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5월3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동원F&B(049770)가 신선함과 편의성을 모두 잡은 '순살 생선구이' 4종을 출시한다.
'순살 생선구이' 4종은 고등어(일반/저염), 삼치, 가자미로 구성됐으며, 생선과 천일염을 비롯한 최소한의 재료만을 사용해 생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단백질이 11g 이상 들어있으며, 가시를 모두 제거해 남녀노소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선도가 중요한 생선을 진공 포장해 산소 노출을 차단함으로써 생선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유지했다.
동원F&B의 순살 생선구이는 증기와 오븐으로 익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전자레인지에 40초만 조리하면 완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도 동봉되어 있어 식사 후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다.

대상(001680)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건강한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첫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브랜드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러닝 등 웰니스 행사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모이는 자리로, 균형 잡힌 식습관을 제안하는 그레인보우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다. 이에 따라 그레인보우는 5월30일부터 6월1일까지 열리는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참여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는 달리기, 자전거, 한강 수영 등 3가지 종목으로 구성된 경기와 함께 무대 공연, 보물찾기, 서울시민체력장, 쉬엄쉬엄 단오제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약 3만명의 참가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그레인보우는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Aid Station'을 테마로 한 부스를 운영한다. 장시간 운동 후 간편하고 맛있는 식단이 필요한 러너들에게 최근 선보인 용기형 신제품 4종을 중심으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과 함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그레인보우가 단순한 식사가 아닌, 맛과 영양, 트렌드까지 충족하는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으로서의 인식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그레인보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그레인보우의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제품존'과 브랜드 정보를 담은 '그레인보우 달리기 레일' 등도 마련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에디션은 몽고식품의 120년 역사를 기념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과거 간장 패키지를 모티브로, 브랜드의 전통과 헤리티지를 시각적으로 강조한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제품은 판매용이 아닌 증정용으로 판매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몽고간장 레트로 에디션은 몽고간장의 프리미엄 브랜드 '몽고간장 송표'와 '몽고간장 송표 프라임' 2종으로, 각각 500㎖ 용량이다. '몽고간장 송표'는 깊고 진한 맛과 풍부한 향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몽고간장 송표 프라임'은 국산 아카시아 벌꿀을 더해 은은한 천연 단맛과 부드러운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양조간장이다.

오뚜기(007310)가 프리미엄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의 신규 TV CF 모델로 방송인 추성훈을 발탁했다.
이번 신규 TV CF에서는 짜슐랭 제품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진한 인상을 가진 추성훈을 발탁, 고급스러운 톤 앤 매너를 중점으로 유쾌한 반전을 담아냈다.
짜슐랭의 핵심 가치인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KICK'이라는 메시지로 표현했다. 발차기 '킥'과 맛의 'KICK'을 중의적으로 풀어낸 이번 광고는 추성훈의 카리스마와 코믹한 연기가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짜슐랭을 먹는 장면에서 리얼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오랜 촬영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에너지와 집중력을 유지하며 스태프들에게 감탄을 자아냈다. 신규 광고는 오는 6월1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코로나 펜데믹 이후 스파클링 와인과 화이트 와인에 대한 꾸준한 성장에 주목하고 와인과 패션을 함께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와인 브랜드 '마주앙'과 프랑스 정통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엘르'와의 특별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캐주얼하게 즐기는 정통 프랑스 샴페인'이란 콘셉트로 기획된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은 롯데칠성음료가 기획과 판매를 담당하고 라벨 등의 패키지 디자인은 '엘르(Elle)' 본사 프랑스 디자이너들의 캐주얼한 아트웍 이미지를 통해 제품명의 팝(POP)처럼 톡톡 튀는 듯한 감각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한,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은 프랑스의 정통 샴페인 하우스 '뽀므리(Pommery)'가 생산한 200ml 소용량 샴페인 두 병과 반복 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스트로우로 구성해 와인 오프너나 잔 없이 피크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정통 샴페인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마주앙 엘르 샴페인 팝'은 6월 초부터 전국의 편의점에서 스마트 오더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남양유업(003920)이 '세계 우유의 날(6월1일)'을 맞아 우유의 소중함을 돌아보고 국내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우유의 날'은 유엔 식량농업기구(FAO)가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2001년 제정한 기념일이다. 남양유업은 이를 기념해 일상 속 우유의 가치를 보다 즐겁게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댓글 이벤트와 해시태그 이벤트,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댓글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우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간식'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맛있는우유GT' 멸균팩(200㎖, 24개입)을 1박스씩 증정한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맛있는우유GT'와 함께한 일상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콘텐츠를 제출한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 9명에게는 1등 인스탁스 즉석카메라(1명), 2등 백미당 5만원권(3명), 3등 백미당 3만원권(5명)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5월30일부터 6월15일까지 진행되며, 두 이벤트의 총 참여자가 610명을 넘어설 경우, 남양유업은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우유 100박스를 기부할 예정이다.
