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제철 신선 먹거리부터 집밥 반찬, 와인, 생필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제철 과일로 천도와 백도의 각기 다른 두 장점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신비복숭아(5입~9입)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2000원 할인한다.
신비복숭아는 산지 기상여건으로 생산이 줄었지만 높은 당도로 고객 반응이 좋은 과일인 만큼 이마트는 적극적으로 물량 확보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육류는 취향에 따라 골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우는 팔공상강한우(냉장) 전품목을, 수입육은 자유방목 블랙앵거스(냉장/호주산) 전품목을 대상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30%, 40% 할인한다.

인기 먹거리를 중심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0%, 이마트 e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다양한 주류 행사도 펼쳐진다.
와인은 약 400여종을 대상으로 하는 클리어런스 행사로 크로닉셀라 핑크페달스(750ml) 등 와인을 삼성카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하고, 베비치 말보로 피노누아(750ml)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하이네켄 논알콜(500ml/캔), 카스 레몬 스퀴즈 0.0(330ml/캔) 등 논알콜 행사상품 7종은 1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한다.
봉지라면은 열라면 등 오뚜기 7종과 로스팅 정면 등 풀무원 8종을 대상으로 각 브랜드 별로 2개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생필품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스텐 보관용기도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 판매하며, 크리넥스 3겹 내츄럴 소프트 화장지(30m*30롤)는 1개 구매 시 1개를 증정한다.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특가 행사도 준비했다.
다우니 실내건조/탈취파워 섬유유연제(2L/2.6L 각), 하기스 맥스 드라이 보너스팩/네이쳐메이드 썸머기저귀를 각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하고, 슬릭 엣지 면도날(12입)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3주차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그룹 20개 참여사가 함께하는 대규모 통합 쇼핑 축제로, 롯데마트는 핵심 참여사로서 지난 5일부터 역대급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해왔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 선호도가 높은 신선 식품과 생필품을 초저가로 선보인 결과, 높은 호응과 함께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실제로 6월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행사 실적을 살펴보면 반값 행사를 진행했던 한우와 수박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각각 120%, 70%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수박, 행복생생란, 호주산청정우 척아이롤 등 일별 특가 상품은 오픈런 현상까지 불러일으킬 만큼 인기를 끌며 준비된 물량 대부분이 소진됐다.
롯데마트는 이번 3단계 행사에도 주말 동안 고객 수요가 높은 인기 먹거리를 중심으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은 롯데마트 한우 전문 MD가 직접 직경매에 참여해 선별한 최상위 1++(9) 등급 한우 '마블나인' 전품목을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마블나인 등심' '마블나인 국거리/불고기' 등이다. 20일과 21일 이틀간은 '애호박(개/국산)' 2개 이상 구매 시 500원 할인해 판매하며 '비빔면 전품목'은 행사 카드(롯데/신한/KB국민/삼성카드)로 2개 이상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3일간은 '파프리카(개/국산)'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내 신선식품 최대 50%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엘포인트 회원은 '천도복숭아'와 '신비복숭아' 전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수박' 전품목은 1만원 할인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미국산 척아이롤/부채살/살치살(각 100g/냉장)'은 40% 할인하고, '하림/참프레 닭볶음탕용 손질닭(각 800g/냉장/국산)'은 1+1 행사로 판매한다. '손질 민물장어(100g/냉장/국산)'와 '국산문어(100g/냉장/국산)'는 정상 판매가 대비 각각 40% 이상 할인해 판매한다.
가공식품과 생필품도 반값 할인과 골라담기 행사로 고객부담을 낮췄다.
홈플러스가 19일 충남 당진에서 재배한 신선한 '당진 황토 감자(1.8kg, 봉)'를 홈플러스 최초로 선보인다.
'당진 황토 감자'는 감자 주산지인 충남 당진 지역의 100% 황토 토양에서 자란 프리미엄 감자다. 이 지역은 황토로 이루어진 비옥한 농지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으며, 토양 속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성분 덕분에 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난다.
