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hy·동원FB·풀무원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6월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hy가 '쿠퍼스 깨곰(이하 깨곰)'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깨곰은 hy가 5월 출시한 숙취해소제 브랜드다. 깨곰은 '개운하다'를 뜻하는 경상도 방언 '깨곰하다'에서 착안했다. 빠른 숙취 해소를 의미하는 '깨고오다'의 줄임말이기도 하다.

액상과 젤리스틱 제형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숙취해소 기능성을 입증한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을 함유했다. 실제,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에서 술을 마신 뒤 아이스플랜트농축액을 섭취한 경우 30분 만에 숙취해소 기능성이 발현됐다.

신규 광고는 2005년 제작한 '쿠퍼스' CF를 패러디해 제품의 특징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별주부전에서 착안한 스토리로 간(肝) 건강을 위해 동해를 찾은 신구가 등장한다.

영상은 숙취해소제를 찾아 20년 만에 귀환한 용왕을 속보로 전하며 시작한다. 자리를 가득 메운 취재진들이 "이제 토끼가 필요 없냐"고 질문하자 신구는 "토끼 끝이야, 이제는 깨곰이야"라고 답한다. 끝으로 "숙취, 깨곰이 지켜줄 깨곰"이란 내레이션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된다.

hy는 주 타깃 층인 2030세대를 겨냥해 OTT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해당 광고를 노출할 계획이다.


동원F&B(049770)가 국산 다시마와 참치 농축액을 넣어 풍부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동원 쯔유' 2종을 출시했다.

'동원 쯔유'는 남태평양 등 청정해역에서 잡은 신선한 참치를 5시간 이상 끓여 만든 농축액을 넣어 깊은 감칠맛을 냈다. 이와 함께 100% 완도산 다시마와 국산 무·표고버섯을 함께 넣고 우려내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쯔유'란 간장에 가다랑어, 다시마 등으로 조합해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는 대표적인 소스다. 주로 물에 희석해 먹는데, 농축 비율이 높을수록 적은 양으로 육수를 만들 수 있다. 동원 쯔유'는 6배 농축 비율로, 소량으로도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활용이 가능하다. 적정 비율로 희석한 동원 쯔유는 메밀 소바, 우동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동원F&B는 2022년 동원참치액을 출시하며 조미료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동원참치액은 2024년 한 해 동안에만 매출이 50%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동원F&B는 이에 힘입어 '동원참치다시', '하루미 고기양념·떡볶이양념'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풀무원(017810)식품은 아이스크림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철을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식물성 아이스크림 '플랜또'를 리뉴얼하고, '지속 가능하고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 콘셉트로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간다.

풀무원은 지난해 4월 식물성 아이스크림 '플랜또'를 출시한 이래 국내 식물성 디저트 시장을 개척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층 확대를 위해 기존보다 대중적인 식감과 맛을 내는 데 중점을 뒀다. 플랜또의 장점인 부드러운 식감은 유지하면서, 깔끔한 끝맛을 살려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풀무원지구식단은 '나의 건강'에 중점을 두고 소비자가 맛은 물론 영양적 이점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소비자가 일상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영양 성분을 고려한 다양한 지구식단 제품을 선보였다.

플랜또 역시 이와 같은 전략으로 건강한 디저트로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하고 있다.

우선 제품 패키지에 변화를 줬다. 보기만 해도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이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해지도록 하얀색 띠를 더하고, 제품 특징 표기 방식도 바꾸었다. 영양 성분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당류 저감 △고식이섬유 △우유, 계란 무첨가를 중앙에 표기함으로써 건강 콘셉트를 강화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키즈 및 학교 급식 메뉴로도 계속해서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지구식단은 채식 급식 관련 정책 증가와 수요 확대에 대응해, 학생들이 식사부터 후식까지 식물성으로 구성된 식단으로 맛있는 경험을 하도록 사업을 전개 중이다. 실제로 급식 현장에서는 유제품 섭취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대안식으로 제공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리뉴얼 제품은 90㎖ 미니컵 2종(딸기라즈베리, 초코브라우니)으로 선보이며, 컬리, 쿠팡, 샵풀무원 등 온라인과 B2B 채널 중심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더본코리아(475560)가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빽다방·홍콩반점 등을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을 진행한다.

