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레저대란’, 1만여개 스포츠·레저용품 최대 60% 할인

마이데일리
/쿠팡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쿠팡은 인기 스포츠·레저 용품을 최대 60%대까지 할인하는 ‘레저대란’ 기획전을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00여개 스포츠·레저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할인 상품 수는 1만여종에 달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 ‘T-시리즈’로 유명한 ‘보이스캐디’가 있다. 올해 12번째로 출시한 ‘T12 프로’는 AI(인공지능)를 접목해 실시간 코스를 분석해 캐디의 조언을 받는 것과 같은 전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쿠팡에선 ‘T11 PRO’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잠스트, 제로투히어로, 빅터, 크레모아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레저대란 주요 할인 상품으로는 △코코릭 유아동 빅렌즈 물안경 △스위스마운틴 제주 차박 텐트 △벅703캠핑 육각 화로대 등이 있다. 정가 100만원이 넘는 ‘스노우라인 프라임디럭스 텐트’는 거의 반값 수준에 파격 할인한다.

쿠팡 와우회원은 2·5·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 할인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캠핑·라이딩·등산·수영 등 일상 속에서 레저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준비했다”며 “원하는 상품을 할인가에 일상에 활력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레저대란’, 1만여개 스포츠·레저용품 최대 6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