더불어 남양유업은 우유의 부재가 불러오는 불편함을 유쾌하게 풀어낸 '우유가 사라지는 순간' 릴스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일상 속에서 우유의 존재감을 새롭게 조명했다.
남양유업은 대표 제품 '맛있는우유GT'를 중심으로 기능성 라인업 강화와 후원 활동을 통해 우유의 영양적 가치와 사회적 역할을 적극 알리고 있다. 이를 위해 저지방, 단백질, 고칼슘, 락토프리 등 다양한 제품군 확장은 물론, '전 세대를 위한 건강한 동행'이라는 CSR 슬로건 아래 영유아·가족돌봄청년·한부모 가족·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나눔 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맛있는우유GT'는 세균수 1A등급 원유에 산소 접촉을 최소화하는 특허 GT공법을 적용해 신선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을 생산하는 천안신공장과 세종공장은 미국 FDA의 우유 국제 품질 기준(PMO) 120여 항목을 모두 충족해 생산부터 유통 전 과정에서 글로벌 수준의 품질 체계를 완비했다. 또한 2020년부터 5년 연속 농림축산식품부 주관 '베스트 집유장'에 선정되며, 원유 수급부터 가공까지 전반적인 품질 관리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교촌에프앤비(339770)는 레드 소스에 마라의 화끈하고 얼얼한 매운맛을 더한 신메뉴 △마라레드싱글윙(6조각)과 △마라레드윙박스(16조각)을 출시했다.
'맵파민(매운맛+도파민)', '맵부심(매운맛+자부심)' 등 매운맛 관련 신조어도 만들어지며 매운맛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는 상황. 그 중에서도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마라 메뉴 출시 요청에 힘입어, '교촌식 마라맛'을 완성시켰다.
신메뉴 '마라레드윙'은 깔끔하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으로 마니아층이 두터운 교촌의 대표 시그니처 소스인 레드소스에 마라의 화끈하면서도 강렬한 매운맛을 더했다. 매운맛 마니아를 비롯해 이색적인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윙과 봉 제품으로 구성되어있고 △마라레드싱글윙은 6조각 △마라레드윙박스는 16조각으로 제공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 출시로 '싱글윙시리즈'와 '윙박스시리즈'의 라인업이 각각 새롭게 확대됐다. △간장 △레드 △허니 △후라이드 △양념 5종에 △마라레드까지 더해져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도 한층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5월30일, 서울 광진구 복합시설 이스트폴에 '구의이스트폴점'을 신규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서울 동부의 교통 요충지인 구의역 도보권에 위치해 송파와 잠실, 강변역 등 주요 상권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뛰어나다. 상업시설과 오피스,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인접해 있어 점심시간 직장인은 물론, 저녁 시간 가족이나 친구 모임 등 다양한 니즈를 고루 충족할 수 있다.
총 152석, 33개 테이블 규모의 이번 매장은 아웃백 고유의 감성을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입구는 호주 와이너리를 연상시키는 오크통 인테리어로 꾸몄고, 내부 중앙에는 붉은 바위 지형에서 모티브를 얻은 '에어즈락' 구조물을 설치해 브랜드 감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외벽은 호주의 사막, 와이너리, 해안가를 테마로 각기 다른 색상과 분위기로 구성해 공간을 이동할 때마다 여행하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좌석은 이용 목적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했다. 창가에는 6인 테이블 12개를 배치해 가족 고객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매장 중심에는 2~4인 중심의 부스형 좌석을 구성해 회식, 비즈니스 미팅, 소규모 모임 등 다양한 고객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10시(주문 마감 시간 오후 9시)까지이며, 오픈과 동시에 포장 및 배달 서비스 'TAKE-OUTBACK'도 운영을 시작하여 아웃백의 인기메뉴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아웃백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멜터&멜트 패키지' 200개도 한정 제공할 계획이다.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이하 후디스 산양유아식)' 출시 22주년을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2주년 동안 꾸준하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믿고 선택해 준 엄마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후디스 트루맘'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를 통해 '우리 아기 유형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이후 결과 카드를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한 뒤, 이벤트 응모 폼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 청소기', '헬렌카민스키 모자', '백화점 상품권' 등 22주년 기념 이벤트에 걸맞은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가 세계적인 럼 브랜드 하바나 클럽(Havana Club)의 프레스티지 라인 '아이코니카 컬렉션(Icónica Collection)의 대표 제품인 '하바나 클럽 15년'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 '하바나 클럽 그란 레세르바 아녜호 15 아뇨스(Havana Club Gran Reserva Añejo 15 Años 이하: 하바나 클럽 15년)'는 하바나 클럽의 전통 숙성 기법과 현대적인 디자인 감각이 조화를 이루며, 쿠바 럼의 장인정신과 품격을 시각적·미각적으로 모두 담아낸 제품이다.