더본코리아는 소비자들의 외식 부담을 완화하고 가맹점 매출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6월에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전개한다. 이번 행사 역시 300억원 규모 상생 지원책의 일환으로, 모든 할인 및 홍보·마케팅 비용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

이번 '더본코리아 6월 릴레이 할인전'은 5월보다 더 풍성해진 혜택으로 돌아왔다.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브랜드별로 요일에 맞춰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하거나 특별 기획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요일별로는 △화요일 돌배기집, 고투웍, 성성식당, 제순식당 △수요일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본가, 돌배기집, 고투웍, 역전우동, 성성식당, 제순식당 △목요일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본가, 미정국수, 원조쌈밥집, 성성식당, 제순식당 △금요일 역전우동,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미정국수, 원조쌈밥집 △토요일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일요일 롤링파스타, 연돈볼카츠 등이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한다.

이와 함께 빽다방, 홍콩반점, 빽보이피자 등의 브랜드에서는 특별 기획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빽다방 '인기 음료 릴레이 할인'을 비롯해, △홍콩반점은 '호국보훈의 달 기념 제복 근무자 대상 짜장면 할인(3900원)'과 '국민응원 캠페인(짜장면 3900원)' △빽보이피자 '6월 배달의민족 최대 8000원 할인' △리춘시장 '생맥주 1+1' 및 '안주 주문 시 사이드 메뉴 1종 무료 제공' △백스비어 '크림생맥주(500㏄) 50% 할인' 및 '빽타코 50% 할인' △인생설렁탕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달라지는 특별 할인' △막이오름·홍콩분식 '인기 메뉴 50% 할인' 등 브랜드별 특색 있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연돈볼카츠, 홍콩반점, 리춘시장, 홍콩분식 등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배달 주문 시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삼다수가 MZ세대의 공감대를 겨냥한 신규 온라인 광고 4편을 공개했다. 종합편을 비롯해 운동, 요리, 육아 등 다양한 일상 속 순간을 테마로 한 이번 광고는 '믿으니까, 삼다수 좋아마심'이라는 메시지 아래, 물 선택에 대한 고민과 기준을 각자의 시선으로 풀어내며 언제 어디서나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운동편에서는 육상 국가대표 김민지 선수가 운동 후에도 신뢰할 수 있는 물을 고르는 모습을 보여준다. 요리편에서는 흑백요리사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가 "밥 지을 때 쌀보다 물이 더 많이 들어간다"는 말과 함께 물맛이 요리의 기본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가족 크리에이터 태요미네가 출연한 육아편은 엄마의 고민을 담아내며 제주삼다수가 언제나 믿고 안심할 수 있는 물이라는 점을 부각한다. 신규 온라인 광고 4종은 제주삼다수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오프라인 소비자 체험 이벤트로도 확장한다. 오는 7월에는 김민지 선수와 함께하는 러닝 클래스와 급식대가가 참여하는 쿠킹 클래스가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일상 속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대상웰라이프 뉴케어가 선착순 100만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케어는 지난달 공개한 '지붕 뚫고 하이킥' 재해석 광고 캠페인에 맞춰 '지붕 뚫고 뉴케어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페스타는 대상웰라이프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3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쿠폰과, 뉴케어 마이키즈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만명에게 제공한다.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황금티켓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최대 90% 할인 쿠폰 또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적립금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당첨된 쿠폰 및 적립금은 대상웰라이프몰에서 다양한 제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도 마련됐다. 뉴케어의 신규 광고 '온 가족의 영양을 채우다' 시리즈와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댓글을 남긴 모든 참여자에게는 적립금 500원이 지급된다. 영상에 출연한 캐릭터 중 '추구미 가족'을 선택해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오는 10일부터 한정판 체험팩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뉴케어는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 체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면사랑이 윤남노 셰프와 협업한 여름 시즌 레시피 콘텐츠를 공식 공개했다.