특히 황토는 일반적인 사질토(모래 성분이 섞인 흙)와 달리 수분 유지력과 통기성이 뛰어나 감자 생육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품질 높은 감자 재배에 탁월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당진 황토 감자'는 서해의 청정 해풍과 큰 일교차 속에서 천천히 익어간다. 이러한 자연환경은 감자의 당도를 높여, 깊고 자연스러운 단 맛을 선사한다. 또한, 삶거나 찔 경우 겉은 탱글 하며 속은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본 상품은 산지 선정부터 수확 시점까지 출시 3개월 전부터 치밀하게 사전 기획된 홈플러스만의 전략 신상품으로, 이달 19일부터 7월2일까지 14일간 전국 홈플러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는 7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최저가에 판매한다.
CU가 지난달 CU 올림픽광장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을 이달 18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 내놓는다.
지드래곤(G-DRAGON)의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협업한 두 번째 상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우주로 나아가는 세계관을 반영해 지난달 27일부터 CU 올림픽광장점에서 하루 8,888캔 한정으로 판매 중이다.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레드 와인 베이스의 생과일 하이볼로, 탄닌감 있는 레드 와인을 넣어 은은한 포도향이 레몬의 산미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와인 애호가 지드래곤이 가장 좋아하는 맛으로 꼽은 상품이다.
피스마이너스원 레드 하이볼은 첫날 판매 개시 시간 전부터 외국인을 비롯한 오픈런 고객들로 인해 100m에 이르는 대기 줄이 만들어졌으며 판매 시작 7시간여 만에 8888캔이 소진될 정도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후에도 해당 상품은 매일 판매 한정 수량인 8888개가 연이어 완판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갔다.
CU는 피스마이너스원과의 두 번째 합작품을 전국 1만8600여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모든 준비를 마쳤다. K-컬처의 독보적인 아티스트인 지드래곤이 참여한 맛있고 패셔너블한 상품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끈다는 전략이다.
CU는 지난 4월 말, 피스마이너스원 IP를 활용한 첫 번째 주류인 피스마이너스원 블랙 하이볼을 판매했다. 판매 당일 CU의 자체 커머스앱 포켓CU에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888개 물량이 1초도 채 안 돼 완판됐으며 오프라인 CU에서도 판매 시작 3일 만에 초도 물량 88만 캔 전량 소진되며 상반기 편의점 최고 히트 상품에 등극했다.
이후 긴급 추가 생산한 12만 캔까지 순식간에 팔려나가며 판매 나흘 만에 100만 캔으로 CU의 역대 주류 상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500만 캔을 넘어섰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인천-도쿠시마' 단독 취항 중인 이스타항공, 종합식품기업 하림과 협업해 출시한 '도쿠시마 라면'이 판매한지 3주 만에 30만개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라면 카테고리 내에서 스테디셀러 인기 라면인 육개장, 불닭볶음면과 함께 베스트 3위권 내에 진입했다.
도쿠시마 라면은 일본 도쿠시마현 특유의 라멘 스타일을 모티브로 개발되었다. 간장 베이스 소유 라멘과 진한 국물의 돈코츠 라멘의 특징을 모두 갖추고 있다. 여기에 날계란, 청귤 등의 도쿠시마식 라멘 식문화 특징을 반영해 식감이 살아 있으면서도 국물 맛을 헤치지 않는 계란 블록과 느끼함을 날리고 산미를 주는 청귤소스를 더했다.
도쿠시마 라면은 출시 직후부터 도쿠시마현의 특징을 담은 패키징으로 이목을 사로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출시한지 7일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하였으며, 이에 힘입어 출시 이후 현재까지(5/28~6/18) 라면 카테고리 매출도 전년 동기간 대비 두자릿 수 상승한 결과를 보였다.
세븐일레븐의 도쿠시마 라면은 특히 3040 남성에게서 높은 수요를 보였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3040 남성의 매출이 전체 매출의 절반 가량을 차지했다. 이는 보편적으로 매운 비빔라면에 여성 수요가 몰리는 데 비해 순한 맛의 국물라면에 3040 남성층의 손이 많이 가기 때문이다.
실제로 세븐일레븐 매출 분석에 따르면 불닭볶음면과 같이 매운 비빔라면에는 20~40대 여성 매출 비중이 월등히 높은 데 비해 진라면 순한맛, 사리곰탕 등 맵지 않은 국물라면에는 30~40대 남성 매출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해오고 있다.