'하바나 클럽 15년'은 아이코니카 컬렉션 중 유일하게 숙성 연산이 명시된 제품으로, 최소 15년 이상 숙성된 원액만을 사용해 완성됐다. 하바나 클럽 마에스트로 델 론 쿠바노(Maestros del Ron Cubano)는 수십 년간 이어온 '연속 숙성(Continuous Aging)' 방식을 통해 깊고 복합적인 풍미를 완성했다.
우선 마호가니 특유의 짙고 고급스러운 색상이 먼저 시선을 끈다. 건자두와 건포도 등 말린 과일의 은은한 달콤함과 함께 캐러멜, 드라이 오크에서 비롯된 아로마가 복합적으로 조화를 이룬다. 이어 초콜릿과 커피의 진한 풍미와 향신료에서 비롯된 섬세한 풍미가 이어지고, 부드럽고 우아한 우디한 톤은 긴 여운을 남기며, 바닐라와 코코아의 따뜻한 향미가 피니시를 완성한다.
바틀에도 우아한 품격을 담아냈다. 리뉴얼된 바틀은 하바나 클럽 특유의 럼 제조 전통과 현대적인 미학이 조화를 이루며, 제품의 정체성과 품격을 강조했다. 고급스러운 마호가니 컬러의 유리 바틀에는 부드러운 럼의 질감을 연상시키는 유려한 패턴이 정교하게 새겨졌으며, 전체적으로 곡선미를 살린 실루엣은 우아함을 배가시킨다.
특히 바틀 전면에는 쿠바 하바나의 상징인 '히랄디야(La Giraldilla)' 조각상을 황금빛 엠블럼으로 표현해, 쿠바 럼의 아이덴티티를 완성했다. 쿠바 전통 건축의 우아함을 연상시키는 플루트형 실루엣으로 브랜드의 역사를 함께 담아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하바나 클럽 15년'에 이어 하바나 클럽 아이코니카 컬렉션의 정점이라 할 수 있는 '하바나 클럽 막시모'도 선보인다. 막시모는 하바나 클럽의 기술력과 장인정신, 그리고 쿠바 럼의 정수를 집대성한 최고급 프레스티지 럼으로 희소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걸작으로 평가받는다. 전 세계적으로 연간 단 1000병만 한정 생산되며, 국내에는 단 세 병이 페르노리카 르서클 본부를 통해 판매된다.

글렌피딕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플레이 위스키'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지난 29일 공개된 에피소드에는 지난해 흑백요리사에 '중식 여신'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박은영 셰프와, 강남에 위치한 한식당 '구월의 소철' 김명철 대표가 참여했다. 두 게스트는 요리라는 공통분모를 바탕으로 위스키와 음식의 조화에 관한 다양한 의견과 경험을 나눴다.
이날 게스트들은 구월의 소철에서 캐치테이블 '위스키 페어링' 서비스를 통해 준비한 글렌피딕 15년과 △한우 사시미 △치킨 거멍 △메로 구이 △수제 치즈 곶감 등 다양한 메뉴를 페어링했다. 글렌피딕 15년은 '솔레라 벳(Solera Vet)' 공법을 적용해 뛰어난 맛과 품질을 유지하는 제품으로, 꿀과 바닐라, 건포도의 달콤한 향에 부드러운 오크와 시나몬의 조화가 더해진 복합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고기부터 디저트까지 폭넓은 메뉴와 잘 어울리는 위스키로 평가받는다.
이번 에피소드는 위스키 페어링 추천·비추천 메뉴를 소개하고, 페어링 이상형 월드컵을 통해 취향을 공유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았다. 특히 배대원 글렌피딕 앰버서더는 음식과 위스키가 직접적으로 섞이지 않도록, 음식의 여운이 입안에 남아 있을 때 위스키를 마시는 방법을 제안하는 등 페어링 노하우를 전했다.
오펠라코리아(이하 오펠라)는 지난 12일 출시한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이 올리브영 내 콜라겐 제품 중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알렸다.