냉정과 유쾌함을 넘나드는 요리 스타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윤남노 셰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흑백요리사'에서 '요리하는 돌아이'로 얼굴을 알린 인물이다. 면사랑은 빠르고 실용적인 조리법에 감각적인 연출을 더할 수 있는 윤남노 셰프를 선정해, 메밀면을 활용한 여름 면요리를 쉽고 즐겁게 전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공개된 메뉴는 면사랑의 '프리미엄 20% 메밀면'을 활용한 '주꾸미 콜드 메밀 파스타'다. 해당 메뉴는 면사랑 메밀장국을 활용한 특제 드레싱과 주꾸미, 새우, 레몬, 양파 등을 곁들여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요리로 소개됐다.

윤남노 셰프는 영상에서 제품 언박싱부터 조리, 플레이팅까지 전 과정을 직접 소개 및 시연했으며 특유의 유쾌한 해설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냉파스타의 감칠맛을 좌우하는 핵심으로 '면사랑 메밀장국'을 꼽았다. 이 메밀장국은 정통 가쓰오부시를 직접 우려내고, 양조간장을 베이스로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진하지만 짜지 않은 맛이 특징이며, 윤남노 셰프는 회와도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의 '만능 장국'으로 추천했다.

윤남노 셰프의 '주꾸미 콜드 메밀 파스타' 레시피는 '키친인어박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면사랑은 이번 콘텐츠 공개에 맞춰 쿠팡, 컬리,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메밀면, 메밀장국을 최대 37%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설로인(SIR.LOIN)과 협업해 최상의 페어링 경험을 선사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가운데, 대표 위스키와 샴페인 브랜드인 발렌타인(Ballantine’s)과 페리에 주에(Perrier-Jouët)가 함께한다.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숙성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설로인은 제품 제조 및 판매 과정까지 모든 밸류체인을 직접 수행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명실상부한 한우분야 1위 브랜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설로인의 숙성 한우와 함께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 자연을 예술로 승화시킨 프레스티지 샴페인 브랜드 페리에 주에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먼저, '발렌타인 17년'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이 평가되는 스카치 위스키 중 하나다. 특히 '한국 위스키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최근 진행된 월간지 현대경영이 500대 기업 CEO 대상으로 실시한 선호도 조사에서는 21년 연속으로 양주 분야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한국인들이 애정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 위스키가 지닌 우아하고 균형 잡힌 부드러운 풍미는 소고기의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려, 함께 즐길 때 그 감동을 배가시킨다.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 역시 브랜드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샴페인으로, 싱그럽고 우아한 최고급 샤르도네의 풍미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규정보다 두 배 긴 숙성 기간을 거쳐 산뜻한 산도와 복합적 풍미, 섬세한 버블이 어우러진 넓은 스펙트럼의 가스트로노미 샴페인으로 완성돼, 설로인의 프리미엄 숙성 한우와 함께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미식의 품격을 한층 더해준다.

이러한 발렌타인 17년과 페리에 주에 벨에포크가 지닌 각각의 특색있는 풍미를 극대화해 줄 제품으로 설로인의 '미니샤토'가 매칭된다. 미니샤토는 설로인의 자체 관능평가를 통해 특별히 선정된 부위로, 설로인의 시그니처 제품인 '샤토브리앙'의 축소판에 해당한다. 샤토브리앙은 안심 중에서도 가장 연한 정 중앙 부위로 설로인 만의 바이오테크가 적용된 독자적인 슈퍼웻에이징(Super Wet Aging) 숙성 기술을 통해 부드러운 육질과 깊은 감칠맛, 풍부한 육즙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1일부터 15일까지 GS25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닥터블릿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의 시작인 6월을 맞아 '여름맞이 다이어트 특가 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다이어트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푸응 제품을 알리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6월 한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닥터블릿은 푸응의 주요 세트 상품들을 최대 66%할인가에 제공한다. 주요 할인 제품으로는 '올킬세트'와 '리셋세트' 등이 포함된다.

올킬세트는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파비플로라 생강뿌리추출물을 함유한 '푸응 파비플로라'와 미역추출물의 후코잔틴과 석류씨 오일의 푸닉산을 배합한 다이어트 개별인정형원료 잔티젠이 함유된 '푸응 나이트버닝프로'가 세트로 구성된 상품이다.