도쿠시마 라면은 현재 세븐일레븐 점포 외에도 이스타항공 인천-도쿠시마 기내식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라면 패키징에 기재된 QR코드를 촬영하면 도쿠시마현의 추천 여행 코스와 음식점, 쇼핑 등 주요 관광정보도 함께 볼 수 있어 여행 준비를 미처 하지 못한 관광객들에게 유용하다. 현재 해당 노선 기내식에서도 높은 순위권을 차지하며 여행객들의 흥미를 얻고 있다.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팝마트 명동 프리미엄 테마샵에 '우주 오락실' 콘셉트의 메가 스페이스 몰리 체험형 공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공간은 팝마트 대표 IP '메가 스페이스 몰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메가 스페이스 몰리의 다양한 제품과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약 두 달의 기간 동안 메가 스페이스 몰리 신제품 출시에 맞추어 우주 오락실의 게임과 공간 디자인이 변경될 예정이다.
6월19일부터 진행되는 첫번째 게임은 각 국가의 꽃을 테마로 한 '메가 스페이스 몰리 개화시리즈'를 테마로 기획되었으며, '나의 행성에 우주 정원을 만들어라'는 미션 아래 지구와 대결해 우주 정원에 심을 꽃 아이템을 획득하는 스토리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배틀 게임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게임 플레이어가 돼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인증샷을 매장 내 스텝에게 확인 받으면 게임에 도전할 수 있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은 '메가 스페이스 몰리 개화 시리즈'의 17가지 제품 카드 중 세 장을 랜덤으로 골라 제한 시간 내에 어느 지역의 꽃인지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춘 수만큼 코인이 제공되며, 한국 한정판인 무궁화 카드를 뽑으면 보너스 코인 1개를 추가 증정한다.
게임에서 획득한 코인만큼 경품존에서 한국 한정판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캡슐 뽑기를 돌릴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피어(PEER) 매장에서 '서스테이너블 프로젝트-피어×큐클리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스트릿 패션 편집숍 피어(PEER)와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큐클리프(CUECLYP)가 협업해 진행한다. 피어의 재고 상품 200여 점을 폐기물 기반 재생섬유로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잡화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널스백' '볼링백' '미니 볼링백' 등이다.
이 외에도 자원 순환의 과정을 시각화한 브랜드 스토리존이 마련되며,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하루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폐기 현수막을 활용한 배지 제작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끝.
롯데백화점이 6월20일부터 수도권 주요 점포(일산점·김포공항점 제외)에서 고당도 수박만을 담은 '간편 수박 도시락'을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당도 12brix 이상의 수박을 비파괴 당도 선별 방식으로 골라내고, 그 중에서도 과육 중심부만을 담아낸 고품질 고당도 수박이다. 특히 한 통(8kg) 기준 약 30% 수준(2.5kg)의 고당도 과육만을 엄선해 당도와 식감을 모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간편 수박 도시락'은 1팩에 1만 4900원에 판매하며, 기후 및 산지 작황에 따라 가격 및 운영시기는 변동 될 수 있다.
LF의 대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HAZZYS GOLF)'가 골프의 새로운 팀 문화를 제안하는 '팀 스포츠(Team Sports)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팀 스포츠 라인은 세계 골프 국가대항전인 '라이더컵(Ryder Cup)'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한 시즌 한정 캡슐 컬렉션이다. 라이더컵은 골프계에서 가장 전통 있고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로, 미국과 유럽의 골프 대표팀이 2년에 한 번씩 맞붙는 국가 대항전이다. 헤지스골프는 라이더컵을 모티브로 하는 신선한 컬렉션을 통해 여름 시즌 신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나아가 필드를 팀으로 즐기는 새로운 패션 스타일과 문화를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필드 위에서도 하나된 팀처럼 연출할 수 있는 색감이다. 기존의 파스텔 중심의 색채 구성에서 벗어나 생동감 있는 컬러와 강렬한 컬러 블록 포인트를 적용해 팀의 통일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시각적인 활력을 더한다.