세노비스는 지난해 '콜라겐 비타민 젤리'에 이어 올해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까지 연이은 히트로 이너뷰티 시장에서의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실제로 국내 이너뷰티 시장이 점차 확대되고 있지만 기능성 인정 콜라겐 제품은 3.6%에 불과하다는 점에서, 과학적 설계와 높은 신뢰도를 기반으로 한 세노비스의 전략이 적중한 것으로 풀이된다.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와 히알루론산을 핵심성분으로 사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이중 피부 기능성을 인정받은 공신력 있는 제품이기 때문.
여기에 전문성과 기술력에 기반한 세노비스만의 과학적 원칙인 '세노사이(cenOsci ™)'를 바탕으로 피부 건강뿐 아니라 기초 건강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B1, B2, 나이아신, B6)과 아연, 셀레늄 등도 균형있게 함유해 차별화를 더했다.
또한 체내 흡수가 빠른 액상타입인데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망고맛으로 개발한 점도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요인 중 하나로 꼽힌다.
한편, 세노비스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의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5월31일부터 6월6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 동안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 7입을 최대 44%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올영세일 종료 후에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인 프로모션을 이어 나간다. 오는 6월30일까지 35% 할인가로 판매된다. 이를 통해 하루 한 병으로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간편하게 섭취하고 기초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까지 함께 챙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라로사가 오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단 한 달간,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감사 행사인 '커피 페스타(Coffee Festa)'를 개최한다.
매년 6월에만 진행되는 커피 페스타는 공식몰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테라로사를 아껴주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이번 커피 페스타는 대표 상품의 1+1 프로모션과 신제품 출시 등 '커피 페스타'라는 이름에 걸맞는 풍성한 혜택이 테라로사 공식몰 및 전국 매장에서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테라로사 공식몰에서는 매월 가장 맛있는 커피를 선별해 한정 판매하는 '킹콩(King콩)' 원두를 포함해, 원하는 1개 원두를 고르면 총 2봉을 1봉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간편하면서도 수준 높은 커피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간편커피 타입의 테라로사 카페라테 6+6 구성과 '스페셜티 액상 스틱 10개입 & 스페셜티 파우더 스틱 9개입 세트'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대대적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공식몰에서는 추가로 베스트 커피 셀렉션 구매 시 드리퍼 키트와 커피필터를500 세트 한정 판매한다. 또한, 매주 1명을 추첨해 필립스 커피 브루잉 머신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 혜택이 주어지는 등 공식몰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전국 테라로사 매장에서는 킹콩 1+1 행사와 더불어 신제품 출시가 마련돼 있다. 테라로사의 시그니처 핫 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빅 사이즈 아이스 커피 '시그니처 브루 아이스 커피'가 7000원에 출시되며, 하루 중 가장 아이스 커피가 필요한 시간대인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는 해피아워가 적용되어 6000원에 제공된다. 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넉넉한 한 잔으로 테라로사 커피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세종시에 국내 최초로 '패밀리 프렌들리(Family Friendly)' 콘셉트를 적용한 '세종예술의전당점'을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매장은 총 172석 규모로, 가족 단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공간 구성 전반을 새롭게 기획했다. 특히 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가족 휴게실과 어린이 대상 체험 콘텐츠를 마련해, 남녀노소 누구나 문화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티 매장으로 기획했다.
'세종예술의전당점' 1층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인석 좌석과 유모차 이동을 고려한 넓은 동선으로 구성됐다. 또한 어린이 도서를 포함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 관련 서적 200여권을 비치했으며, 유아 동반 고객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수유 공간과 고정형 기저귀 교환대, 유아 전용 식기 등을 갖춘 가족 휴게실도 함께 운영한다.
특히, 어린이 동반 고객이 직접 텀블러를 꾸밀 수 있는 '컬러링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체험 공간이 매장 내 마련되었다. 텀블러 내부에 삽입된 드로잉 속지는 전체가 재생지로 우유팩을 30%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스타벅스 매장에서 직접 수거한 우유팩을 일부 활용했다.
매장에 비치된 색칠 도구와 컬러링 속지는 고객 요청 시 파트너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텀블러는 매장에서 별도 구매 가능하다.