리셋세트는 국내 최초로 전통 김치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특허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복합물(HY7601+KY1032)을 함유한 '푸응 유산균 다이어트'와 근육 건강 관리를 위한 단백질과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인 카테킨을 함유하고 있는 '푸응 프로틴 다이어트'로 구성됐다.

닥터블릿은 주요 세트 상품 할인 외에도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쿠폰,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행운의 룰렛 이벤트와 신제품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가 대표 여름 음료인 '수박 주스'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선다. 올해는 통수박을 듬뿍 담아낸 생과일 '수박 주스'를 필두로, '우리 수박 화채'와 '복숭아 주스' 등 청량한 과일의 매력을 담은 신제품을 함께 선보이며 여름 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매 시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수박 주스'는 투썸의 대표 여름 음료다. 지난 여름 시즌 동안에만 160만잔 이상 판매되며, 하루 평균 1만7000여잔이 팔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도 통수박을 넣어 통째로 갈아 만든 생과일주스에 큼직한 수박 큐브를 더해, 무더운 여름철 수박 본연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를 생생하게 선사한다. 신선한 원물을 그대로 활용해 주스의 청량함과 아삭한 과육의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뜨거운 소비자 반응과 길어진 무더위에 발맞춰 올해는 기존 8월까지였던 운영 기간을 9월까지로 확대해 운영한다.

함께 선보이는 K-드링크 '우리 수박 화채'는 숟가락으로 떠먹는 타입의 이색 여름 음료로, 큼지막하게 올린 수박 원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박과 함께 탱글한 과육을 더해, 음료와 디저트의 경계를 넘나드는 과즙과 다채로운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넉넉한 빅사이즈 구성으로 더운 여름철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복숭아 주스'는 달콤하고 상큼한 천도복숭아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과일 음료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천도복숭아 특유의 풍부한 과즙이 입안을 가득 채우고, 로즈마리 토핑이 은은한 향을 더해 상쾌한 여운을 남긴다.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22일 출시한 여름 시즌 한정 '생과일 음료' 3종이 출시 후 단 1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시즌 메뉴는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토마토 바질에이드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국산 제철 과일을 갈아 만든 풍부한 맛과 과일 본연의 신선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음료' 시리즈는 매년 여름철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대표 메뉴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온 스테디셀러다. 지난해에는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잔을 돌파하며 여름철 주력 음료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출시 직후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하며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레귤러(R) 사이즈 대신 라지(L) 사이즈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대용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엑스트라(EX) 사이즈 옵션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설빙이 다가올 여름 시즌을 맞아 요기요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소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59분까지 발급 및 사용 가능하며, 별도의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은 설빙 전메뉴에 적용되어 지난 달 말 새롭게 선보인 설빙의 여름 신메뉴 '수박듬뿍화채설빙'과 '과일흠뻑화채설빙'도 할인된 금액으로 맛볼 수 있다.

노티드(Knotted)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제철 식재료의 풍미를 담은 6월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여름철 대표 과일인 메론과 수박, 그리고 고소한 초당 옥수수를 활용해 무더위를 잊게 해줄 달콤하고 시원한 구성을 자랑한다.

이번 6월 한정 메뉴는 크림 도넛 2종과 음료 4종으로 구성됐으며, 각 식재료의 개성을 살려 계절감과 맛의 밸런스를 한층 끌어올렸다.

먼저 도넛 2종은 메론과 초당 옥수수를 활용해 재료 본연의 풍미를 강조했다. △'메론 크림 도넛'은 진한 메론 크림과 커드를 듬뿍 채워 넣고, 카스텔라와 말차 가루를 더해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담아냈다. △'초당 옥수수 크림 도넛'은 고소한 초당 옥수수 크림을 바탕으로 바삭한 콘 스낵과 구운 옥수수 절편을 얹어 다채로운 식감을 완성했다.

