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성황리 종료

시사위크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025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는 ‘2025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 새마을금고중앙회

시사위크=이미정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3월 광주전남지역본부를 시작으로 3개월간 13개 지역에서 개최된 ‘2025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지난 15일 경북지역본부를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2025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은 지난해 분야별 우수 실적을 보인 새마을금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로, 한 해 동안 경영 건전화에 힘쓴 금고 임직원에 대해 사기를 진작하고 경영우수 사례를 공유해 전국 새마을금고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목적이다.

경영평가는 ‘경영우수부문, 혁신경영부문, 조직문화부문, 상생발전부문, 경영합리화부문’ 5개 분야를 평가해 이뤄졌다. 

전국에서 △경영우수부문 대상 13개 새마을금고, 최우수 13개 새마을금고, 우수 51개 새마을금고 △혁신경영부문 최우수 13개 새마을금고, 우수 26개 새마을금고 △조직문화부문 우수 13개 새마을금고 △상생발전부문 공로 13개 새마을금고 △경영합리화부문 우수 3개 새마을금고가 선정됐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2025 경영평가 연도대상은 지난 한 해 경영성과에 대한 시상과 함께, 더 나은 새마을금고를 만들겠다는 다짐의 자리이다”라며 “단순한 외형적 성장보다는 내실 있는 질적 성장을 통해 올해를 새마을금고의 신뢰와 명예를 되찾는 원년으로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