특히 레드와 그린의 대결 구도로 설정하고, 카라넥 하단과 허릿단, 반팔 소매 끝, 슬리브리스의 목 부분, 모자의 밴드 부분 등 아이템 곳곳에 팀을 상징하는 포인트 컬러를 활용해 재미 요소를 녹여냈다.
팀 스포츠 라인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포티한 감성을 기능성 소재와 디테일에 접목했다. 더운 날씨 속에서도 경기 중의 쾌적함을 위해 시어서커, 메쉬, 스카시 등 냉감 및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집중적으로 사용했다. 또한, 티셔츠의 등판에는 그래픽 펀칭 타공을 적용해 즉각적으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며, 암홀 하단에는 웰딩 아일렛을 적용해 통기성을 한층 강화했다.
대표 아이템은 남성용 '사선 조직 반팔 카라 티셔츠'다. 깔끔한 화이트 솔리드 컬러에 비대칭 사선 패턴을 적용해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한 제품이다. 흡습 속건 기능성이 뛰어난 메쉬 자카드 원단으로 한여름에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소매 패턴 설계와 팔을 들어도 옷이 당겨지지 않는 심리스 암홀을 적용해 실제 플레이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여성용으로는 '컬러 블록 슬리브리스'가 세트로 구성돼 세련된 팀 골프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크로쉐 니트 슬리브니스'와 '니트 플리츠 스커트'도 주력 아이템이다. 까슬한 촉감의 스카시 조직으로 제작해 땀이 나도 쉽게 달라붙지 않는다. 또, 온도가 낮아지면 열을 방출하고, 높아지면 열을 흡수하는 'PCM 프린트 공법'을 적용해 장시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역동적인 그린 컬러에 소매와 스커트 밑단에 화이트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비대칭 사선으로 동일한 컬러 포인트가 적용된 남성용 카라 티셔츠도 함께 구성돼 세련된 팀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팀 스포츠 라인은 허리에 냉감 밴드 디테일을 더한 조거 팬츠, 흡습 속건 및 사방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필드용 반바지, 블루종 핏으로 체형 보정이 가능한 티셔츠, 모크넥 냉감 반팔 티셔츠 등 남성용 7가지, 여성용 8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래그런스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이달 대표 향 '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여름 시즌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베르가못 앤 화이트 로즈'는 화이트 로즈의 풍성한 꽃향기에 베르가못과 서양배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향이다. 꽃이 활짝 핀 듯한 생동감과 과일의 청량함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철에도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높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퍼퓸드 미스트 △퍼퓸드 밤 △오 드 퍼퓸 미니 등 총 3종으로 여름철 사용에 적합한 제형과 높은 휴대성, 다양한 활용도를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퍼퓸드 미스트'는 물처럼 가볍게 분사되는 바디 미스트로 향기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강원도 해양심층수를 베이스로 한 에탄올 프리 제품으로 3중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비오틴 등을 담아 여름철 지친 신체 부위에 활력과 생기를 전달한다. 바디는 물론 헤어에도 사용 가능하며, 샤워 후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퍼퓸드 밤'은 피부에 펴 바르는 젤리밤 형태의 고체향수로 손끝이나 발끝 등 건조한 부위에 사용하면 은은한 향과 함께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왁스를 사용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향이 오래 지속된다. 해당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 드 퍼퓸 미니'는 기존 50ml 향수의 휴대용 버전으로 파우치나 주머니에 간편하게 넣을 수 있는 18ml 사이즈로 출시했다. 외출이나 여행 등 이동이 많은 여름철에 특히 유용하다.
로이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7월6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퍼퓸드 미스트, 오 드 퍼퓸 미니 등 주요 제품에 대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간편히 신발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티슈형 '신발클리너'를 신규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발의 묵은 먼지부터 얼룩까지 물 없이도 빠르고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신발을 닦을 때 만들어지는 미세한 거품이 신발이 상하지 않게 부드럽게 해주며,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이 함유돼 닦은 후에도 표면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신발을 닦으면서 은은하게 퍼지는 민트향은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새롭게 출시된 신발클리너는 티슈형으로 한 장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성도 뛰어나다. 가방이나 차 안, 필요한 곳에 넣어두고 외출 전후로 언제든 필요할 때 편히 사용 가능하며 깔끔하게 닦고 버릴 수 있어 위생적이다. 또 한 박스에 30매가 들어 있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쿠팡이 오는 29일까지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500여 개가 참여했다.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나이키 카와 샤워 슬리퍼 △아디다스 삼바 OG 운동화 △뉴발란스 스포츠 저지 반팔 티셔츠 △헌터 레인부츠 △헤지스 피케 티셔츠 △게스언더웨어 브라 팬티세트 등이 있다.