음료 4종 역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재료 조합으로 여름의 청량함을 전한다. △'수박 주스'는 제주산 수박을 100% 사용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으며 △'수박 화채'는 야쿠르트 베이스에 후르츠 칵테일과 코코 젤리를 더해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다. △'망고 애플티 에이드'는 달콤한 망고와 복숭아, 상큼한 애플티의 조화를 담은 스파클링 음료이며 △'통통 단팥 우유 빙수'는 밀크 쉐이크에 통단팥과 콩가루를 더해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어우러진 메뉴다.

노티드의 여름 신메뉴는 서울 13개 매장을 포함해 수도권 15개 매장, 지방 15개 매장 등 전국 총 43개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한편, 이번 6월 한정 메뉴는 이달 30일까지 만날 수 있으며, 노티드는 매달 '이달의 맛' 메뉴를 통해 계절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바른컴퍼니의 대표적인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와 함께 혜택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매드포갈릭이 청첩장을 주고받는 이른바 '청첩장 모임'의 외식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6월30일까지 매드포갈릭을 방문해 '바른손카드' 로고가 포함된 실물 청첩장을 제시하면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와인 '매드 멀롯'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4인 이상 방문 및 5만 원 이상 주문 시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T 멤버십, KT 멤버십 등 통신사 및 제휴카드 혜택도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동시에 매드포갈릭과 바른손카드 공식 채널에서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매드포갈릭을 청첩장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바른손카드는 6월2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른손카드 청첩장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한국피자헛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인기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을 6월에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처음 시작, 4월에 전국으로 확대되었으며 평일 최대 50% 할인, 주말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1+1 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

6월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매력으로 오랜기간 사랑받고 있는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콤비네이션 피자'를 6월 평일 반값 혜택 대상으로 채택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양한 고기 토핑과 신선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주문 시 정상가 대비 50% 할인, 배달 주문 시 4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다. 주말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된다. 프리미엄 피자(L 사이즈) 포장 주문 시 동일 사이즈 피자 1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첫 번째 메뉴가 프리미엄 피자일 경우, 두 번째 피자는 모든 L 사이즈 메뉴 중 원하는 제품으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피자헛 전국 매장(사북고한점, 단양점, 잠실야구장점, 천안SDI점 제외) 및 피자헛 공식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및 앱), 콜센터를 통해 주문 시 적용된다.

한솥도시락은 고단백 건강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여름 맞춤 신메뉴 '닭가슴살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고단백·저지방 식재료인 닭가슴살을 주재료로 활용해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한 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더위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 든든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한솥도시락은 기대하고 있다.

닭가슴살 시리즈는 △도시락 4종(닭가슴살 데리야끼 덮밥, 닭가슴살 카레 덮밥, 닭가슴살 하이라이스 덮밥, 김치볶음밥&닭가슴살)과 함께 △반찬 닭가슴살 △추가 토핑 닭가슴살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출시됐다.

먼저 도시락 4종은 각기 다른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닭가슴살 데리야끼 덮밥'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단짠 풍미의 데리야끼 소스를 더해 감칠맛을 살렸고, '닭가슴살 카레 덮밥'은 깊은 향신료의 맛을 더해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 하이라이스 덮밥'은 고소하면서도 진한 소스가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조화를 이루며, '김치볶음밥&닭가슴살'은 국내산 김치의 매콤함과 닭가슴살의 담백함이 어우러져 든든한 한 끼를 완성한다.

이외에도 데리야끼 소스와 함께 실속 있는 구성을 갖춘 '반찬 닭가슴살'과 별도 소스 없이 닭가슴살만 추가할 수 있는 '추가 토핑 닭가슴살'도 함께 선보였다.

푸라닭 치킨이 T멤버십과 함께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6일까지 5일간 T멤버십 앱에서 푸라닭 전용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푸라닭 전용 앱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65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푸라닭 치킨은 최근 흑백요리사 우승 셰프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협업해 선보인 치킨 신메뉴 '나폴리 투움바'가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첫날부터 목표 판매량의 200%를 초과 달성한 것은 물론, 뜨거운 인기로 인해 핵심 원료인 이탈리아산 수입 뇨끼 공급에 차질을 겪는 등 상당수 가맹점에서 연일 품절 행진이 계속되고 있다. '나폴리 투움바'는 전국 푸라닭 치킨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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