2층은 다양한 연령층이 문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으로 기획했다. 스타벅스 글로벌 아트워크는 물론 국내 가죽 공예 작가와 협업한 아트워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층 공간 역시 커피와 문화 예술 관련 도서가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이 여유롭게 독서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패밀리 프렌들리' 매장을 통해 어린이 동반 가족을 적극 환영하고, 기존 커피전문점과는 차별화된 타겟팅 전략을 펼친다. 더불어, 패밀리 프렌들리 콘셉트 매장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보다 친숙한 스타벅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어린이 고객들의 스타벅스에 대한 긍정적 경험도 자연스럽게 이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최근 식음료 업계 전반에 '귀여움'과 '감성'이 핵심 키워드로 자리 잡으며,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소장 가치를 지닌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특히 전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캐릭터 협업 상품은 감각적인 비주얼과 브랜드 스토리를 결합해 색다른 소비 경험을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미키와 친구들(MICKEY & FRIENDS)'의 매력을 담아낸 시즌 한정 케이크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을 출시하고, 일상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은 진한 다크 초콜릿 시트에 초콜릿 칩을 더하고,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층층이 샌드해 깊고 풍부한 맛을 완성한 케이크다. 조명 기능이 포함된 귀여운 '미키 무드등 피규어'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이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케이크 상단에는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인 '칩'과 '데일' 테마로 디자인된 케이크 픽을 올려 생동감 있는 포인트를 더했고, '미키와 친구들'의 감성이 디자인에 담긴 전용 패키지를 제공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비주얼과 맛 모두를 만족시키는 이번 케이크는 블랙커피와 함께 즐기면 더욱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미키 마스카포네 초코 생크림'은 오는 6월부터 9월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카페 프랜차이즈 만월경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상큼하고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유자레몬'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햇살 가득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상큼한 유자와 레몬을 중심으로, 다양한 맛의 조화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유자레몬에이드'는 싱그러운 유자와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져 청량함을 극대화한 리얼 프룻 에이드다. 여기에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 시럽과 청포도 시럽을 각각 더한 '유자레몬딸기에이드', '유자레몬청포도에이드'도 마련했다.
커피에 시트러스(유자·레몬·오렌지 등)를 블렌딩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여름의 갈증을 상큼하게 달래줄 색다른 음료도 선보인다. '유자레모니카노'는 유자레몬에이드에 만월경의 고품질 스페셜티 블렌딩 에스프레소를 더해 진한 커피의 풍미와 상큼함이 어우러진 독특한 맛을 선사한다.
또한, 유자와 레몬의 상큼함을 부드럽게 담아낸 '유자레몬티', 블랙티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유자레몬블랙티'는 향긋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으로 여름철 차(茶)의 매력을 전한다.
탄산수로 청량감을 높인 '유자레몬블랙티에이드', 청포도 시럽을 듬뿍 넣어 새콤달콤한 맛을 더한 '유자레몬청포도블랙티에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만월경의 여름 신메뉴는 전국 만월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메뉴는 상이할 수 있다.
더벤티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G-DRAGON(지드래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은 G-DRAGON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메이킹 영상 공개에 이은 후속 콘텐츠로, G-DRAGON이 직접 밝히는 더벤티의 매력과 신메뉴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담았다.
인터뷰에서 G-DRAGON은 더벤티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평소 즐겨 마신다고 밝혔으며,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로는 바닐라 딥라떼를 꼽았다. 신메뉴 드래곤스무디에 대한 첫인상을 묻는 질문에는 화려한 색감과 상큼한 용과 맛 때문에 자주 찾게 될 것 같다고 답하며 신메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G-DRAGON의 개인적인 음료 취향과 재치 있는 답변이 담긴 이번 인터뷰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벤티는 G-DRAGON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조회수가 1200만 뷰를 넘고 메이킹 필름을 비롯한 관련 콘텐츠들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담은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바른치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위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바른치킨은 오는 6월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국가유공자와 유족, 현직 국군 장병, 전현직 직업 군인 및 경찰·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식사 시 치킨 한 마리당 20% 할인, 방문 포장 시 기본 포장 할인 3000원에 20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총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혜택은 매장 방문 시 휴가증, 외박증, 공무원증, 국가보훈등록증 등 신분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제시하거나 유니폼 착용을 통해 인증하면 적용된다. 구체적인 인증 방법 및 제출 가능한 서류는 방문 예정인 바른치킨 매장과 바른치킨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바른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호국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 중순 평택 해군부대 인근 '바른치킨 평택서해회관R점'에서 시식 행사를 개최하는 등 우리 사회의 안전을 위해 헌신한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가 KBO와 협업한 굿즈를 제공하는 '에코 판타지 위크' 프로모션을 환경의 날인 6월5일까지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오늘부터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성인 회원(만 19세 이상)들을 대상으로 에코 판타지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자사채널 온라인 주문(배달&포장 모두 포함) 선착순 1만명에게 KBO 캡 파우치 굿즈와 리유저블백을 제공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오는 31일 바다의 날을 앞두고 여름철 해양 안전사고 예방 훈련 및 바다 정화를 위해 모인 한국해양구조협회 경기충남북부지부(경기남부해양재난구조대) 구조대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해 파티카를 통한 피자를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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