상반기 고객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도 특가로 마련했다. △갭 슬리퍼 △글램공감 브라 팬티 3세트 △테라우드 반팔 원피스 잠옷 △크로커다일레이디 플리츠 티셔츠 △샤트렌 7부 블라우스 등이 대표적이다.
브랜드별 여름 인기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키르시, 쥬시쥬디 등 2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는 원피스, 반바지, 반팔 티셔츠 등 시원하고 트렌디한 썸머룩을 최대 80% 할인한다. 스파오, 지오지아 등 실용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브랜드에서는 티셔츠, 데님팬츠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프라브, 모던하우스, 미치코 런던 등에서는 캐리어, 주얼리, 모자 등 여행 필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글램공감, 도로시와 등 언더웨어 브랜드에서는 여름철에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기능성 속옷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뉴에라키즈, 게스키즈 등에서는 상하의 세트, 실내복, 아쿠아슈즈까지 여름 아이템을 최대 55% 할인해 선보인다.
브랜드별 추가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각 브랜드샵을 '찜'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착한구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LAP은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주, 미쏘, 널디, 스파오 등도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쿠팡이 강력한 스팀 기능과 편의성을 갖춘 틴도우(Teendow) 스팀 청소기 SC-05 모델을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22일까지 할인가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틴도우는 혁신적인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목받는 글로벌 생활가전 브랜드다. 이번에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틴도우 스팀 청소기는 120℃의 강력한 고온 스팀으로 99.9%의 높은 살균력을 자랑해 집안 곳곳의 유해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이다.
특히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커피 한 잔을 내리는 시간보다 빠른 단 15초 만에 예열이 완료돼 기다림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일반 모델들이 평균 30초가량 소요되는 것과 비교해 시간을 크게 단축한 것이다. 또한, 1.2kg의 초경량 디자인으로 설계돼 여성이나 노약자도 한 손으로 손쉽게 조작 가능하며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 부담이 적다.
바닥, 창문, 커튼 틈새는 물론 소파, 주방 후드, 반려동물 용품, 자동차 내부 청소까지 가능한 10가지 올인원 액세서리 패키지를 기본으로 포함한 것도 장점이다.
쿠팡은 틴도우 스팀 청소기의 단독 론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특별가인 12만원대에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교체용 걸레 부품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GC솔루션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20일 글라스락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방에서의 위생적인 보관 니즈, 음료 수요가 늘어나는 여름철 관련 제품들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글라스락 브랜드데이에서는 유리밀폐용기 신제품 '스마트 퓨어 오븐 베리페리 에디션'과 신규 텀블러 '플레인 스윙핸들 텀블러'를 처음 선보인다. '스마트 퓨어 오븐 베리페리 에디션'은 산뜻한 베리페리 컬러가 돋보이는 유리밀폐용기로, 내냉 및 내열도가 높은 글라스락만의 국내산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전자레인지는 물론 전기오븐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플레인 스윙핸들 텀블러'는 회전 방식 핸들로, 평소엔 컵처럼 사용하고 외출 시에는 핸들을 돌려 가방고리처럼 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해 위생적이고, 부식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950mL, 1200mL의 넉넉한 대용량으로 구성됐다.
또한 여름 시즌 음료잔으로 자주 쓰이는 다양한 글라스락 유리컵류와 보다 위생적인 식재료, 음식 보관을 위한 진공밀폐용기 '버큠', 냉동밥 용기 '훈맹정음 렌지쿡 햇밥용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20일 하루 동안 최대 56% 할인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20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글라스락 쇼핑라이브에서는 여름 휴가철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박스, 보냉 쇼퍼백, 아이스 쿨러백 라인업을 선보인다. 각각 컴팩트, 멀티, 아웃도어 라인으로 선보이는 아이스박스는 9.6L부터 56L의 대용량까지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와 높은 보냉력으로 야외에서도 장시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냉 쇼퍼백은 쇼퍼백 디자인에 보냉력을 갖춰 일상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스 쿨러백은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으로 휴대성을 더하고 다양한 수납공간을 갖춰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이 밖에 글라스락 셰프토프 쿡웨어도 함께 할인 판매한다.
