 44만 개가 생산되며, 일반 소비자들도 대형마트 등 전국 유통망을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국군 장병에 대한 응원과 격려에 동참할 수 있도록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단순한 소비를 넘어 브랜드 경험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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