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도 울고 갈 비주얼" 송가인, 아이돌美 장착

마이데일리
가수 송가인이 아이돌로 완벽 변신했다. / 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가수 송가인이 이사배에게 메이크업을 받고 아이돌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26일 송가인은 자신의 SNS에 "유튜브 브이로그! 고고 드디어 이사배님께 메이크업 받다 !!!!! MZ샷 사진도 찍어주시고 ㅋㅋㅋ 너무 너무 즐거웠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가수 송가인이 아이돌로 완벽 변신했다. / 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상의가 시스루인 의상을 입고 그 위에 코르셋 형태의 뷔스티에를 레이어드해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가죽 치마로 포인트를 주고, 벨트로 허리를 강조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무릎까지 올라오는 블랙 워커를 신어 카리스마 넘치는 아이돌 스타일의 착장을 완성했다.

가수 송가인이 아이돌로 완벽 변신했다. / 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특히 이날 송가인의 완벽한 변신을 완성시킨 것은 이사배의 메이크업이다. 송가인의 눈매를 강조해 고양이 같은 섹시함을 살렸고 긴 속눈썹과 컬러 렌즈로 신비로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송가인은 "이사배님께서 직접 MZ 사진도 찍어주셨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덧붙였다.

이 모습을 본 가수 나비와 김나희는 "대박", "완전 아이돌이잖아"라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메이크업을 담당한 이사배도 "가인 언니 제가 겁나 조아해요잉"이라는 댓글을 남기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더했다.

팬들은 "이게 누구십니까?", "너무 찰떡이에요", "MZ가인 대박입니다", "송가인의 인생 헤메코 찾았다", "나중에 콘서트에서도 이 모습 보여주세요" 등 변신한 송가인의 모습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메이크업과 촬영 장면은 송가인의 유튜브 채널 '송가인'에 업로드됐다. 팬들은 "아이돌 같아서 깜짝 놀랐다", "역시 송가인"이라며 댓글을 달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MZ세대도 울고 갈 비주얼" 송가인, 아이돌美 장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