할인 혜택 외에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브랜드데이 상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별로 그리들팬 및 전용 가방, 브레드이발소 텀블러 등을 증정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글라스락X빵빵이의 일상 냄비 받침, 세라믹 면기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SSG닷컴이 이북요리 전문가 최지형 셰프와 협업한 가정간편식(HMR)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지형 셰프는 이북 음식 전문점 '리북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인기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적 인지도를 쌓았다.
SSG닷컴은 프리미엄 식품 전문관 '미식관'에서 최지형 셰프의 제육 비빔면(315g), 이북식 닭개장(500g), 된장 맥적구이(350g)를 선보인다.
'제육 비빔면'은 쫄깃한 감자면을 새콤달콤한 유자 비빔소스에 비벼 제육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북식 닭개장'은 닭과 황태가 들어간 육수에 들기름, 닭고기, 표고버섯, 무를 넣어 함경도식으로 깔끔하게 끓여냈다. '된장 맥적구이'는 최셰프가 요리 예능에서 시연해 화제가 된 요리로 배퓨레와 매실액을 더한 된장 소스에 맥적을 재우고 숙성해 만들었다.
컬리는 23일까지 '썸머 펫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썸머 펫페어에서는 인기 사료와 간식, 냉감 매트 등 반려동물을 위한 7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원플러스원, 용품 증정, 단독 한정 특가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사료/간식/영양제, 배변/미용/목욕용품, 펫의류 등 카테고리별 모아보기도 선보였다.

고객들의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최대 30만 원 할인이 가능한 4종 쿠폰팩도 준비했다. 5%, 10%, 15%, 20% 할인 쿠폰을 각 3장씩 총 12장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펫페어 베스트 브랜드 상품에는 25% 쿠폰도 적용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페페마트' 진짜 시리즈 말랑 트릿 구매 시 비건 풋 클렌저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동아제약' 벳플 고양이 영양제를 구매하면 펫타월(2개 이상 구매 시)이나 체험키트(단품 1개 구매 시)도 받아볼 수 있다.
단독 한정 특가 상품으로는 바스몽 x 컬리 단독 기획 강아지 여름철 트러블 피부 케어 세트를 추천한다. 해당 세트는 민감성 천연샴푸바, 고농축 펫세럼, 펫아로마탄산스파 등으로 구성됐다. '펫투데이' 강아지 쿨쿨매트 해충방지 쿨매트 역시 단독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의 이커머스 업계 유일한 사회적기업 상품 전문관 'SOVAC 마켓'이 '착한 먹거리' 쇼핑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11번가 'SOVAC 마켓'은 오는 30일까지 사회적기업 15곳과 함께 '여름이 왔썸머' 기획전을 실시, '여름'을 테마로 친환경, 지역상생, 취약계층·청년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사회적기업의 인기 신선·가공식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판매수익금 일부를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잔다리 마을공동체'의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넣은 '고소한 콩국물'(340gX5팩), 전국 각지 우수 농산물을 산지 직거래로 소비자와 연결하는 '지구마을'의 아이스 군고구마 '갓구워 더 달콤 촉촉한 군고구마'(1kg)를 선보인다.
국산 친환경 농산물을 주원료로 건강한 먹거리를 선보이는 '토리식품'의 '유기농 초당옥수수 스위트콘'(220gX4병), 2대째 친환경 먹거리를 생산하는 청년농부가 운영하는 '더착한농장'의 '조정치 호박고구마 크림빵'(75gX10봉)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20% 할인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ID당 10매씩 발급해 고객들의 '착한 쇼핑'을 도울 계획이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빠른 배송 서비스 '직진배송'의 당일 배송 서비스 권역을 충청권 주요 도시인 대전까지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확장은 지난 2월 충청남도 천안/아산에 이은 것으로, 대전광역시 대덕구 7개동, 동구 19개동, 서구 16개동, 유성구 35개동, 중구 19개동까지 배송 권역을 넓히며 지방 대도시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직진배송은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중심으로 △전국 대상의 주 7일 일반 배송(밤 12시 전 주문 시 다음 날 도착) △서울, 경기, 인천, 천안, 아산, 대전 지역 대상의 당일 배송(오후 1시 전 주문 시 당일 도착) △서울 지역의 새벽 배송(밤 10시 전 주문 시 다음 날 아침 도착)으로 나눠 운영 중이다.

