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생과 불륜한 아내, 시아버지와도"…판사가 전한 충격 실화 [유퀴즈]

마이데일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정현숙 판사가 직접 겪은 충격적인 불륜 사례를 이야기했다.

2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약 5,000건의 이혼 주례를 선 판사 정현숙과 하이틴 쿨보이로 돌아온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 형제 그리고 80세 최고령 유튜버로 활약 중인 배우 선우용여가 출연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이날 정현숙 판사는 "'이게 정말 현실이야?'하고 생각될 정도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내용도 많다"며 한 불륜 사례를 소개했다.

장기연애를 한 캠퍼스 커플로, 아내의 남성편력 탓에 고민했지만 무탈히 결혼생활을 하며 시댁과도 잘 지내고 있었다고. 시댁과 자주 왕래한 덕에 남편은 홀로 아내를 두고 출근을 하기도 했다.

그러나 정 판사는 "어느 날 시아버지가 방문을 열었더니 작은 아들과 며느리의 불륜 현장을 목격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 판사는 "이 시아버지가 '빨리 정리해라' 하고는 문을 닫고 나갔다고 한다. 알고 봤더니 이 며느리는 이미 시아버지와도 그런 관계가 있었다"며 "또다시 시동생과 불륜을 하다가 남편에게 발각됐다. 아내가 그대로 아이들도 버리고 가출을 했다. 그래서 남편이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말해 충격을 더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동생과 불륜한 아내, 시아버지와도"…판사가 전한 충격 실화 [유퀴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