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치트키] 신한카드·현대카드·NH농협카드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그동안 단순 결제 수단에 불과했던 '카드'가 최근에는 여러 혜택들을 제공하는 재테크 용도에 이용되는 추세다. 다만 카드 종류 혹은 방법 등에 따라 선사하는 혜택이 천차만별. 이에 보다 폭 넓고 다양한 혜택을 위해선 카드 사용을 위한 '치트키'가 필요하다. '카드 치트키'를 통해 쏟아지는 카드사 정보들 사이에서 핵심만을 선정해 들려주고자 한다.

오늘의 카드 치트키 주인공 △신한카드 △현대카드 △NH농협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더 베스트 엑스' 우수 이용 고객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The BEST-X' 카드 우수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후 더 베스트 엑스 카드로 행사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상품권 100만원권(1명) △특급호텔 다이닝 이용권 50만원권(5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25명) △마티나골드 라운지 1+1 이용권(50명)을 증정한다.


또 더 베스트 엑스 카드로 행사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했으나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해 초 프리미엄카드인 더 베스트 엑스를 출시한 바 있다. 더 베스트 엑스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마이신한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스카이패스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기프트 옵션도 백화점/호텔외식/여행 및 여행이용권, 마일리지 등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현대카드 '톰 삭스 전' 래플 패키지 티켓 판매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티켓인 '래플 패키지 티켓'을 15일부터 현대카드 DIVE 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래플 패키지 티켓은 9월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 관람권에 톰 삭스의 한정판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래플(Raffle·당첨자에 한해 구매가 가능한 판매 방식) 참여 기회와 전시장 내 게임 작품 체험 혜택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래플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면 톰 삭스가 나이키, 리바이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아이템 래플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를 통해 '나이키 GPS 운동화' 'Tom Sachs Levi's'와 톰 삭스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티셔츠, 추후 공개 예정인 '시크릿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을 구입한 후 DIVE 앱 내 '래플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해 래플 이벤트에 최대 4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한다. 

래플은 매월 둘째 주 수요일인 6월11일, 7월9일, 8월6일 진행될 예정이며, 9월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래플 패키지 티켓 소지자는 전시장 내 설치된 게임 작품인 '루나 랜더'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톰 삭스가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아폴로 11호 달 착륙 미션에 영감을 받아 제작한 작품으로, 가상의 우주선인 루나 랜더를 안전하게 착륙시키는 아케이드 게임이다.

NH농협카드, 가정의 달 맞이 '쌀 나눔 및 봉사활동' 실시

NH농협카드는 지난 14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천사원을 찾아 농협쌀 나눔 및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인희 카드경영기획부 부사장을 비롯한 NH농협카드 봉사단원 14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농협쌀 800kg와 우리쌀 과자 등을 후원했다. 해당 물품은 NH농협카드 봉사단의 적립기금으로 마련됐다. 


더불어 아동들이 생활하는 시설 곳곳을 청소하거나 정비하고, 아동들과 놀이활동을 함께하는 등 뜻깊은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한편 'NH농협카드 봉사단’은‘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창설된 사내 봉사 동아리다. 매년 환경정화활동, 농촌일손돕기, 나눔행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뜻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B국민카드 '위시드림 기부금' 555명 어린이에 전달

KB국민카드는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WE:SH DREAM)'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 1억원으로 555명의 어린이에게 선물 전달을 마쳤다.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저소득층 어린이 소원을 공모 받고, 각 어린이의 사연에 맞춘 맞춤형 선물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선물 전달에는 어린이들의 진심 어린 소망이 담겼다. 배드민턴 선수가 꿈인 한 어린이는 낡은 용품 대신 "제대로 된 장비로 더 멋진 경기를 하고 싶다"며 새 라켓과 운동복을 받았고,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또 다른 어린이는 "무대에서 장구를 치며 노래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며 장구를 받았다.


아울러 "친구들에게 그림책을 만들어 보여주고 싶어요"라며 동화작가가 되고 싶다는 아이는 미술용품을 받았고 "아픈 어머니에게 학원이 가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죄송하기만 하다"는 영어 선생님을 꿈꾸는 어린이는 학습용품을 지원받았다.

한편 올해로 3년째 진행중인 WE:SH DREAM(위시드림) 캠페인은 저소득 취약계층 어린이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한 달간 목표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기부가 이뤄지는 친환경 ESG 캠페인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드 치트키] 신한카드·현대카드·NH농협카드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