품목 확대와 당일 배송 권역 확장 등으로 직진배송은 패션 업계 대표 빠른 배송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며 성장 가도를 달리고 있다. 올해 들어(1/1~6/9) 직진배송 전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했으며, 이 중 당일 배송 거래액은 30%, 새벽 배송은 53% 늘었다. 지난 2월 천안, 아산 지역에 당일 배송 오픈 후 주문이 늘어나면서 5월 해당 지역 거래액은 2월 대비 약 20% 증가하기도 했다.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6월 말~7월에는 직진배송 수요가 더욱 급증할 것으로 예상돼 다양한 여름 아이템으로 품목을 확대 중이다.
올 여름이 평년보다 더울 것이라고 예측되는 가운데, 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7월20일)을 앞두고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호텔신라가 준비한 보양식은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엄격한 기준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마련한 '프리미엄 신라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등 여름 보양식 14종이다.
특히 보양식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신라 삼계탕'은 호텔 주방장이 직접 개발한 특제 레시피로 집에서도 호텔의 깊고 진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게 자숙된 국내산 닭과 전복에 정성들여 우려낸 육수를 더해, 진한 풍미와 영양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여름 보양식 선물이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청정 한우 목장에서 엄선한 갈비와 양지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깊은 육질을 자랑한다. 여기에 호텔신라만의 레시피로 만든 한우 육수를 더해, 한층 더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삼복과 같이 더운 날에 보양식을 요리하는 수고를 덜기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를 거쳐 한 번씩 가공한 자숙 닭과 전복, 한우를 사용함으로써 재료 손질과 조리 시간은 줄이고, 누구나 쉽고 편하게 깊은 맛의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호텔신라는 최고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배송도 각별히 신경 썼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에서 체계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하며, 고객이 보양식을 수령할 때까지 최상의 품질 유지를 위해 배송 일정을 카카오 알림톡, 문자,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고객에게 사전에 안내하고 있다.
롯데호텔 월드가 여름 시즌을 맞아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신선한 망고를 가득 즐길 수 있는 '폼폼푸린 망고 월드(Pompompurin Mango Worl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월드는 매 시즌 인기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디저트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여름 시즌에는 초식공룡 캐릭터 '조구만' 콘셉트의 망고 뷔페가 2030세대의 '키덜트족(Kid+Adult)'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만석에 가까운 예약률을 보였다.
이번 여름에는 귀여운 골든 리트리버 캐릭터 '폼폼푸린'과 함께 특별한 망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폼폼푸린 디저트를 포함한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World Click Day)'의 특별상품으로, 객실 1박과 한정판 스페셜 키링, 망고 빙수, 마카롱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포함해 3가지 유형 중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은 6월23일부터 25일까지, 투숙 기간은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다.
또한, 롯데호텔 월드 1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폼폼푸린 테마의 망고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디저트 뷔페에는 프리미엄 망고 케이크, 롤케이크, 마카롱, 타르트 등 망고로 만든 20여 가지의 디저트를 비롯해 갈비찜, 전복구이, 로제 떡볶이 등 식사 메뉴도 마련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뷔페는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운영되며, 6월 사전 예약 시 망고 모양의 폼폼푸린 한정판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상시 판매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망고 치즈 무스 케이크, 망고 오페라 케이크, 망고 샌드위치, 랍스타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 트레이와 차 또는 커피 2잔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의 하우스 밴드 신규 영입 및 해피 아워(Happy hour) 도입 등 킬러 콘텐츠 강화를 통해 여름 성수기 시즌 공략에 나섰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루빅'에서 다채로운 공연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쿠바 출신의 5인조 밴드 '라 타블라(La Tabla)'를 하우스 밴드로 새롭게 영입했다. 다양한 팝 명곡을 재해석한 라이브 공연으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은 '루빅'이 운영되는 매주 수~일요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고객이 '루빅'의 대표 메뉴를 보다 여유롭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오픈 시간을 1시간30분 앞당겨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해피 아워'로 운영한다. 해당 시간 동안 '피나 콜라다' '블루 하와이안' 논알콜 칵테일 '망고 콜라다' '트로피칼 선셋' 등 인기 칵테일 9종에 한해 1잔 구매 시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칵테일과 어울리는 피자, 치킨, 치즈 샐러드 3가지 요리를 해피 아워 특별가에 판매한다.
오는 7월11일 일본 유명 바텐더이자 글로벌 대회 우승 이력의 카네코 미치토(Kaneko Michito) 초청 이벤트도 개최한다. 카네코 미치토의 수준 높은 바텐딩 퍼포먼스를 즐기며 그가 개발한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특별히 맛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딱 우리를 위한 여행, PICK MY ZON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MZ세대의 여행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여행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으며, △동남아 △일본 △중국 △국내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여행지 선택부터 일정 구성, 테마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여행의 본질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2030 전용 패키지 구성 △자유 일정 또는 자유 시간 포함 △가성비&핵심 일정 구성 △최소 연차 및 공강 활용 등을 핵심 포인트로 설정했다.

예를 들어, '먹고 보는 ZONE'에서는 식도락에 진심인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특식이 포함돼 있는 상품이 마련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컬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사테꼬치'와 '새우국수', '딘타이펑' 등 특식이 제공되는 '싱가포르 5일' 등이 준비돼 있다.
감성 숙소나 뷰 맛집, 포토존 등 인생샷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한 '사진 맛집 ZONE'에서는 △이색풍경을 볼 수 있는 '매끌렁 위험한 기찻길'과 태국 전통 의상을 입고 사원을 방문하는 '방콕 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움직이는 여행을 원하는 '놀 줄 아는 ZONE'에서는 △일본의 상징 후지산을 따라 걷는 트레킹과 함께, 캠핑장에서의 숙식과 별빛 아래 즐기는 바비큐 파티를 통해 자연 속에서의 자유로움과 색다른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동경 4일' 상품을 마련해, 기존 패키지 상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몰입형 액티비티 경험을 극대화한다.
고퀄리티 호텔을 포함해 노옵션·노쇼핑·노팁을 원칙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모두 제외하고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MZ 플러스 ZONE'에서는 △세계 3대 다이빙 성지로 손꼽히는 오슬롭에서의 고래상어 체험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누비는 호핑투어가 포함된 '세부 5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CGV가 국내 최초로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버추얼 아이돌 쇼케이스를 극장에서 선보인다.
CGV가 버추얼 아이돌 '문보나(MOONBONA)'의 데뷔 쇼케이스를 오는 27일 오후 7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버추얼 아이돌이 극장이라는 오프라인 공간에서 AI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적용해 관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최초의 인터랙티브 팬 콘서트로 의미를 더한다.
'문보나'는 오는 2080년 버추얼 시장이 레드오션이 된 시대를 배경으로 등장한 캐릭터다. 가상 세계 '데이시아' 속에서 깊은 잠에 들어 있던 캐릭터들이 깨어나 자신만의 방송을 시작한다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다. 버추얼 아이돌을 향한 꿈을 놓지 못한 한 소녀 '문보나'가 현실의 관객과 처음으로 만나는 순간을 극장에서 구현한다.
쇼케이스에서는 데뷔곡 선공개를 비롯해 수록곡 및 커버곡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실시간으로 질문을 주고받는 Q&A, 문보나 관련 퀴즈 등 관객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특히 관객의 언어와 감정에 맞춰 반응하는 버추얼 캐릭터와의 상호작용은 현장 공연과는 또 다른 방식의 몰입감을 제공하며, 새로운 형태의 콘서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버추얼 아이돌 '문보나' 데뷔 쇼케이스의 예매는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객 전원에게는 '문보나' 스페셜 엽서세트도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